ㅎ..... 개귀여워 진짜 아 나 미쳤나봐 ㄹㅇ 꼬셔서 내 남친 만들고 싶다 내 남친으로 완전 제격임

우선 짝남을 얘기하자면 너드남+다정남 그 자체다 너무 귀엽고 귀엽고 귀엽다. ㄹㅇ 얘 때문에 미치겠어

걔랑 서로 이런 저런 얘기를 자주하는데 대부분 안부 묻거나 불안하고 힘든 이야기 서로 들어준다..히히

우선 짝남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하자면 ㄹㅇ 하는 것도 너드남이고 매일 비슷한 옷만 입고 그런다함. 나중에 대학 붙으면 옷 사러 가고 싶다고 함... 아 꾸미면 안되는데 나만 아는 너드남이어야 하는데

너드남=체크셔츠=공대남 국룰인 거 알지? 사실 만국공통인 거 같다.. 체크 셔츠는 공대남이 많이 입는 듯 하고 약간 걔네들이 좀 어울리는 거 같음 내 짝남은 이과고 난 문과임... 울 짝남도 약간 그런 타입^^

게다가 걔가 공부도 잘해서 설대 목표 있다고 하더라... 그만큼 열심히 하기도 하고 기숙사 고등학교여서 집에 자주 못가는데 어제 어버이날이라서 부모님이랑 통화하다 울었다고 하더라고... 넘 귀여운 거 아님 달려줬지 히히 진짜 너무 귀엽고 앙큼해서 미치겠어

새벽에 불안할 때마다 나한테 톡하는데 자고 있을 텐데 연락해서 미안하다 그러면서 귀엽게 얘기하는 게 너무 좋아 미쳤어

그리고 엄청나게 다정남이어서 뭐뭐 했어요? 그랬어요? 그러는데 어떡하지... 엄청 큰 대형견 같아 근데 또 보면 고앵이 같기도 하고.... ㅠㅠㅠ

내 취향은 연하남, 다정남, 너드남인데 얘가 그 삼 박자를 다 맞추고 있다. 나랑 같은 나이인데 ㄹㅇ 연하 같다. 그리고 나 보면서 약간 뚝딱거린다고 하나 너무 귀여움 ㄹㅇ 들튀하고 싶다

자기가 나 불안하고 힘든 거 다 들어준다고 털어놓으라고 그러면서 종종 밤에 자기가 불안한 거 털어놓는다... ㅎ 귀엽네 덩치는 산만한게

약간... 드라마 사괜의 문강태 같은 타입... 진짜 어떡하니 너무 귀여워서

중학생 때 얘 좋아하는 애 분명 많았음. 그것까지는 잘 모르지만 ㄹㅇ 장담함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진짜 나 귀여운 남자 너무 좋아하는 듯 짝남 너무 좋아하는 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제발제발 잘생긴애꼬시는법좀 12분 전 new 7 Hit
연애 2021/06/14 18:27:5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남사친이 헷갈리게 해 13분 전 new 35 Hit
연애 2021/06/14 16:53: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자기한테 호감 보이던 사람이 갑자기 쌩까고 관심없는 것처럼 굴면 25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14 18:12: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 올때 마다 소리 지르고 가는 스레 26분 전 new 8 Hit
연애 2021/06/14 18:20: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제발 도와줘..짝남한테 이상한 방법으로 내가 좋아하는거 들켰어 1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1/06/14 17:33:10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전화2시간이그냥친구냐? 1시간 전 new 325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4레스 너네 이런적 있어? 1시간 전 new 69 Hit
연애 2021/06/13 21:29:4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각자 매력포인트 적고가봐 1시간 전 new 279 Hit
연애 2021/01/10 22:30: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썸남이랑 여행 쌉가능 ? 1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14 16:19:42 이름 : 이름없음
904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1시간 전 new 2643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레더들은 사랑에 빠지는 계기가 뭐야?? 1시간 전 new 12 Hit
연애 2021/06/14 17:09: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썸남만날때 입을옷 이상해??? 1시간 전 new 91 Hit
연애 2021/06/13 21:31: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자들은 피부 안좋은 여자 싫어해...? 1시간 전 new 90 Hit
연애 2021/06/14 00:58:51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2시간 전 new 315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비밀연애인데 남친이 내 생일날 보내준 꽃이 엄마 생신에 도착해버림...ㅎ 2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06/14 16:30:32 이름 : ◆e0pWrvzXB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