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TRA7xTPeE5V 2019/11/06 17:29:12 ID : 3RDAqja4E08
FPS게임을 했는데 클랜활동을 했었어. 클랜을 만든 오빠들이 나랑 같은 지역 사람이었는데 남자친구도 그 중 한명이었고. 그때만 하더라도 온라인 인연을 그닥 신뢰하지 않아서 정모같은것도 안 나가고 그냥 같이 게임만 했었는데 클랜에 나랑 이름도 똑같고 동갑인 동성친구가 있었는데 성격도 너무 잘 맞고 대화도 잘 통하고 실제로 만난적은 없지만 소울메이트가 있다면 얘가 분명해 라는 생각이 들만큼 신기한 인연의 친구였어.
이름없음 2019/12/15 17:56:59 ID : i2sphs60nCl
뭐야 왜 그 뒤에 얘기가 업어ㅜㅠㅠㅠㅜ
이름없음 2020/01/02 22:34:12 ID : lhdUY4Fg1zV
와 미쳤나... 시어머님 얘기 듣고 진짜 입 벌어졌어 언니 얘기 들으니까 진짜 운명이니 인연이니 다 맞는 말인거 같아..
이름없음 2020/01/03 00:32:44 ID : juk07dPipcK
스레주 나랑은 다르게 너무 이쁘게 사귀고 있는 것 같아 보여서 보는 내가 기분이 좋아져! 이쁜 사랑해!!
이름없음 2020/01/10 05:42:55 ID : tjy3U5fgmFa
와 달달하다 나도 한때 서x하면서 좋아했던 오빠 있었는뎅 ㅋㅋㅋ 판깨서 미안한데 엄마같은 시엄마는 존재x ....
이름없음 2020/04/18 12:57:09 ID : pfdPheY4MlC
시간이 참 빠르네....! 인코를 까먹어버렸어 흐엉
이름없음 2020/04/18 13:02:31 ID : pfdPheY4MlC
로그인하면 인코가 다시 뜨는건가!!!
◆TRA7xTPeE5V 2020/04/18 13:03:57 ID : pfdPheY4MlC
이건가!
◆TRA7xTPeE5V 2020/04/18 13:06:15 ID : pfdPheY4MlC
오 찾았당 헤헤 해가 바껴서 돌아왔엉ㅠㅠ 다들 날 잊었겠찌... 코로나때문에 결혼식도 미루고 나름 바쁘게 지내다가 왔오... 속상
◆TRA7xTPeE5V 2020/04/18 13:28:48 ID : pfdPheY4MlC
2월중순쯤 코로나 크게 번지기 시작하자마자 결혼식은 바로 미루고 2월말부터는 코로나 거점병원에서 의료지원중이야!ㅎㅎ 간호사나 의사만 의료지원을 하는 건 아니구 임상병리사 방사선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도 모집을 했었어! 나는 물리치료사 면허가 있어서 50시간 교육을 이수하면 요양보호사 자격증도 딸 수가 있어서 몇년전에 취득해뒀었거든! 그래서 요양보호사로 의료지원중인데 초반에 비하면 병동도 많이 축소되고 전체적으로 상황이 엄청 완화된 것 같긴해!
◆TRA7xTPeE5V 2020/04/18 13:46:00 ID : pfdPheY4MlC
남자친구는 여전히 마음이 여리고 찐따미를 발산중이야ㅋㅋㅋ 이번에 코로나 터지면서 아무래도 내가 병원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남자친구가 걱정을 엄청 했었어!ㅠㅠ 병원에도 환자가 반 이상으로 줄어들긴 했지만 정형외과 특성상 다쳐서 오는 사람들이 많았기때문에 아예 없을수는 없었지! 그래도 물리치료는 좀 간략하게 하는 경우도 많아서 병원자체에서 전체 직원들을 상대로 휴직신청서도 받고 우리팀 선생님들중 몇분은 아예 퇴사를 하기도 하셨어ㅠㅠ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선생님들중에는 의료지원을 자처하신 분들도 꽤 있었고!
이름없음 2020/04/19 12:03:42 ID : rxTSFeHzXth
감사합니다. 멋있어 스레주. 마지막까지 건강하고 행복해라.
이름없음 2020/04/19 21:33:06 ID : Y7amtuoKZbd
스레주 너무 재밌다ㅠㅠㅠㅠ 빨리 코로나 잠잠해졌으면 좋겠담.. 스레주 가끔와서 썰 풀어줘ㅠㅠㅠ!!
이름없음 2020/04/19 22:48:52 ID : hxPeFfXtdA4
헐 나두 게임으로 남친 만났는데 ... 얼마전에 헤어졌어 오래갈줄 알았는데 ㅜㅜ
이름없음 2020/04/21 08:18:18 ID : 1cnwrgnQrcE
나도 게임으로 남친 만났고 5년째 연애중이다 3년이내에 동거 후 결혼 예정임
◆TRA7xTPeE5V 2020/05/04 05:08:09 ID : i3CnTRzQmpX
교대근무를 하다보니 자주 못 들렀어ㅠㅠ 근무 끝나면 숙소에서 잠들기 바쁘구.. 다들 내 이야기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TRA7xTPeE5V 2020/05/04 05:11:42 ID : i3CnTRzQmpX
막 대단한 사명감 그런건 아니구!!! 계속 뭔갈 해야하는 성격이라 그래서 지원한거야!! 요양보호사로는 처음 일해본건데 요양보호사님들 엄청 대단한거같아ㅠㅠ 응원해줘서 고맙구 건강하자!
◆TRA7xTPeE5V 2020/05/04 05:12:45 ID : i3CnTRzQmpX
고마워!!! 6개월전에 적었던 이야기라 아직 관심 가져주는 사람이 있을까했는데ㅠㅠ 뭔가 기운난당 고마웡!
◆TRA7xTPeE5V 2020/05/04 05:14:11 ID : i3CnTRzQmpX
레스주는 더 좋은 사람 꼭 만날거야!!! 내가 기도할게!
◆TRA7xTPeE5V 2020/05/04 05:14:55 ID : i3CnTRzQmpX
같은 취미 가진 사람이라 좋은거같아! 축하해!!!
◆TRA7xTPeE5V 2020/05/04 05:18:39 ID : i3CnTRzQmpX
병원에 환자도 줄어들고 휴직하거나 퇴사하는 직원들도 많아지면서 진짜 일하는게 너무 재미가 없는거야ㅠㅠ 시간만 때우다가 집에 오는 느낌? 난 진짜 가만히 있는걸 못 견뎌하는 성격이라서 너무 곤욕이었어.. 그러다가 코로나 관련해서 의료지원 신청을 받길래 나도 몇년전에 따놓은 요양보호사 자격증으로 지원을 하게 된거야
◆TRA7xTPeE5V 2020/05/04 05:25:21 ID : i3CnTRzQmpX
부모님한테 처음 여쭤봤을땐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멋있는 결정이라면서 내 선택을 지지해주셨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남자친구가 엄청 반대를 했어!ㅠㅠ
◆TRA7xTPeE5V 2020/05/04 05:30:06 ID : i3CnTRzQmpX
코로나때문에 남자친구 회사는 쉬고 있었고 당분간 만나는건 자제하자고 합의된 상황이었는데 내가 카톡으로 의료지원 신청받길래 했어요! 하니까 1없어지자마자 바로 전화가 온거야 엄청 흥분된 목소리로 무슨 소리냐면서 그걸 니가 왜 가냐고 간호사 의사만 가는거 아니냐고 물리치료사가 거기서 할게 뭐 있냐고
◆TRA7xTPeE5V 2020/05/04 05:34:59 ID : i3CnTRzQmpX
그래서 내가 몇년전에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따놨었다 출근을 해도 하는 일도 아무것도 없고 아니면 휴직을 해야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뭐라도 하고 싶어서 지원했다 거기서 일 할때 방호복도 다 입고 일하기때문에 오히려 제일 안전하다 뭐 이런식으로 설득을 했는데 계속 화를 내더라구... 솔직히 조금 서운했어!ㅠㅠ 엄마아빠처럼 응원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걸 왜 상의도 안 하고 지원을 했냐면서 화를 내니까...!
◆TRA7xTPeE5V 2020/05/04 05:44:41 ID : i3CnTRzQmpX
그래서 나도 조금 뾰루퉁한 상태로 통화를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말을 좀 못됐게 해버렸어...ㅠㅠ - 우리 엄마아빠도 다 내 의견 존중한다는데 아직 결혼도 안한 오빠가 무슨 상관이에요! 라고...... 나도 말을 내뱉고나서 아차 싶더라구....
◆TRA7xTPeE5V 2020/05/04 05:50:03 ID : i3CnTRzQmpX
내가 저 말을 뱉고나서 남자친구가 상처를 받았는지 아무말도 없었어ㅠㅠ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곧 부부가 되는건데 상의를 하고 지원을 하는게 맞는거잖아... 내가 말 하고도 아차싶었는데 남자친구는 얼마나 기분이 상했을까ㅠㅠ 그래서 내가 미안하다고 실언이었다고 그러니까 남자친구가 울먹거리면서 방금 진짜 말 못됐게 했다고 너 알아서 해 그러고 끊더라...ㅠㅠㅠㅠㅠㅠ
◆TRA7xTPeE5V 2020/05/04 05:56:02 ID : i3CnTRzQmpX
오후내내 찝찝한 기분으로 있다가 달래주러 가야겠다 싶어서 퇴근하고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빵 사다가 집 앞으로 갔어 - 오빠! 나 오빠 너무 보고싶어서 지금 집 앞에 왔는데 나와줄래요? - 시이러 나 삐짐 - 나 오빠가 좋아하는 엔젤쉬폰 사왔는데! - ...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ㅋ단순해
◆TRA7xTPeE5V 2020/05/04 06:02:30 ID : i3CnTRzQmpX
입이 오리주둥이처럼 튀어나와서 내려오더라구ㅋㅋㅋ 그래서 내가 진심을 담아서 사과부터 했어! - 오빠 내가 말이 너무 심했어요. 오빠도 알다시피 내가 뭔가 안 하고 가만히 있는게 너무 곤욕이라서 좋은 마음 봉사 그런것보다 온전히 날 위해서 선택한건데 이제 우리 부부될 사이에 그래도 오빠한테 먼저 물어봤어야했는데 기분 상했죠? 미안해요.. 앞으론 작은 일이라도 꼭 오빠랑 먼저 상의하고 결정할게요! 이거 먹구 기분 풀어요, 응?
◆TRA7xTPeE5V 2020/05/04 06:06:10 ID : i3CnTRzQmpX
- 뭐 사실 그 말도 서운하긴 했는데 그것때문에 삐진건 아니야.. 그냥 내가 이렇게 삐진척이라도 하면 의료지원 안 가겠다고 하지는 않을까 싶었어 이러고는 고개를 푹 숙이고는 어깨가 막 들썩이는거야...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무슨 나 전쟁나가는줄...ㅋㅋㅋㅋㅋ
◆TRA7xTPeE5V 2020/05/04 06:11:53 ID : i3CnTRzQmpX
- 오빠 울어요...? 나 죽으러 가는거 아닌데.....? 아니 왜 울어요 일단 울지말아봐요 응? 왜 울고그래 - 내가 말려도 너 결국엔 갈거잖아아아 흐아아앙 하면서 진짜 엉엉 우는데 앜ㅋㅋㅋㅋㅋ 너무 찐따같으면서 귀여워가지고 진짜 빵터졌어ㅋㅋㅋㅋㅋㅋ 숨도 못쉴정도로 꺾꺾 거리면서 웃으니까 - 나는 속상해죽겠는데 왜 웃어 흐어앙엉 이러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5/06 02:09:14 ID : 6nPa7gknyFd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이름없음 2023/07/27 00:10:21 ID : cqY7e6lxDza
ㅂㄱㅇㅇ!!
이름없음 2023/07/27 00:10:50 ID : cqY7e6lxDza
3년이나 지났으니 결혼은 당연히 했겠지?!
이름없음 2023/08/17 09:20:07 ID : teGpO1a9y2N
지금은 더 행복하게 살고 있겠지?
TRA7xTPeE5V 2024/05/19 19:16:55 ID : 3SIMqlDupXx
이렇게 하는거 맞나
TRA7xTPeE5V 2024/05/19 19:24:35 ID : 3SIMqlDupXx
진짜 오랜만이네ㅋㅋㅋ 우린 22년도에 결혼하고 2년동안은 신혼도 실컷 즐기다가 임신시도 3개월만에 임산부가 되었오...❤️ 이제 겨우 9주차지만 입덧도 없고 평화로운 나날들을 보내는중이야!
TRA7xTPeE5V 2024/05/19 19:53:50 ID : 3SIMqlDupXx
원래대로라면 20년도 5월에 결혼 예정이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손님들도 제대로 대접할수도 없고 중간에 남자친구 형 지금은 아주버님이지! 아주버님이 큰 사고를 당하셔서 뭔가 식을 치르고 할 상황이 안 됐었어 병원에 거의 1년을 계셨거든! 그래서 어쩌다보니 2년이나 결혼이 미뤄졌지뭐야ㅋㅋㅋ 지금은 아주버님도 건강하시고 다들 잘 지내고 계셔! 올해 12월이면 세가족(힝구포함)이 아니라 네가족이 될 예정이라 하루하루 설레고 기대돼! 신랑은 여전히 장난꾸러기고 나랑 노는걸 제일 좋아해ㅋㅋㅋ 그래서 신랑 혼자 두고 친구들이랑 놀러가거나 외박하면 혼자 시무룩해하는 사진들을 엄청 보내와ㅋㅋㅋㅋㅋㅋ 집에 들어갈때는 아파트 정문쪽에서 집 거실창문이 보이거든? 그럼 거기서 환영의 춤을 막 춰줘ㅋㅋㅋㅋㅋㅋㅋ
TRA7xTPeE5V 2024/05/19 19:55:42 ID : 3SIMqlDupXx
둘이 노는게 너무 재밌고 얼굴만 봐도 웃겨서 당장 아기계획을 가질 생각은 못 했는데 2년이나 지나고 드디어 나도 예비엄마가 됐어...❤️ 다들 좋은 사람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안녕!!
947레스애정운 및 다른 운빨도 다이스 굴려보자🎲 2판new 3738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0분 전
621레스짝사랑 얘기2new 1122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고딩때 좋아하던 선배가 스토리 하트 누르는데new 5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2레스처음 만낫을때 또 약속 잡는 건 무슨 심리야?new 254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레스주말에 직장상사랑 술 마시는게 이상해?new 93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6레스Fwb랑 연애는 왜 안 되냐..,ㅠnew 200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9레스new 99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레스전남친이 나랑 복도에서 마주치면new 12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레스전여친한테 물어볼거있는데 익명으로 물어보면 좀 그래?new 12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미팅에서 만난 남자new 40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레스ㅋㅋnew 19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38레스관리형 독서실 존잘남 인스타 따야겠어 +땄는데new 1826 Hit
연애 이름 : 18시간 전
3레스나 오늘 처음 짝남한테 인사받았는데 인사하기 귀찮았던걸까.. 125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30레스러시아 미소년이랑 연애 시작함 160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78레스전학 가기 전까지 쓰는 짝사랑 일지 348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7레스펑!! 48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7레스짝사랑 스레 153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23레스헬스장 트쌤 이거 걍 친구처럼 지내고 싶은 거야...? 142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6레스이상형 밸런스 게임 해보자!💘 52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
5레스헤어질 때 문자 어떻게 보내? 173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