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riter이름없음 2020/07/29 02:39:54 ID : XAnSLcFjta9
어떤 목소리 좋아하는지!

2 이름없음 2020/07/29 03:08:55 ID : Wo2FjBy1xBg

3 이름없음 2020/07/29 20:37:20 ID : iknCqrz84Lb
카랑카랑하거나 허스키한 목소리 좋아해! 남자든 여자든... 가수로 예를 들자면 여자: 박혜원, 체리필터(조유진), Sia 남자: 박효신, 시아준수, 이홍기

4 이름없음 2020/07/30 20:54:36 ID : yE7e6p9jtg6
잔나비 최정훈

5 이름없음 2020/12/19 23:23:18 ID : 1vbiphs4Lfa
변성기 갓 지난 남고딩 목소리

6 이름없음 2020/12/19 23:26:17 ID : 3yILdTWo2JR
비열한 목소리 아니면 완전 동굴 저음

7 이름없음 2020/12/19 23:35:02 ID : HwoFcsi04E1
소년보이스..약간 코감기 걸렸을때 같은 맹맹한+청량보이스..그런게 있음

8 이름없음 2020/12/19 23:38:03 ID : K2HBdVgrs8o
스와베 준이치 딱 이 사람만큼 내 취향의 목소리인 사람 못 봄

9 이름없음 2021/02/04 01:46:09 ID : kmnwmmla5SK
켄느, 하타나카 타스쿠 쉰소리 나는데 앳된느낌 나는거 무조건 취향 김명준 님도 좋음

10 이름없음 2021/02/04 02:45:11 ID : 9usmE9tg0rc
김영선 조경이 김명준 남도형 송하림... 여자는 여리여리한 하이톤 취향이고 남자는 아예 지하저음 아니면 나긋나긋한 목소리... 근데 작품마다 톤이 다른 성우분이 있어서 좀 설명이 어렵네 ㅋㅋㄹ ㅋㄷ 기준 조경이님은 ㅊㅅㅁ ㅋㅋ 송하림님은 ㅅㅇㅌㄹㄹㅁ ㅋㅋ

11 이름없음 2021/02/04 02:55:43 ID : 9tg1DwHBdTR
변성기 약간 갈라지는 목소리

12 이름없음 2021/02/04 03:17:58 ID : 9s3xCi9y7y2
여자는 고혹적이고 좀 낮은 목소리 중간중간 약간 갈라지는 느낌 알지 남자는 섹시한 동굴저음 아니면 낮은 중저음

13 이름없음 2021/02/04 22:28:58 ID : klg0sktwFdD
나 핑맨님 목소리 듣고 다리 힘 풀려서 꿇었잖아... 너무 내 취향이어서...

14 이름없음 2021/02/04 23:04:57 ID : u004Hu8jbbb
약간의 코맹맹이 목소리 너무좋아ㅠㅠ 목소리는 낮은데 귀여운톤

15 이름없음 2021/02/05 07:52:24 ID : lDvvg585Pju
박성태 성우님이 딱 내 취향이야 좀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

16 이름없음 2021/02/05 11:24:35 ID : cNuq3Vfgi62
목소리조차 데포르메한듯한.......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목소리... 그러면서도 너무 비현실적이지 않은 연기톤인거.... 과장된 연기랑 풍부한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아 이런 스타일이면 어떤 유형이든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듯.. 미애니유형 한국어 더빙 스타일도 짱 좋아하긴 하는데 가끔은 뭔가? 너무너무 창작물이라는 티가 나는 경우가 있어서 애매한거같음 아동대상 애니메이션 더빙 위주로 봐서 그런가 암튼 과장됐는데 어색하지 않은 목소리 연기가 너무좋아 프로 짱 전문가 짱

17 이름없음 2021/02/05 18:31:31 ID : dA1zXzbvbfT
능글한 중저음

18 이름없음 2021/02/05 21:47:33 ID : 3TO2ljwJRyN
가수 김연우ㅋㅋ 김연우 목소리 개좋아함ㅠㅠ 미성에 겁나 예뻐 에휴 내가 이런 아저씨 목소리를 좋아한다니

19 이름없음 2021/02/05 23:42:54 ID : 2HzTWi5SK7v
일본 여성 목소리중에 조용하고 부드럽고 차분한 쿨데레 느낌나는거 좋더라

20 이름없음 2021/02/06 00:42:43 ID : IIFa9ze7xU0
대놓고 미친 것보단 정말 평범한데 사근사근 사려깊은 목소리로 진짜 또라이같은 말을 해주는 게 너무 좋아 그 갭에 반해버려

21 이름없음 2021/02/06 23:39:07 ID : 3WjeJTQoGoH
톤은 상관 없고 무조건 부드러운 목소리!!

22 이름없음 2021/02/13 02:26:45 ID : 3vhe2Ns05O1
중저음 목소리 너무 조아....

23 이름없음 2021/02/13 02:28:08 ID : a5SNvu09y42
일부러 갈고 닦아 내는 목소리가 아닌 자연스럽고 차분한 목소리!

24 이름없음 2021/02/21 06:22:58 ID : 7bA0mq7s9y5
살짝 중저음에 부드럽고 피곤한듯한 목소리 조아함...ㅋㅋ

25 이름없음 2021/02/21 21:46:13 ID : 2K5gjdA0tBs
여자는 우타이테 96네코님 목소리랑 배우 서예지님 목소리! 낮으면서 매력있는 목소리 최고야ㅜㅠ 억지로 내는 소리도 아닌데 되게 낮고 부드러워서 같은 여잔데도 너무 설렘... 남자는 아마츠키님 목소리나 가수 오연준(귀여워ㅠㅠ)님 목소리나 뮤지컬배우 전성우님 목소리 좋아해 남자는 소년같은 맑은 목소리가 너무 좋은듯ㅠㅠ

26 이름없음 2021/02/21 21:47:47 ID : GpWnPa5Wo3O
애니나 영화면 미중년 미노년 보이스에 진짜 미침 그 중저음이 너무 좋음. 근데 실제 사람이면 따뜻하고 둥근? 목소리가 좋아~

27 이름없음 2021/02/21 22:21:54 ID : XBs8i1ck9Ao
우타이테 sou같은 중성적이고 가벼운 목소리!

28 이름없음 2021/02/21 22:23:07 ID : RyMrxQk02mm
유튜버 김규식님 혜안님 김블루님 같은 목소리

29 이름없음 2021/03/31 14:03:50 ID : u3CnSLgqjcp
우타이테 마후마후나 성우 이경태 김명준같은 여자로 착각할 정도거나 중성적인 순수한 애기애기한 목소리...♥♥ 완전 천사같아 요정이 눈앞에 있다면 이런 기분이지 않을까? 김명준님은 미남 캐릭터로 유명한데 아역이나 마스코트 캐릭터 특유의 코맹맹이 목소리가 있어 난 그쪽이 더 좋은데 잉잉ㅠㅠㅠㅠ

30 이름없음 2021/04/02 03:48:01 ID : oE784Fg2Fjy
중저음의 나긋한듯 나른한듯한 목소리가 좋아 예시) 소라루님 이라고 우타이테신가 있어 원래 우타이테 그런거 1도 모르고 살았는데 우연히 소라루님 라디오?를 듣게 됐는데 목소리 진짜 개미쳤어... 나른나른나른나른나른한데 중저음이야... 개좋아

31 이름없음 2021/04/02 04:43:54 ID : nO03u1dyE9t
나는 심창민 리즈때나 버즈에 손상 민경훈 리즈 때처럼말투에 목소리가 공기반 소리반 섞인 목소리 좋아해 손상은 그 목소리 좀 남은 것 같던데 요즘엔 많이 없더라구 그래서 요즘 취향은 최시원처럼 음색이 허스키하면서 담백한 목소리 너무 좋아해 개취저

32 이름없음 2021/04/04 04:51:50 ID : du9vwmtxTPg
ㄹㅇ ㅈㄴㅈㄴㅈㄴㅈㄴ 낮은 목소리 중저음 말고 저음... 저음이 너무 좋음 남자든 여자든

33 이름없음 2021/04/04 04:56:15 ID : uk1eK1u1fWq
중저음에서 조금 더 저음인 목소리리리ㅣ이이ㅣㅣㅣㅣ이이ㅣ이리리ㅣ

34 이름없음 2021/04/04 22:51:45 ID : SK3SLfbDvxB
>>27 오 나도나도 약간 미성? 같은 게 좋더라

35 이름없음 2021/04/05 03:59:49 ID : oE784Fg2Fjy
아 혜안님 목소리 진짜 좋아함 영상 보면 일부러 목소리 톤 높여서 말하시는데 가끔 진짜 목소리 들리면 심쾅 중저음 사랑해...

36 이름없음 2021/04/06 00:06:21 ID : r8009Akranz
깔끔해야함 코맹맹 절대금지

37 이름없음 2022/11/18 23:49:26 ID : Busi67Arvu1
스트레이키즈 필릭스랑 현진같은 목소리

38 이름없음 2022/11/19 01:05:30 ID : 8o6p85U7vzS
섹시한 목소리... 후쿠쥰(이치마츠 연기할 때ㅜㅠㅠㅠ) 스와베 나캄 정재헌 ㅅㅂ 미치겠으뮤ㅠㅠㅜ

39 이름없음 2022/11/19 01:22:11 ID : 6ZhdTV82srx
뉴진스 민지같은 중저음! 근데 완전 하이톤도 가끔 좋아. 사실 전반적으로 말투나 분위기가 차분하면 다 좋은듯..? 스물다섯스물하나에 고유림같은 목소리 톤도 정말 좋아하고 남자 목소리도 기준은 비슷한 것 같아

40 이름없음 2022/11/19 02:31:48 ID : SNAmGmts7gm
Milord 복스 아쿠마 👍👍👍

41 이름없음 2022/11/19 08:28:37 ID : TSLhuk7byGk

42 이름없음 2022/11/19 08:48:57 ID : IIFa9ze7xU0
중음 정도 목소리로 빡쳤을 때 꾹꾹 씹어먹듯 내뱉는 목소리가 너무 좋다

43 이름없음 2022/11/19 11:32:05 ID : o7y59a1jutv
어릴 때부터 마냥 남자의 미성을 좋아했어 성우는 남도형, 심규혁님 최애

44 이름없음 2022/11/19 11:50:00 ID : 4E1junu8mJV
엄상현 성우님의 약간 음침한 톤이 좋아 ㅠㅠㅜㅠㅠ 쿠키런 감초맛같은?? 아니 어떻게 사람이 문자 그대로 킥킥킥 하고 웃을 수 있죠... 그 특유의 웃음소리가 너무 좋아............ 살짝 능글맞은 목소리가 묻어나는 것도 좋아!!

45 이름없음 2022/12/01 17:12:26 ID : FfVcLcNy6nQ
우타이테 남자는 소라루 여자는 자쿠로 ㅎㅎㅎㅎ

46 이름없음 2022/12/01 17:31:49 ID : JVcK3Pg6qi9
중성적인 목소리(무라세 아유무나 96네코)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663레스>>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1new 681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41분 전
469레스최애캐의 직업을 적고 가는 스레new 462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85레스당연컨데 인외는 사랑 아니겠어?new 136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46레스아저씨 파는 스레new 3227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965레스작품 안 밝히고 명대사 적기 2new 1046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71레스최애캐가 좋아하는 음식을 써보자new 1437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18레스최애가 나한테 해줬으면 하는거 적고 가는 스레new 187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11레스>>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4new 275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759레스싫어하는 것도 취향이지! 취향에 안 맞는 요소 스레new 949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132레스>>n5가 최애사진 올리면 한국 이름 지어주기new 210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06레스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new 648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67레스소신 발언을 외치는 스레 ✋😤🗯new 196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83레스>>n5가 캐 제시하면 캐성별 맞추기!new 388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308레스10레스마다 애니제목 제시하면 최애캐 쓰는 스레new 276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830레스5레스마다 양자택일 시키는 스레new 675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