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다이스가 존나 하고 싶은데 너무 나만 독식하는 거 같아서 눈치 보이면 여기다 해도 됌

내 생각해본 적 있어? 1. 응 2. 아니 Dice(1,2) value : 1

다음생에 나랑 결혼해줄거야? 1. 빈말이지 무슨 2. 응 당연하지 Dice(1,2) value : 2

다이스는 응이라고 있는 번호만 걸리는 거야? 1. 응 2. 그건 아님 니가 운이 안 좋은거임 Dice(1,2) value : 2

혹시 중간에 끼어들었으면 미안한데 다이스가 뭐야...?

다이스 내가 지금 뭐하고 있게 1. 수학공부 2. 영어공부 3. 국어공부 Dice(1,3) value : 2

좀 내용이 우주로 가고 볼때마다 아무 생각이 없는 웹툰 1. 본다 2. 안 본다 3. 보다가 탈주 4. 새로운 웹툰을 찾는다 Dice(1,4) value : 4:

너 나한테 고백할 마음은 있어? 1 응 2 아니 Dice(1,2) value : 1

>>10 어떤 새로운 웹툰을 찾을까 1. 로맨스 2. 액션(무협) 3. 판타지 4. SF 5. 호러 Dice(1,5) value : 2:

>>8이나 앵커판 다이스스레 ㄱ

>>12 제목보고 고를까 그림체보고 정할까 (제목인 경우 ㄹㅇ 제목만 보고 그림체일 경우 제목 내용 신경쓰지않고 내용인경우 제목,그림체 신경 ㄴㄴㄴ 1.그림체 2.제목 3.내용 Dice(1,3) value : 1:

내가 지금 가려고 하는 사이트 가도 될까? 요새 재밌는 글이 영 없어서 1.어 2.아니 Dice(1,2) value : 1

저 경남과고 갈 수 있을까요...? 확률이 얼마나 되나요...? dice(0,100) value : 18

내가 내일 붙을 확률? dice(0,100) value : 68

내가 생각하는 애와 이루어질까? Dice(1,2) value : 2 1.ㅇㅇ 2.ㄴㄴ

약대 갈 확률 Dice(1,100) value : 29

Dice(false,false) value : false false.ㅇㅇ false.ㄴㄴ

약대 갈 확률 Dice(1,100) value : 8

약대 갈 확률 Dice(1,100) value : 28

한양대 교육대학원 갈 확률? dice(1,100) value : 33

과고 갈 확률 dice(0,100) value : 5

1짝2홀 dice(1,100) value : 44

아 뭐래 짝 온다 홀 안 온다dice(1,100) value : 44

오지 않는데 그냥 짝수가 나온거다 짝ㅇ홀ㄴ

2025년 약대 갈 확률 Dice(1,100) value : 34

그 둘이 나랑 화해하고 싶은 마음 1~100 dice(1,100) value : 7

화해하고 다시 친해질 확률 1~100 dice(1,100) value : 9

사과하면 사과(먹는 사과 아님)받아줄 확률 dice(1,10) value : 7

선펨 보내 말아 1~5 보내 6~11 보내지마 dice(1,11) value : 1

1~10 선펨 ㄲ 11~22 선펨 ㄴㄴ dice(1,22) value : 12

선펨 1 보내 2 안보내 dice(1,2) value : 1

Dice(1,2) value : 2 1.합격 2.불합격

Dice(1,2) value : 2 1.불합격 2.합격

dice(1,10000000) value : 5312129

dice(1,10000000) value : 9689979 천만 dice(1,100000000) value : 70251519 억

dice(1,999999999) value : 754476343

dice(1,999999999) value : 64483328 dice(1,999999999) value : 216060163

1김희성 2구동매 3최유진 dice(1,3) value : 3

1최유진 2구동매 3김희성 dice(1,3) value : 3

1. 사이코지만 괜찮아 2. 도깨비 3. 스카이캐슬 위 셋 중에 뭐 볼까 Dice(1,3) value : 1

나 그곳에 들어가서 그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까? ㅇ 1 ㄴ 0 Dice(1,0) value : 0
스크랩하기
2레스 혹시 sugar daddy에 내가 모르는 좋은 뜻도 있냐 1분 전 new 3 Hit
잡담 2022/08/15 13:04:3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고1 용돈 11분 전 new 68 Hit
잡담 2022/08/15 03:01:0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 방금 코로나 키트 해봤는데 두줄 같아보여서 우울해지려다가 24분 전 new 54 Hit
잡담 2022/08/15 06:04:30 이름 : 이름없음
168레스 얘들아 나 프사 애닌데 찐따 같냐? (3판) 51분 전 new 1996 Hit
잡담 2022/03/07 22:13:4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우리 아빠 이걸 알아들었어 1시간 전 new 299 Hit
잡담 2022/08/14 16:58:2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다들 스레딕 처음하면서 몰랐던거 뭐야? 1시간 전 new 96 Hit
잡담 2022/08/15 01:31:13 이름 : 이름없음
171레스 🤦‍♀️신기한 맞춤법보이면 갱신하는스레🤦‍♂️ 2시간 전 new 1670 Hit
잡담 2022/02/28 10:57:08 이름 : 이름없음
751레스 😆🔋잡담이 부족해! 잡담하자 잡담스레 36판😆🔋 2시간 전 new 5595 Hit
잡담 2022/06/05 13:47:52 이름 : 이름없음
662레스 다이스 어떻게 굴리는지 모르는 레더들 모여라 2판 2시간 전 new 2155 Hit
잡담 2020/10/01 02:45:44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친구가 너무 수상한데 2시간 전 new 84 Hit
잡담 2022/08/15 03:20:46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부모님께 받은 마음에 드는 유전 스레 2시간 전 new 230 Hit
잡담 2022/08/13 18:34: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나 오랜만에 왔는데 3시간 전 new 79 Hit
잡담 2022/08/15 02:10:18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대학원 통합스레🪦⛓ 3시간 전 new 318 Hit
잡담 2021/03/26 11:18:23 이름 : 이름없음
102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판 3시간 전 new 2518 Hit
잡담 2022/06/30 19:08: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4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2/08/14 22:2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