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하더이다

장비가 강화됐습니다

요가 슈즈는 아직 확인 안함 다만 시험삼아 착용했다가 한쪽 발에 청색증 와서 기겁함 ㅋㅋㅋㅋ

요가슈즈 이거 요물이구만 운동할때 발이 안 미끄러져 복싱할때 진짜 잡바져서 죽을뻔함

나랑드 사이다랑 제로 콜라는 막 마셔도 된다는데 문제는 내가 이걸 12병 1.5짜리를 사다 쟁여주면 나만 처마실게 아니란거지 ㅆㅂ

닭 껍질 튀김 3차 연성 이번에는 우유랑 마늘 소금에 재운 다음에 튀겨 봤다 근데 그냥 우유 버릴라니 아까워서 같이 튀겨 버렸다 색이 좀 심하게 까매졌다 탄건 아니다 다만 평소에 뽑히는 기름의 반 정도 밖에 안 뽑혔다 서럽... 기름 뽑으려고 만드는 닭 껍질인디...

지금 먹는 약이 너무 쌔서 줄이래서 겁대가리 없이 팍 줄였다가 이번엔 약이 너무약해서 약 조절 한다고 개고생중 암튼 원래 쓰던약이 강하다는건 몸상태 많이 나아졌단 말이니까

씨발 미친 ㅋㅋㅋㅋㅋ

동생년이 하다 하다 내 약 훔쳐가더니 이젠 내 의료기기를 훔쳐가 시발 미친년아

222 냥냥냥 고냥이의 날

후우 방청소를 자주 한 내 잘못이지 방 청소 자주 하면 침입 한 흔적이 잘 안 남는단 말이야

허벅지 사이즈 2cm줄었다

생존의 위협을 느꼈다

줄어 들으란 허리 사이즈는 안줄고 왜 허벅지가 주냐고

하루에 100개씩 스쿼트 할까 평소에도 복싱하면서 하거든요 스쿼트 ㅠㅠㅜ

마이크 테스트 마이크 테스트

수요일에 입원 한다 젠장!!!!!!!

아 운동 귀찮 그리고 입원 못함

운동 이틀 빼먹고 평소보다 반으로 했다

내일부턴 똑바로 하자

입원 하는 바람에 식단 개판 되고 살은 다시 찌고

외출 했다 세이브더 칠드런에 붙잡혀서 정기 후원 등록하고 ... 털실 모자 키트 받아서 모자 만듬.. 하나 만드는데 2시간 걸림 ....?? 1개 더 나오겠는디????

병원 입원 했다가 몸만 망치는 중

한달 지나갔나 ㅋㅋㅋ

퇴원 했다가 식단 못하게 해서 한동안 안왔다

저녁이라 아마 아침에 재면 더 빠져 있지 싶은데 일단 체중 67키로 장족의 발전이구만

내일부터 다시 단식 시작

이전엔 계란 단식이 아니고 진짜 3일동안 아무것도 안먹기 도전 부모님 허락 받아냄 효과 좋으면 또해도 된다고 허락 받아냄

삼촌이 건강식품 15만원짜리 16만원에 팔고 가더라

꺄하하하하하하하하

단식 시작 몸무게 66.7

계란 단식때보다 더 빠지는 듯

드디어bmi가 24를 찍으며 정상 범위에 들어왔다

현제 운동은... 살살 걷는 정도만 그냥 평소 운동량 생각하고 한시간씩 했더니만 또다시 체력 방전 당할거 같음...

-0.8 둘째날은 별로 안빠졌어

내 할일 다 하고 놀고 있는데 방장이 지금 제일 바쁠때라 한가하면 일해라며 내가 입만 열면 일감을 토스하네

내 일감도 많았는데 빨리 끝내고 논것 뿐이다 이 못된 방장아 ㅠㅠ

보식시작 64.2 대신 여전히 줄어드는 체지방 체지방 28%대 진입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8레스 5일의 기적 1분 전 new 224 Hit
일기 2021/06/13 23:59:59 이름 : 일이
89레스 모기 1분 전 new 42 Hit
일기 2021/06/20 19:44:35 이름 : 날파리
383레스 비행형 고래 6분 전 new 366 Hit
일기 2021/03/01 18:21:50 이름 : ◆zfaoMkoJO64
13레스 비가 와 오랜만에 11분 전 new 21 Hit
일기 2021/06/21 20:36:49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전 낮은음자리표를 잘 못 봐요 12분 전 new 219 Hit
일기 2021/05/25 23:21:48 이름 : ◆4L9du9tdvfR
4레스 이렇게 살다간 죽도 밥도 안 될 것 같아서 27분 전 new 4 Hit
일기 2021/06/23 20:15:13 이름 : ◆zhAi09AjdzV
50레스 드라마 볼 거임 30분 전 new 55 Hit
일기 2021/06/19 14:56:08 이름 : 이름없음
885레스 @ㅏ무생각 대잔치 8판 🦑 42분 전 new 1351 Hit
일기 2020/01/25 09:47:35 이름 : 이름없음
409레스 투디 남캐랑 결혼하는 법 내공 100 57분 전 new 277 Hit
일기 2021/06/02 18:08:54 이름 : ◆h88knBe6i62
571레스 ⋆ ₊ ゚ ☽ * ₊ ⋆마녀를 위하여⋆ ₊ ゚ ☽ * ₊ ⋆ 58분 전 new 311 Hit
일기 2021/06/02 19:22:13 이름 : 오묭
33레스 갈비가 품지 못한 심장은 1시간 전 new 68 Hit
일기 2021/06/20 08:34:20 이름 : ◆05Pa5RvfQsr
91레스 난 호구다 1시간 전 new 165 Hit
일기 2021/06/14 17:40:33 이름 : ◆2spbxxDtcnu
244레스 근질근질근질3 1시간 전 new 45 Hit
일기 2021/06/06 02:39:34 이름 : ◆FjvBfarhBxT
435레스 해가 떠오른다 가자(4+) 1시간 전 new 594 Hit
일기 2020/10/27 23:04:51 이름 : ◆Mo7Bthhuspf
342레스 달의 여신 아르미테스 1시간 전 new 392 Hit
일기 2021/05/02 12:36: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