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813331.5191.73313151.619171

인코 이렇게 다는거 맞나 ? 아이디는 바꼈지만 나 레주야 !

어뭐야 아닌가 ? 잠시만

#(쓰고싶은단어) 이게 인코야!

천지인 아님 베가 키보드 아님 영어알파벳순서변환아님 (Fchmcca나 Fchaccca 같은거 나옴) 한글자씩 원소주기율표 아님 (CL(i)OHL(i)L(i)L(i)H 이런거 나옴)

326291417342.32724271114101.5191324182415282424^182 ? ( 위에는 좀 다른버전 )

둘 다 같은 규칙으로 암호화된거야?

>>9 흠... 규칙자체는 똑같지 ?

아무리해도 모르겠다면 못찾겠다 꾀꼬릴 외치면 힌트를 줄게 !!

너무 키였자넝ㅋㅋ nice to meet you!

나만 이해 안 되는거야....?

>>16 나도 모르겠어....

그럼 이걸 알아낸 >>14 가 설명 부탁해 !

>>16 2개씩 끊어 읽으면돼! 예를 들어 63이면 키보드 6번째글자에 3번째줄에 있는 n이 되는거야~

>>19 와 대박이당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8 이것도 힌트가 키보드야??

왜글.어렵ㄱ01.생각할까? ㅋㅋㅋㅋㅋ미안

왜 그리 어렵게 생각할까?

>>26 빙고 ! 3단계는 아침에 올라옵니다 !

>>28 어떤 부분을 모르겠어 ?

>>28 숫자 두개당 키보드 자판 중 하나 라고 생각하면 돼! 예를 들어서 42면 네번째 자판 두번째 줄이니까 ㄹ 인건지! .은 위에 있는 ㅣ, 4^1은 첫번째 줄 네번째 자판 위에 있는 글자니까 ㄲ 01은 0아래있는 자판인 ㅔ 이런식으로 하니까 풀리더라! 사실 이 방법이 정확한건지는 모르겠닿ㅎ

아 숫자 두개가 한글자인건 알았는데 ㅠㅠ

다른 암호는 없나....?

>>27 언제와.....기다리고 있어.....

헉 미안 너무 늦었다... 다음은 푸는 방법을 아니까 더 쉬울 문제야 ! 4163.51921132925192113262329251921132923262.4382424163519211518212 ?

히히 이건 모를려나 ? 이것도 나름 쉬워 !

얘들아...? 너무 늦어서 화났니...??

아니야..키보드를 열심히 보고있을 뿐...

>>38 헉 사랑해 ! 이번에도 힌트를 원하면 똑같이 말하면 돼 !

>>35 모르겠당!! 구.십이십오이십이오.팔구십삼?

>>40 그거에서 끝나지않아 !

잉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ㅌㅌㅋㅋ

모르겠다면 힌트를 크게 외쳐주세요 !

>>40 여기서 나온 숫자를 알파벳 순서로 바꿔보면 I LOVE HIM

>>44 예 ! 정다아아압 !! 마지막 단계가 남았어 ! 마지막 후엔 아마 한동안 없을예정이야 !

마지막 문제가 남았다는 거지? 근데 숫자에서 한글로는 어떻게 푸는거야?ㅋㅋㅋ난 >>40 만 보고 풀어서...

>>46 >>19를 확인해봐~ 예를 들어 42면 키보드 왼쪽에서 4번째 자판 두번째 줄이니까 ㄹ 인거지!

>>45 언제와ㅏㅏㅏ....ㅍㅠㅍ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생존게임 : 1라운드 -스레딕 게임- 9분 전 new 48 Hit
미궁게임 2021/09/26 14:58:10 이름 : ◆mLfgmMmE9Bu
8레스 이거 풀려는데 너무 어렵다..도와줘 2021.09.26 61 Hit
미궁게임 2021/09/25 22:17:20 이름 : 이름없음
586레스 ~미궁판 잡담스레 7~ 2021.09.26 3782 Hit
미궁게임 2020/10/25 15:53: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 해석좀 2021.09.24 38 Hit
미궁게임 2021/09/24 20:20:1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리데리고 호텔과 당신에게 보내는 이야기 2021.09.24 51 Hit
미궁게임 2021/09/23 23:41:16 이름 : ◆xDs5TRwoHCj
36레스 Who am I? 2021.09.23 403 Hit
미궁게임 2021/05/26 16:16:0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9./*!./= 2021.09.21 337 Hit
미궁게임 2021/06/10 21:06: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심심풀이용 암호 2021.09.21 41 Hit
미궁게임 2021/09/21 02:48:32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누구 이거 해석해줄 사람...? 2021.09.20 133 Hit
미궁게임 2021/09/17 22:10:1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오래된 우표 뒤에 적힌 코드 해석 좀 해줘 2021.09.16 82 Hit
미궁게임 2021/09/16 18:55:2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암호 해석 하실분~(그냥 올려봄) 2021.09.15 145 Hit
미궁게임 2021/09/10 08:08: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불길하고 불쾌한 그대에게 2021.09.15 74 Hit
미궁게임 2021/09/15 01:24:33 이름 : 이름없음
386레스 🆃🅻🅱🆂 미궁뉴스 2판 2021.09.15 1546 Hit
미궁게임 2020/09/20 21:46:03 이름 : ◆wpSMpfe2E6Y
9레스 암호가 싫은 스레주의 미궁게임 2021.09.14 243 Hit
미궁게임 2021/08/15 17:19:26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미로 2021.09.09 178 Hit
미궁게임 2020/02/27 19:01:01 이름 : LIS ◆TWkoKY67z9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