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두통 이 (자체 검열) 초딩 4학년때부터 몇 년을 괴롭히는거냐 두통약 살 돈으로 의약회사 주식도 샀겠다

장 색기는 왜 이리 튼튼하지를 못해서....

디스크새끼야 죽어라그냥

태어날때부터~ 발목~ 근육~ 짧아요~ 뛰면 무조건 삐고~ 남들보다 더 다치고~

아 한포진 진짜 열받내 간지럽고 끈적하고 으웩 기분나빠 꼭 자려고 하는 새벽에만 도져

매운것 좀 먹자 ㅅㅂ

유당 불내증 시팔아 유제품 먹고 나서 24시간은 집에있을 생각까지하고 먹어야한다니 진 짜 학교에서 급식먹고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 먹는게 소원이고 애들이랑 버블티 먹으러 가는게 소유ㅓㄴ이다

시발.. 다한증.. 수족냉증.. 유당불내증.. 원인모를 배아픔.. 장..위.. 저한테왜그러세요. 내과응급실한의원.. 전부다 원인 모르겠다~ 그냥 아프면 진경제 드세요~ 환장

코피 자주 나는 체질이라 피 봐도 아무렇지는 않은데 피가 끈적이는 거랑 밖에서 터졌을 때 뒤처리 너무 힘들다...

잊을만하면 재발하는 포도막염.. 지금까지는 합병증없이 실명도 안 하고 그때그때 잘 치료했는데 올해 다시 재발했다. 내가 이거 때문에 술도 일부러 반년에 한두번 마시는데 심지어 이번엔 가장 최근 술 마신건 4개월 전인데 염증은 이번달에 재발했다. 이젠 지긋지긋하다. 완치가 불가능한 병이라지만 안과 출퇴근 좀 그만하고 싶다

과민성대장증후군 시발... 독서실이나 조용한 카페 같은데 가면 내 배에서 나는 소리 때문에 존나 민망함. 방구는 참을수라도 있지 배에서 소리 나는건 어떻게 하지도 못해ㅋㅎ

>>116 시발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장염 달고 삼... 지금도 장염 걸려서 목요일 약 받은 거 또 받고 옴... 과민성 대장 증후군 제일 충격적이엇던 건 걍 내 배에서 일어나는 모든 움직임이 정상인이랑은 다르다는 거엿음... ㅅㅂ 난 당연히 배고프든 소화하든 공복이든 배에서 소리나고 / 배 툭하면 아프고(걍 삼시세끼 아픈 수준) / 밥 먹으면 바로 신호오고 / 이게 당연한줄 알았다고...

과호흡 ㅈㅂㅈㅂㅈㅂ

ㅈㅂ... 개복치 위샛기...... 그만 아파......

아토피 좀 죽었으면...아니무슨 나을려고하면 다시 올라오고 나랑 두더지잡기하냐...피부과만 몇번을 가는지 제발 좀 사라져라

술담배는 근처에도 안가고 편입 준비 중인지라 사실상 백수에 움직일 일도 없어서 피로할 일도 적은데 건강검진에서 간수치가 높다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내가 신경을 안쓰기도 하지만 원래도 남보다 잘 썩어서 치과 치료비 꽤 깨짐 썩은데 또 썩고 이가 깨졌는지 부스러진건지 모를 부분도 있어서 가라는데 부모님에게 좀 미안하고 안 바뀌는 나도 웃기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 좀 꺼져

수족냉증.. 여름에도 양말써야댐...

미친 관절통 미친 등골통 관절이란 관절을 다 갈아낄 수도 없고 미친..

이 나이에 허리가 또 아파ㅠㅠ

허리 인대에 염증 또 생겼나 보네ㅠㅠ 저번처럼 엄청 아픈 건 아닌데 은근히 신경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수족냉증... 내성발톱.... 이 샛기들 내 발에 원한이라도 있냐

사구체종이라고 알아? 손가락 끝에 나는건데 어디 스치거나 찬거 닿으면 소름끼칠정도로 그쪽 손가락이 아픔 난 이거 제거수술해도 아프더라 ㅆㅂ 진짜 너무 불편해서 손가락 자르고싶을 수준임

다한증+비염+생리통+난시개심함+어릴때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허리 약한거 ㅠ

시발... 장염 또 걸렸어

왜 등교 하려 할때만 배가 아파?

시발... 수족냉증 진짜 밖에 손 조금만 내놓고 있어도 차갑고 장갑 낀다고 따뜻해지지도 않으ㅏㅁ시발 동계훈련 때 존나 지옥이었다 진짜 손 얼어터지는줄알았음

피부병 시발아 내가 너 때문에 잠도 못 자

지루성 피부염(두피) 한동안 괜찮다가 요즘 갑자기 도졌어...

>>131 그건 몸이 학교를 거부하는 거임

입: 별로 안매운데? 장: 개맵네 설사 ㄱㄱ

내 나이 이제 갓서른인데 할머님들처럼 병원을 자주 가... 허리 때문에ㅠㅠ

아오 시발 현역 때부터 망가지기 시작한 내장이 재수하니까 광속으로 망가지네 내장 뜯어버리고 싶다 시벌 재종 다니는데 똥 싸러 왔다갔다하는 거 너무 미안하고ㅜㅜ

글 오래 읽으면 눈부터 뇌까지 시신경이 욱씬욱씬 아픔 소설 읽는 거 좋아하는데 넘 슬프다ㅠㅠㅠㅠ 한번 읽을 때 최신화까지 다 읽고싶어도 중간에 아파서 쉬고 다음날 읽지 않으면 안되는 게 너무 싫다

눈은 광과민성에 난시에 장은 날때부터 꼬여서 태어나서 좀만 자극/스트레스 받아도 아프고 트러블나고, 위는 예전엔 먹기만 하면 토했고 지금은 좀 나아졌지만 그래도 소화가 오지게 안됨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먹을거 가려먹고 건강 챙겼음에도 불구하고 작년엔 갑자기 기저질환 진단받고 그것도 모자라서 백혈구 수치높아서 다니던 병원에서 검사비만 수십만원 나오고 건강을 챙기면 뭐하냐 챙기나마나인데!!!!!!!!!!!나도 좀 건강하고 싶다고!!!!!!!!!!!!!!!!!! 그만 아프자 좀!!!!!!!!!!!!!!!!!!!!!

이놈의 왼쪽 발모가지는 조금 걸었다고 아파.

인대가 약해서 좆같음 안그래도 손목 많이쓰는데 많이 써서 더 아픔

오 내 뇌는 왜 선천적으로 기능이 안좋은건지 아오

중이염 때문에 짜증난다 5살때부터 현재 중3인데 지금까지 달고살아 나도 좋은 귀 가지고싶어

수족냉증 중이염 축농증 디스크 과민성대장증후군 생리통 유당불내증 무릎손목허리발목관절 다나감 ..ㅋㅋ 이게 정녕 20살의 몸이맞냐?

건선... 아무리 약 발라도 계속 재발하네ㅠㅜ 제발 나도 깨끗한 피부 너무 가지고 싶다ㅠㅜ

아토피... 하... 아무리 로션 발라도 너무 간지러워서 긁어대다보니까 팔이랑 다리는 상처범벅에 옷 위로 너무 간지러워서 꼬집듯이 긁었더니 피멍까지 들어서 누구한테 맞았냐는 오해까지 받아봄

>>147 나랑 비슷하네. 긇다가 피가 나고 상처가 따가워져도 가려운 게 멈추질 않아서 계속 긁다가 다리가 피투성이가 되어가지고 어디서 다쳤냐 누가 괴롭히냐 이런 말 들었음 날 따뜻해지니까 또 가려워질려고 하니까 미칠 거 같음. 긁고 나면 아프니까 안 긁어볼려고 노력은 하는데 가려운 걸 참는 게 힘들어...

좀 나아지긴 했는데 허리...

>>148 너도 혹시 긁으면 두드러기 난 것 마냥 우둘투둘하게 올라오면서 피나니...?ㅋㅋㅋ쿠ㅠㅜㅜㅠ 시간 지나면 환공포증 생길것 같이 딱지 밀집돼서 생기고 이거 진짜 넘 흉측하고 짜증남

>>147 ㅇㄱㄹㅇ 근데 긁는 순간 그 쾌감을 잃지못해

>>151 오 동지 작년부터 다리 안쪽에만 있던 게 팔 안쪽까지 올라오기 시작했어. 보기에도 영 안 좋은데 한 번 딱지가 앉으면 계속 가려워서 짜증은 짜증대로 쌓이지 가려운 건 가시질 않지 해서 여름은 지옥이야 아주

공부하는데 졸려 카페인을 마셔 심장이 빨리 뛰어 참아 어떻게참아씨발!!!!손이덜덜떨리는데!!!!정신을못차리겠는데!!!! 아메리카노는 커녕 라떼도 못 먹음

발이 왜이렇게 아픈지 모르겠어 엄지발가락만 뽑혀나갈거같어

다리관절 색기는 매일 아프냐... 너땜에 뛰면 몇주동안 다리관절이 아프다 ㅅㅂ 아직 중딩인데 마음껏 뛰어 놀지도 못하고...이런 개(생략)

기립성 저혈압(좀 심함 일어서면 세상이 어두워 졌다가 밝아짐) 비염, 교통사고 후유증(한쪽 발목만 약함), 유전으로 기관지 안 좋아서 목관련 병 자주걸림

두통 어지럼증 ㄹㅇ 싫다

어릴적에 왼쪽 아킬레스건 파열대서 수술햇엇는데 그래서 아직도 왼쪽 뒷발꿈치?거기 박으면 존나게 아프다 씨발...

지루성 두피염 ㅅㅂ

비염 비염 비염 비염

뇌전증이랑 오른쪽 눈 사시.. 그나마 전자는 몇년동안 약 꾸준히 먹으면서 많이 나아졌는데 후자는ㅅㅂ 진짜 어쩌면 좋지 어릴때 부터 쭉 이랬는데 아직도 가끔 불편함 안과가서 몰래 교정하고 와야하나 안그래도 골 때리는데 몇달전에 오른쪽 눈에 비문증까지 새로 추가됨ㅋㅋㅋㅋ 눈 앞에 작고 투명한 날파리 비스무리한게 하루도 빠짐없이 계속 날아다니네
스크랩하기
146레스 프로세카(프세카) 깐다 2분 전 new 4466 Hit
뒷담화 2021/10/11 13:10:37 이름 : 이름없음
482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4 40분 전 new 11100 Hit
뒷담화 2022/03/11 10:52:05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9) 41분 전 new 383 Hit
뒷담화 2022/05/26 18:53:40 이름 : 이름없음
563레스 👤👥웅성웅성 뒷담판 집단스레 19판👥👤 1시간 전 new 4134 Hit
뒷담화 2022/05/07 20:19:07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화력 없어서 심심할 때마다 와서 까는 스레! 3시간 전 new 707 Hit
뒷담화 2022/04/28 10:38:31 이름 : 이름없음
148레스 토론판 깐다 2 4시간 전 new 1731 Hit
뒷담화 2020/10/29 15:15:55 이름 : 이름없음
588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6) 4시간 전 new 13921 Hit
뒷담화 2022/02/26 08:16:05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창작하다가 빡칠 때 쓰는 스레 5시간 전 new 848 Hit
뒷담화 2021/06/20 16:35:59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6시간 전 new 1370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역극판 n년차 스레주의 까스레 6시간 전 new 197 Hit
뒷담화 2022/05/28 17:22:53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왜 이거없냐 좀비고 까는 스레 6시간 전 new 1841 Hit
뒷담화 2020/02/01 21:47: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좀비고등학교 일러 바뀐거 깐다 6시간 전 new 112 Hit
뒷담화 2022/05/29 02:00:58 이름 : 이름없음
561레스 서브컬쳐계의 과한 인체강조(불쾌한골짜기)까스레 7시간 전 new 10372 Hit
뒷담화 2021/07/13 12:59:2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선관위 깐다 7시간 전 new 314 Hit
뒷담화 2022/03/08 14:16:00 이름 : 이름없음
536레스 친구 통합 까스레 11시간 전 new 4897 Hit
뒷담화 2020/06/17 21:07: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