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pU4Y63PfTSL 2018/06/02 21:22:04 ID : nA2HzU1BcGn
어서오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도박을 좋아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그랬죠. 정자 상태에서 수억분의 1확률의 도박을 성공시키며 하나의 존재로 탄생하니까요. 전부 아니면 전무인 도박일수록 더더욱 흥분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말 다했죠. 말로는 도박 중독이니 뭐니 하면서 도박을 악의 축으로 몰지만, 그러한 도박을 만든 것도 결국은 인간. 인간이 만들고 인간이 악이라 명하는, 조물주가 창조물을 멸시한다는 재밌는 상황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 어떤 조물주라도 자신의 창조물을 그냥 버려두진 않습니다. 암암리에 지켜보든, 살펴주든, 가지고 놀곤 하죠. 그리고 인간도 그 패턴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쓸데없는 말이 너무 길었나요? 하긴 이런 말 보다야 직접적인 겜블이 당신들의 피를 끓게 하겠죠. 물론 저도 그렇습니다. 당신을 위해 준비한 게임은 총 다섯가지입니다. 여차하면 몇몇 게임들이 도중에 추가될 수도 있겠군요. 게임에 대해서 설명해달라고요? 선택한 게임에 따라서 그 때 그 때 설명하도록 하죠. 게임 이름은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1. 주사위 사칙연산 2. 카지노 룰렛 3. 숫자포커 4. 운명의 21타로 5. 극한의 업&다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서 공통 규칙을 설명해야겠군요. 1. 다이스를 굴릴 때는 그 게임에서 지정한 범위를 지켜야한다. (예를 들어, 카지노룰렛의 경우 다이스 범위는 0에서 37까지 입니다. 숫자포커는 1에서 54까지입니다.) 2. 원하는 숫자가 나오게 하기 위해 다이스의 범위를 같은 숫자로 통일하는 것은 반칙. 페널티가 가해진다.(페널티는 각 게임마다 다르게 적용된다.) 3. '>>xx까지 토론'인 경우, XX에 도달할 때까지 레스더들 끼리 이야기를 주고받으면 된다. 어떤 이야기도 상관없고, 다이스 연습도 가능하다.(단, 스레딕 규칙에 위반되는 이야기라면, 스레를 중단할 수 있으니 주의) 4. '>>xx가 베팅/다이스/선언' 이라 적힌 경우에는 xx를 쓰는 레스더가 그대로 이행한다. 단 앵커가 뭉개진 경우, 선착순으로 다른 레더가 '>>xx무효!'를 외치고 대신 이행한다. 무효선언이 둘 이상인 경우에는 앞선 레스를 우선으로 한다. 5. 다섯개의 게임에서 먼저 3개를 이긴 쪽이 승리. 이 게임은 본인, 즉 스레주와 레스더들의 대결이다. 그리고 각 게임마다 승리조건이 걸려있다. 그 승리조건을 먼저 달성한 쪽이 그 게임을 승리한 것으로 한다. 6. 미니게임은 일종의 보너스 게임으로, 승리시 다음 게임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하나 지급한다. 이 때 아이템은 게임 결정시 말해준다. 아이템은 베팅/다이스/선언을 이행하는 레스더만 사용가능하며, 아이템을 사용하겠다고 선언해야만 아이템 사용이 인정된다.(베팅/다이스/선언을 하기 전에 레스로 남기면 인정) 아이템은 각 게임당 한번만 사용가능하다. 7. 모두 재밌는 게임하세요. ---- 미니게임 승리시 아이템 1. 기호통일(사칙연산 전용 아이템): 아이템 사용시 기호를 원하는 기호 하나로 통일시킨다. 2. 숫자배제(룰렛 전용 아이템): 아이템 사용시 다이스 범위를 (0,37)에서 (0,24)로 감소시킨다. 3. 흑막조커(숫자포커 전용 아이템) : 조커를 한장 가진 상태로 진행한다. 4. 운명고정(운명의 21타로 전용 아이템): 정/역 위치 중 원하는 위치로 고정한 후 다이스를 굴릴 수 있다. 5. 극한돌파(극한의 업&다운 전용 아이템): 다이스의 범위를 원하는대로(단 같은 숫자 2개는 안됨)설정 가능하다. -- 도전 하시겠습니까? 까지 토론하시고, 에서 다섯개의 게임 중 어떤 것을 하실지 결정하십시오.
이름없음 2018/06/02 22:07:26 ID : cmmk5SNwHAY
가끔가다 하긴 할텐데... 그다지?
이름없음 2018/06/03 08:25:46 ID : bzTSHyNBBy0
재미있어보이지만 설명이 길어서...설명 제대로 읽고 협력해줄 레더가 있을련지...(절-망)
이름없음 2018/06/03 08:32:14 ID : 9hhxWnQleE2
22
이름없음 2018/06/03 15:13:11 ID : yE8i7alio6m
도저어어언자를 구합니다
이름없음 2018/06/03 18:47:22 ID : 2pRveGq5bCi
오 먼가 재밌을거같다
이름없음 2018/06/03 18:49:42 ID : 1Co6rxXtba2
어려워보여.. D:
이름없음 2018/06/03 20:02:53 ID : 2E7cGoJSNBx
3줄요약해줄 똑똑이 구함
이름없음 2018/06/03 20:14:15 ID : zSJSNwHCnTV
오 재미있겠다
이름없음 2018/06/03 20:15:44 ID : o1va1fWnWmM
1번부터 해보자 1번!
◆pU4Y63PfTSL 2018/06/03 20:23:16 ID : nA2HzU1BcGn
1. 주사위 사칙연산 주사위 사칙연산을 고르셨군요. 이번게임은 처음이실테니, 특별히 미니게임 없이 아이템(1. 기호통일(사칙연산 전용 아이템): 아이템 사용시 기호를 원하는 기호 하나로 통일시킨다.)을 드리겠습니다. 아이템은 한 게임당 한번만 사용가능하니 신경쓰시길. 시작하기 전에 게임의 규칙을 설명해야겠군요. 3줄 이상 넘어가면 읽기 싫어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니, 4줄로 요약하도록 하죠. 1. 스레주가 다이스를 굴려서 임의의 숫자를 정한다. 2. 레스더들이 서로 토론하여 사칙연산(+-×÷)기호 4개를 어떻게 배치할 것인지 결정한다. 3. 그 후 스레주가 굴린 숫자의 자릿수 범위 내에서 다이스를 굴려서 총 다섯개의 숫자를 계산한다.(계산은 곱셉&나눗셈이 우선,) 4. 계산한 숫자가 스레주가 굴린 숫자의 ±10% 이하의 범위라면 레스더들의 승리. 범위를 넘는다면 스레주의 승리. 이렇게 총 3번을 먼저 이기는 쪽이 게임 승리
◆pU4Y63PfTSL 2018/06/03 20:27:12 ID : nA2HzU1BcGn
예시. 1. 스레주가 다이스를 굴려서 100이란 숫자가 나왔다. 2. 레스더들이 서로 토론하여 더하기/빼기/곱하기/나누기 순으로 계산하기로 결정했다. 3. 그 후 레스더들이 스레주가 굴려서 나온 숫자인 100의 자릿수에 따라서 세자리 수 범위 내인 (100,999)범위 내에서 총 다섯개의 다이스를 굴려서 각각 100,101,102,103,104가 나왔다. 4. 계산 결과 100+101-102*103/104 = 99.98이므로, 10%오차범위 내에 포함되므로 레스더들의 승리. 이해가 되셨습니까?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으셨다면...... 연습게임을 한 번 해볼까요? 가 연습게임을 할 지 안 할지 결정해주시죠.
이름없음 2018/06/03 20:31:36 ID : 2E7cGoJSNBx
연습게임ㄱㄱ
이름없음 2018/06/03 20:32:27 ID : 2FbfSFba3yF
연습게임 하자
◆pU4Y63PfTSL 2018/06/03 20:34:25 ID : nA2HzU1BcGn
그럼 연습게임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연습이니 두자리 숫자로 하도록 하지요. Dice(10,99) value : 37 그리고 이 사칙연산 기호 배치를 결정해주시고(모든 기호가 한번씩은 들어가야합니다.) 부터 까지 (10,99)범위로 다이스를 굴려주시면 됩니다. 까지 다이스를 굴렸다면, 그대로 계산해서 오차범위를 넘는지 안 넘는지 가늠한 후, 연습게임의 결과를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없음 2018/06/03 20:37:25 ID : 2E7cGoJSNBx
*÷+- 이렇게 하는거 맞음? 아 토론햐야되나?
◆pU4Y63PfTSL 2018/06/03 20:38:11 ID : nA2HzU1BcGn
그런식으로 정하시면 됩니다.
이름없음 2018/06/03 20:40:09 ID : zSJSNwHCnTV
으음 아직은 기호통일이 어디에 좋을지 잘 모르겠네 ×÷-+
이름없음 2018/06/03 21:03:03 ID : 2FbfSFba3yF
Dice(10,99) value : 72
이름없음 2018/06/03 21:10:19 ID : o1va1fWnWmM
dice(10,99) value : 85
이름없음 2018/06/03 21:30:32 ID : zSJSNwHCnTV
Dice(10,99) value : 17
이름없음 2018/06/03 22:39:51 ID : eE5V9dvimKY
dice(10,99) value : 72
이름없음 2018/06/03 23:11:31 ID : jurfgmNBy6l
Dice(10,99) value : 38
◆pU4Y63PfTSL 2018/06/03 23:17:56 ID : nA2HzU1BcGn
계산 결과 326이 나왔습니다.(72×85÷17-72+38) 이 숫자는 제가 제시한 37을 기준으로 오차범위 +-10%를 벗어났으므로 연습게임의 승자는 제가 됩니다. 이해가 가셨습니까? 본게임은 내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십시오.
이름없음 2018/06/03 23:56:12 ID : yE8i7alio6m
오오 흥미롭다
◆pU4Y63PfTSL 2018/06/04 10:51:40 ID : nA2HzU1BcGn
본게임을 시작합니다. 본게임 1세트 시작. 1세트는 세자리 숫자로 진행합니다. 여러분들은 (100,999)범위로 다이스를 굴려주시면 됩니다. 스레주가 제시한 숫자는 Dice(100,999) value : 451입니다. 까지 자유롭게 레스 남기시고, 이 사칙연산 기호 배치를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부터 까지 (100,999)범위로 다이스를 굴려주시면 됩니다. 다이스로 다섯개의 숫자가 나온다면, 그대로 계산해서 오차범위를 넘는지 안 넘는지 가늠한 후, 결과를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없음 2018/06/04 11:26:57 ID : JUY4Fhgkq1w
인터레스팅
이름없음 2018/06/04 20:13:05 ID : K3Xy4Y3DwLb
이런게임은 스레주가 만든건가??완전 흥미로움!!
이름없음 2018/06/04 20:25:16 ID : Qk7apPdA7y1
dice(100,999) value : 919 이렇게 굴리던가?
이름없음 2018/06/04 21:10:10 ID : oHwk05XzcLe
너무 도박인데? 그리고 스레주가 너무 유리하다고 생각되는데...
이름없음 2018/06/04 21:43:24 ID : Qk7apPdA7y1
그러니까 재밌는거 아니야? 어려울수록 게임은 재밌어 지니까
이름없음 2018/06/04 21:46:31 ID : RzPh9fU5e3X
도박이니까, 도박은 공평하지 않으면 재미없어. '어렵다'는 것은 운적인 요소의 개입이 적을 때 내가 능동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변수로 해결할 수 있어야 재밌는 거라고 생각해...
이름없음 2018/06/04 22:56:14 ID : jxO1jxWmJWq
÷-+*
이름없음 2018/06/04 22:57:38 ID : 2FbfSFba3yF
Dice(100,999) value : 459
이름없음 2018/06/04 23:05:20 ID : 5ValfTU3Qsr
어라. 무조건 실패 같은데? 9000 밑으로 나올 수가 없어. Dice(100,999) value : 499
이름없음 2018/06/05 06:49:40 ID : bzTSHyNBBy0
흐음... Dice(100,999) value : 366
이름없음 2018/06/05 09:34:15 ID : asparf9h9in
이고 마이너스 아니야? dice(100,999) value : 311
이름없음 2018/06/05 12:42:54 ID : fTV9cq0tzcM
Dice(100,999) value : 274 원래 카지노 자체가 돈 벌려고 만든 게임만 들여놓지. 그러니까 착한 레더들은 강원랜드, 해외 카지노, 불법 하우스에는 발도 들이지 말자
◆pU4Y63PfTSL 2018/06/05 13:42:22 ID : nA2HzU1BcGn
에 분명히 도박이라고 써놨습니다만? 뭐 실제로 돈을 걸거나 하진 않습니다만. 운적인 요소를 줄이고 능동적인 변수로 해결해야 한다? 그러면 도박이 아니라 더 지니어스나 라이어 게임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평하지 않다는 이야기가 나왔으니, 2세트에서는 여러분이 숫자 제시를 하고, 제가 그에 맞춰서 기호 배치 및 숫자를 굴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러면 저도 똑같이 도전하는 것이니 불만은 없으실테죠. 다이스 확률을 제가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아무튼 1세트 결과 459÷499-366+311*274= 84,848.92(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이 되어서 오차범위를 초과, 제가 승리했습니다. 2세트는 여러분이 숫자를 정하시죠. 범위는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룰은 같으니까요. 2자리면 저도 2자리를, 3자리면 저도 3자리 범위내에서 다이스를 굴릴 뿐. 까지 자유롭게 이야기 하시고, 이 원하시는 범위내에서 다이스를 굴려서 숫자를 정해주십시오. 그러면 제가 기호 배치 및 같은 범위로 다이스 5개를 굴려서 결과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게임 2세트, 시작.
이름없음 2018/06/05 16:51:58 ID : Y4HzSGoFjAk
뭔가 숫자가 기하급수로 커져버렸는데;;ㅋㅋㅋ
이름없음 2018/06/05 17:26:36 ID : bzTSHyNBBy0
이참에 아예 1의자리로 해버릴까? 아니, 이건 좀 무리수인가...
이름없음 2018/06/05 17:27:15 ID : Y4HzSGoFjAk
그럼 질 확률이 높잖앜ㅋㅋ
이름없음 2018/06/06 01:13:56 ID : jxO1jxWmJWq
아무도 없는건가...
이름없음 2018/06/06 17:56:47 ID : nO4JPfQqZcs
아마 포커나 블랙잭 같은 걸 이야기하는 듯

레스 작성
132레스여기 어디야new 7140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473레스∮스레딕월드∮ - 제4장: 동족과, 우정과, 사랑의 배신자 -new 29576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91레스애몽가(愛夢家:사랑을 꿈꾸는 예언가)new 52506 Hit
앵커 이름 : 인도코끼리 13시간 전
127레스웅지의 일상 / 웅지의 생활기록 - 2판new 17660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6레스100일 후에 먹히는 돼지 3462 Hit
앵커 이름 : 아담과 이브 2024.04.18
23레스마니또에게 줄 편지쓰는 스레 3490 Hit
앵커 이름 : 마니또 2024.04.18
594레스22대 용사 나거갸의 모험 -리부트- 3판 67679 Hit
앵커 이름 : 크로슈 대륙 전기 2024.04.18
341레스해리포커와 호구왕자(1) 45200 Hit
앵커 이름 : ◆pRva3yJPa7a 2024.04.17
165레스당신은 식욕의 타천사와 계약하였습니다. 19141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40레스첫번째 체육관 3수째지만 포켓몬 챔피언은 하고 싶어! 9755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44레스집착광공 사람 만들기 프로젝트 22592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349레스포켓몬스터 소울 실버 랜덤 너즐록 챌린지 시즌 2 57476 Hit
앵커 이름 : 불탄탑 2024.04.15
63레스농담을 좋아하는 안드로이드 13649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4
4레스정치게임 suzerain 1757 Hit
앵커 이름 : Suzerain 2024.04.14
567레스[Ⅳ] 스피넬 사가 (이바테오~ 63225 Hit
앵커 이름 : 무쵁 2024.04.13
717레스이야기들을 다루는 스레 69787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3
55레스꿈 속의 어느 광경, 백룡의 여인과 마법사 소년 9630 Hit
앵커 이름 : ◆mLdXs8mGmk4 2024.04.13
401레스빙의물 쓰는 스레 24618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10
17레스여긴 대체 어디야 4235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08
14레스제1장 탄생하다 5267 Hit
앵커 이름 : 이름없음 202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