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구 평평하다랑 달착륙 거짓이다 거리는 빡대가리들은 도대체 왜 사는걸까

미스테리판에 요즘 음모론충, 예수쟁이 자주 보이더라

image_search_1611557373692.png.jpg그런 거 볼 때마다 이 짤 생각남

백신 무용론자들보고 2020년이나 됐는데도 왜 세상이 아직도 그대로인지 알았다

>>105 ㄹㅇ진짜 내가 8년째 안 지인이 그러는데 그런 음모론 내뱉을 때마다 손절하고싶음

>>104 ㅅㅂ............ 개슬퍼............

살면서 세월호가 침몰한 게 박근혜랑 최순실이 사이비 종교를 믿어서 제물로 바친 거라는 음모론이 제일 웃겼는데 이번에 미국인들이 백신에 마이크로칩이 들어있어서 정부가 사람들을 추적하는데 사용할 거라는 음모론 듣고 갱신함 세상은 넓고 병신은 많다

민주화운동영상에 흠...미국의 기밀정보에 의하면 이건 북한간첩의 소행이라고 알고 있는데요.이러는거 존나빡침 니가 미국의 기밀정보를 어케봐용...

이참에 스레딕 미스테리도 뿌리 뽑자 시발 무슨 우리 인생이 시뮬레이션이래ㅋㅋㅋㅋㅋㅋ 그럼 뭐 시뮬레이션만 몇천년을 돌리냐? 아오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진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 진짜 아직도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사람이 있는줄 몰랐는데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모론자들 제일 악질인건 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다친 사고에도 음모론을 갖다붙여서 고인능욕하고 그 사건의 피해자들에게 2차가해를 가한다는 점이야

음모론자 또 생겼네 어릴때는 확실히 그런거 잘 믿게 되는 것 같더라ㅎㅎ

>>113 ㅇㅈ '남들은 다 모르는 진리를 알고 있는 나'에 취한거같음 남들이 안믿는건 다 이유가 있단다

0F53E9AD-A782-4C9E-B06A-1F8D526430D5.jpeg.jpg>>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를 믿지마 경찰을 믿어 좀!!!!!!!!!!!!!!

까달라는 거 다 수사했는데 안 나오면 아니구나 하고 믿어 좀!!!!!!!!!!!

>>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불전략인가 이이제이인가 하는 그거냐?

진짜 일루미나티 ㅇㅈㄹ하는 것들 모아서 피냐타에 매달아놓고 몽둥이로 패야됨 내가 일루미나티충들한테 제일 빡치는건 매체의 자유를 제한한다는 거임 모든 사람들이 기독교인들이 아니라는 걸 받아들이지 못하고 매체에서 악마 관련 무언가가 나오면 무조건 일루미나티 이지랄 아니 악마나 악에 대한 창작물을 지들이 뭔데 검열해ㅋㅋㅋㅋㅋㅋ아오 시발 진짜

FB_IMG_1623096506863.jpg음모론은 그렇다고 쳐.... 일단 할 수 있는지부터 물어보는게 아니냐... 흑흑...

음모론은 중립기어 할 필요가 있지 않나? 드루킹 여론조작 사건이나 프로듀스 101 시리즈 투표 조작 사건 등 처음에는 말도 안되는 소리나 증거부족으로 음모론 취급 받다가 나중에 알고보니 사실인 경우가 가끔 있으니까 물론 지구 평평론이나 달착륙 거짓같은 장난스러운 얘기는 빼고

??:우리는 유튜브만 믿어!유튜브가 진실이야! 유튜브만 보지말고 주위를 둘러보세요 세상은 유튜브의 밖에 있습니다

>>120 일루미나티는 밈 아니야??

>>124 드립으로 믿는 사람들 많지만 의외로 진지하게 믿는 사람들 많아, 악마의 표 666같은거 진짜라고 생각하는 기독교인같은 사람들은 특히나 뭐에 삼각눈 나왔다고 일루미나티라고 하는 새끼들한테 말하는데, 일루미나티의 심볼은 미네르바의 부엉이였고 오히려 삼각눈은 "하나님의 섭리"라고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함

코로나 백신 맞으면 몸에 자성 생긴다는 음모론 믿는 사람 스레딕에서도 봄 음모론이라는 건 둘째치고 백신 맞으면 매그니토 된다는 말이잖아 개쩐다 나도 백신 맞아야징ㅎㅎ

오늘 황모씨가 부정선거 주장하던데 진짜면 준모씨 사퇴하고 훠훠훠와 문주당 대폭망 하는거 볼수있나 ㅋㅋㅋ

>>126백신맞으면 아이언맨 될수있음? 우왕 개쩐다

음모론자 말로는 백신맞으면 몸에 자성 생기고 블루투스도 된다는데 그런말 들을때마다 오히려 맞고싶은 마음 생기지 않음?? 전자기기 지 몸으로 조종하는 매그니토 되는거잖아

FB_IMG_1627951767657.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나의 유희거러로서, 재미삼아 농담따먹기삼아 음모론 주워섬기는 거야 누가 뭐래? 음모론을 진지하게 믿는 건 믿는 거지만 조용히 지 인생 지 신세만 조지는 거면 누가 뭐래? 근데 그런 음모론 유언비어로 하여금 타인에게 공공연히 피해를 끼치고 사회를 혼란에 빠뜨리고 흔들어대려고 하니까 문제인거지 ㅇㅇ

근데 미국쪽은 음모론 많을 수 밖에 없더라 미정부가 국민상대로 못할짓 너무 많이해서 납득된달까..

>>132 그건 조용히 묻어가려는 음모론자들의 이기적인 가스라이팅일 뿐이다~ 어디서 합리화하고있어

봐봐 여기와서도 비둘기갖고 저러고있잖 초딩도 안하는짓을…

백신좀 맞아 개씨발것들아 백신은 무서워서 못 맞고 일회용 덴탈마스크 끼고 홍대 돌아다니는 건 괜찮고? 진짜 개좆패고싶네 102030 씨발련들

>>136 너도 음모론자네ㅅㅂㅋㅋㅋㅋ 40대이하 백신예약시작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예약률이 저조할수도 있는데 그냥~ 뉴스에서 갈라치기하는거에 정신팔려서ㅋㅋㅋ 에휴~

>>138 아ㅋㅋㅋㅋㅋ 일부몇명 인터뷰딴건 믿고 예약기간짧은 팩트는 안믿고? 굉장하네~

>>139 내가 102030 전부가 그랬댔냐? 누가 백신 예약 기간 가지고 무슨 말이라도 함? 저딴 말 하는 새끼가 이상하다는거지 넌 또 왜 이상한데에서 발작버튼 눌리고 지랄이야

백신좀 맞아 개씨발것들아 백신은 무서워서 못 맞고 일회용 덴탈마스크 끼고 홍대 돌아다니는 건 괜찮고? 진짜 개좆패고싶네 102030 씨발련들 102030 씨발련들이라매ㅋㅋㅋㅋ일부라고했음 걍 그러려니하지~ 일반화시켜놓고 이제와서?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

>>141 그래그래 '일부' 안 붙여서 죄송합니다 ㅜㅜ

>>142 알았으면 나가뒤져~

>>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388cbbe1a3551241d771c373369872.jpg>>138 ㅋㅋ 진짜 레전드다

>>117 와 미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6 >>138 >>142 좀 추하긴하다,,,

>>151 ㄹㅇㅋㅋ 쟤 진짜 왜저럼

일루미나티ㅋㅋㅋㅋ 존나 누구나 알고있는 비밀조직

>>136 음모론자가 음모론자 까는스레와서 이상한거 까네ㅋㅋㅋㅋㅋㅋ

>>136 얘땜에 개그스레됨

위에 애들은 왜 백신 맞으라는 애한테 지랄들인지 모르겠네... 음모론 진지하게 믿는 애들은 머리가 나쁜건지 정신병인건지 ㅅㅂ 뭐가 됐든 외부에 티내지말고 혼자 실컷 믿었으면 좋겠음

>>108 받고 그거 아직도 인신공양이니 뭐니 하면서 아무리 결과를 보여줘도 안 믿는 사람들 널림 그리고 그런 인간들이 독재자땜에 우리 국민이 죽은 일에는 입 싹닫고 절대 걔들 소행아니라고 하잖아 난 그런 음모론 미는 사람들 뇌구조를 들여다 봤음해 아니 그분들께 자기들이 조롱하고 상처줬던만큼 지들은 지들눈에 피눈물 날정도로 당해봤음 좋겠어

음모'론'이란 이름만 안붙었지 음모론 수준인 것 폭력적인거 보면 폭력적인 사람 된다 인터넷/게임/컴퓨터/핸드폰/덕질/기타 등등만 없으면 우리 애는 뭐든 잘할거라고요 후자는 내가 실시간으로 당하는 중이고 내 나이는 20대 후반이지!!! 폰없고 덕질 안하던 시절에도 내 상태 별로였던거 키웠으니 알텐데 대체 폰 뺏어가서 뭐가 바뀔거라 믿는지 모르겠음 난 그나마 이번에 지원한 대학원/사범대 아니면 길없는 백수이기나 하지 번듯한 직장까지 있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저런거 간섭당하는 사람도 있더라.......

요새 왤캐 유사언론 유사논문만 보고 헛소리하는 얘들이 많냐.. 근거 가져오라하면 어디서 이상한것만 가져와서 우김;;

음모론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친구 너무 한심한데 것도 다 음모론자들이 판쳐서 그런거잖아 아 작작해 ㅅㅂ 혼자 불안해하다가 뒤지든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결벽증 환자들 깐다 1시간 전 new 83 Hit
뒷담화 2022/01/26 10:10:07 이름 : 이름없음
336레스 해연갤 깐다 1시간 전 new 15189 Hit
뒷담화 2019/04/23 14:54:13 이름 : 이름없음
624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3) 1시간 전 new 12149 Hit
뒷담화 2020/08/16 17:53:4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싫어하는 그림체 적고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314 Hit
뒷담화 2022/01/25 21:13:03 이름 : 이름없음
496레스 😇🥳뒷담판 잠답스레 17판🥳😇 1시간 전 new 2976 Hit
뒷담화 2021/11/29 23:55:29 이름 : 이름없음
694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3 2시간 전 new 9282 Hit
뒷담화 2021/10/27 19:56:29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자기소개서 깐다 2시간 전 new 1295 Hit
뒷담화 2019/03/20 23:45:16 이름 : 이름없음
858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2시간 전 new 22938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필라테스 깐다 2시간 전 new 28 Hit
뒷담화 2022/01/26 17:23:42 이름 : 이름없음
499레스 스레딕에 좆토피아에서 가져온 듯한 글이 보이면 갱신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7334 Hit
뒷담화 2020/04/23 00:26: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정우성 깐다 3시간 전 new 408 Hit
뒷담화 2022/01/24 14:12:5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3시간 전 new 885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선을 모르는 미술부심러들 깐다 3시간 전 new 387 Hit
뒷담화 2022/01/23 20:58:21 이름 : 이름없음
357레스 요즘 덕질계 여캐관련/여캐신격화 깐다 3시간 전 new 11136 Hit
뒷담화 2020/09/28 21:02: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게임 스토리 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103 Hit
뒷담화 2022/01/21 12:56: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