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하러 가야하는데 어카지..가족들 없을 때 할걸..언니 말로는 화장실도 나눠야 한다는데 내가 쓰는 화장실이 엄빠랑 같이 써서.. 자가격리 하는 애들아 너희는 가족들 있을 때 양치 어캐 하니? (참고로 내방에서 kf94 마스크 착용 중) 그냥 들어가서 해?

군대처럼 그냥 닦지 마

>>2 ㅋㅋㅋㅋㅋㅋ개웃겨 나는 내가 엄청난 밀접접촉자도 아니고 그래서... 그냥 마스크 끼고 나가서 양치하고 내 손 닿은 부분에 대충 소독약 뿌리고 나와

>>3 나두 밀접촉자나 그런건 아니고 찐 집순이라 집에만 거의 틀여박혀 있는데 이번에 기관지염에 비염에 걸렸는데 의심 증상 몇 개 더 있는 것 같아서 검사 받고 온거양.

근데 한국은 검사 얼마만에 나와? 난 이번에 이틀인가 사흘만에 나왔는데

>>3 하..소독 스프레이가 어디 있드라..만약에 없으면 어떻게 해..? 꿀팁 같은거 있어? 소금 같은거 뿌려도 되나?

그 다음날 바로 나오던데?

>>4 엥 그럼 그냥 검사만 받고 온 거야? 그럼 자가격리자라고는 안 하지 않나...?? 하루 격리하는 거잖아 그치? 그럼 그냥 양치해도 될 걸 손소독제 바르고 나가!

>>5 1~2일 안에 나온다고 해. 음성은 문자로 양성은 전화로 다이렉트 꽃아준대

>>8 근데 내가 좀 의심가는 증상들이 있구..혹시 모르니깐 난 날 자가 격리자라고 하고 있엉

>>6 나는 2주 자가격리라 스프레이 그거 나라에서 준 거 쓰는 거야ㅋㅋㅋㅋㅋ 물품 오기 전엔 그냥 집에 굴러다니는 손소독제 자주 바르고 다녔어

>>12 사람 막 엄청 많지 않았으면 보통 다음날 오전에 나와! 하룻밤 정도 양치 안 하는 것도...ㅎ...ㅎ...

>>14 괜찮아 내 이빨 아니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는 장난이구 그냥 손소독제 하구 양치혀..ㅋㅋㅋ 맞다 나는 2주 자가격리 들어와서는 마스크 쓰고 나가서 칫솔에 치약 묻혀갖고 내방 다시 돌아와서 양치하긴 해! 그리고 입에 문 채로 다시 마스크 쓰고 나가서 퉤하고 다 끝나면 스프레이로 칙칙

>>15 좋아 해볼께 다들 넘넘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ㅎ해새해ㅐ해해안뉵나왂돋 1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13 02:36:07 이름 : 이름없음
118레스 ◇◆◇◆◇◆ 판이탈 확인 스레 [2판] ◇◆◇◆◇◆ 4분 전 new 896 Hit
잡담 2021/01/02 05:11:41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진짜 광기'를 찾아서 14분 전 new 1424 Hit
잡담 2021/01/26 23:02:41 이름 : ◆mnwnA40qY7h
2레스 킥복싱 1년차 VS 평범한 일반인 29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6/13 03:13:23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어쩌다보니 기요미모임 됐오!!♡♡ 37분 전 new 88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828레스 괴도 루팡의 소원 스레 1시간 전 new 1150 Hit
잡담 2020/03/18 13:39:25 이름 : 괴도 루팡
26레스 너넨 신기한 tmi 있니? 1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6/12 08:34:0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28kg 뺏더니 욕먹었어 1시간 전 new 56 Hit
잡담 2021/06/13 01:45: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뽀뽀했어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3 02:29:2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들 윗몸 일으키기 몇 개?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13 00:47: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목표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12 23:48: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친구ㄱ 1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12 21:0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원래 힘들면 몸이 붓나? 1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13 02:04:4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165에 51키로면 뚱뚱한거야?? 1시간 전 new 261 Hit
잡담 2021/06/11 20:55: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학생 때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 1시간 전 new 58 Hit
잡담 2021/06/12 18:20: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