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미인상보다는 분위기있는 얼굴을 더 좋아하는 편이야 한소희님 같은 얼굴 근데 정석 미인도 괜찮아 아이린이나 이런분들 계속 달아줘

강태리 강타리가 최고야

>>2 엄...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조화가 예쁘긴하시더라

서현진 전지현 서예지 이영애

한소희 언니 사랑해 나 울어 단발짤 진짜

있지 유나 인어공주 에리얼상이야 진짜ㅠㅠ너무 이뻐

>>8 >>11 허ㅠㅠㅠㅠ내 취향이야 진짜 대박ㅠㅠㅠ

>>10 맞지 진짜 남자여자 다 홀릴 상...⌯’ㅅ’⌯

>>14 오 좀 사랑스럽게 생기셨다

5d71d0292500004d120629d1.jpeg5d71d0292500004d120629d1.jpeg5d71d0292500004d120629d1.jpeg혹시 무쌍도 좋아하니? 난 안소희님 눈 너무 예쁘고 분위기도 쩐다고 생각해

무쌍은 김고은 유쌍은 이성경 이쁜거같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ㅅㅂ 내 승모근 어쩔거임 1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6/17 08:06:10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각자 학교에 레전드 말하고 가자! 4분 전 new 270 Hit
잡담 2021/06/15 17:16:16 이름 : 이름없음
287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33분 전 new 2195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297레스 🎂 생일인 사람을 위한 스레 🎂 57분 전 new 1749 Hit
잡담 2020/03/24 10:25:13 이름 : 생일축하행
57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134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깜짝아… 동물세금법 개정했대서 개놀랬네ㅋㅋㅋㅋ 1시간 전 new 32 Hit
잡담 2021/06/17 04:56:43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쓰니' '댓글' 이 보일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672 Hit
잡담 2021/02/24 11:32: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에어컨 틀고싶은데...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17 07:43:01 이름 : 이름없음
645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335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들 빨리 들어와바 1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6/16 15:49:15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다들 갖고 싶은 거 얘기하고 가봐 1시간 전 new 65 Hit
잡담 2021/06/16 12:24:5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질문받습니다^^ 2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17 06:09:04 이름 : 이름있음
114레스 궁금한거 물어보셈 2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6/09 03:03:3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할거 없을때 3시간 전 new 68 Hit
잡담 2021/06/14 19:11: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담배 피우는 사람 3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6/14 02:26: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