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 뒤통수에 느껴지는 고통과 함께, 당신은 단말마의 비명을 내지르며 눈을 뜹니다. 익숙치 않은 낯선환경에 당신은 주위를 둘러봅니다. 작은 침대 하나, 뭔가가 올려진 서랍 하나가 달린 책상 하나가 당신의 눈에 들어옵니다.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3

당신은 팝핀으로 이 세계를 구할 것입니다 오오 팝핀이여 오오

아 머야 빨리 돌아와요!

결국 탈출은 시도도 못해보고 끝났네 ㅋㅋㅋ... 이 스레 재미있었는데

스레주 수능 끝났어 ?

>>506 끝났습니다 ㅋㅋㅋㅋ 결과는.. 좀 아쉽네요ㅠ 다른건 다 잘쳤는데 하필 수학을 못쳐서.. 일단 근황은 최대한 쓰레기같은 인생을 즐기는 중입니다ㅋㅋㅋㅋ 뭐 논술준비도 하고 있구요. 스레에 관해선.. 아마 이 스레를 다시 이어가진 않을 듯 해요 ㅠㅠ 원래 짜 놓았던 설정을 적어놓은 메모장파일이 1년만에 어디로갔는지 사라져버려서 ㅠㅠㅠ 아마 비슷한 느낌의 새로운 스레로 찾아올까 합니다.(늦어도 다음주 안에는..) 그래서 이 스레도 stop을 달고 말하는 중이에용 그때 다시 봐요 스레더들!!!!!! 정말 오래 걸리지 않을거에요

>>507 그래 그때 보자 스레주 논술 잘 보길 바랄게!

1월 1일에 시작된 스레는 12월 31일에 끝을 맞이 할 수 있을 것인가

>>509 끝을 볼 순 있을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2레스 뷔페 타이쿤 1분 전 new 239 Hit
앵커 2021/07/17 22:33:06 이름 : <뷔페 타이쿤>
120레스 작은 호텔 이야기 (스레주 5시까지 자리 비움, >>122까지 기다리는 중) 2분 전 new 58 Hit
앵커 2021/07/24 21:38:11 이름 : ◆oGrcNxQttg6
139레스 해리포커와 불나방의 잔(2) 19분 전 new 513 Hit
앵커 2021/06/20 11:20:00 이름 : ◆haq2K587dQo
80레스 【CINQ LEGEND】 판타지텍스트RPG 29분 전 new 89 Hit
앵커 2021/07/19 16:57:59 이름 : ◆SFg3PeINAnS
57레스 용사님, 어디 계세요? 29분 전 new 148 Hit
앵커 2021/07/19 22:52:54 이름 : ◆msnWklhdU1z
514레스 ☆★앵커판 잡담스레 4★☆ 1시간 전 new 2976 Hit
앵커 2021/04/04 13:02:40 이름 : 이름없음
339레스 어쩌다 보니 평행우주를 구하고 있습니다(>>341) 5시간 전 new 760 Hit
앵커 2021/06/20 14:52:49 이름 : ◆5XulcrcFeMj
707레스 보드게임천국 2판 =열한번째 게임:세균전= (7/22, 54턴) 6시간 전 new 1456 Hit
앵커 2021/01/25 10:31:31 이름 : GM
148레스 𝑾𝒊𝒕𝒄𝒉'𝒔 𝒎𝒂𝒈𝒊𝒄 𝒔𝒉𝒐𝒑 🔮 11시간 전 new 297 Hit
앵커 2021/07/18 00:15:03 이름 : 주문 받습니다
61레스 소형기획사 연습생을 탑급 아이돌로 만들자! 15시간 전 new 188 Hit
앵커 2021/07/16 16:42:11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10대 용사 나가기의 모험 -리부트- 2판 16시간 전 new 636 Hit
앵커 2021/05/16 21:35:03 이름 : ◆pfcNvxyLdRC
389레스 [Ⅲ] 토파와 프로젝트 (배치맹~ 16시간 전 new 989 Hit
앵커 2021/02/23 17:04:04 이름 : 무쵁
503레스 공자였는데 공녀가 됐습니다(진행은 내일) 18시간 전 new 2585 Hit
앵커 2021/01/13 22:21:13 이름 : ◆VdXwLbBgjg1
227레스 밴드부와 씹덕후 22시간 전 new 1576 Hit
앵커 2020/10/03 15:31:35 이름 : ◆e3Xy6i1dvcm
213레스 🍕 피자 가게 사장이 되어보자! (앵커 212!) 23시간 전 new 426 Hit
앵커 2021/07/09 00:44:28 이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