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쓸 때 알송이랑 4shared 썼는데 아이폰은 그거처럼 음악 다운받고 가사 보이는 앱 있어? 노래 들을 때 데이터 안 써도 되는 거

아이튠즈인가 그거밖에 안될껄 저장은..? 난 멜론 써서.. 그리고 4shared 그거 불법인건 알아?

폰에 따로 저장하려면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아이튠즈깔고 옮겨야함

아이튠즈밲에 없고 따로 옮겨야됨 ㅇㅇ 그냥 구독해

애플뮤직 얼마 안 해 걍 구독하셈

>>2 허거거ㅓ어겅 몰랐오 안써야겠네

>>3 >>4 >>5 글쿠나.. 다들 고마오

>>7 구독하면 알람 벨소리도 할수잇다구 짱이야

애플뮤직? 물론 구독료는 있지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9레스 얘들아 나만 스레딕 알림보는거 좋음? 15분 전 new 108 Hit
잡담 2021/06/18 00:57:42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텍스트대치 아무거나 써주고 가줘 ㅠㅠㅠ 18분 전 new 1415 Hit
잡담 2020/06/19 21:47: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우리 학교 확진자 나옴 21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6/18 11:52:16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음치한테 노래칭찬하는건 35분 전 new 100 Hit
잡담 2021/06/17 23:29:16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53분 전 new 711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사랑한다고 말해줘 릴레이 1시간 전 new 42 Hit
잡담 2021/06/18 04:48:03 이름 : 이름없음
104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184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구레딕VS신레딕 뭐가 더 좋아?? 1시간 전 new 590 Hit
잡담 2019/05/01 12:58:45 이름 : 이름없음
74레스 키 확 크면서 살빠지고 가슴 커지는건 불가능이니 1시간 전 new 189 Hit
잡담 2021/06/17 17:48:4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자고 일어나면 몇 개의 레스가 달려있을까 ㅎㅎ 2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6/18 01:08:4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물어볼게있는데!! 2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18 09:59:45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나 인생이 너무 재미없어서 그러는데 2시간 전 new 148 Hit
잡담 2021/06/17 13:55: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교 다닐 때 상탈하는 애 있었어? 2시간 전 new 73 Hit
잡담 2021/06/18 05:31:2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잠만 2015 개정 교육과정 05년생부터 아니였어? 2시간 전 new 97 Hit
잡담 2021/06/17 18:23:08 이름 : 이름없음
680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2시간 전 new 2440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