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0에 원래 몸무게 100kg 정도였는데 지금은 20kg 빼서 80.3~80.5kg 정도로 유지중! 요즘 자존감도 떨어지고 더워지기 전에 다이어트 좀 빨리 해볼려고! 전에 다이어트도 무리했지만 단식으로 10kg 정도 빼본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2주 정도 단식 다이어트 해볼거야!

힘냉!! 빈혈 생기면 그만두고..!

화이팅 9구운 죽염, 벌꿀같은거 하루에 조금씩 꼭 먹고 비타민, 철분제 같은거 꼭 챙겨먹어. 철분제 먹으면 울렁거리니까 꿀물 먹고나서 먹어야해

79794월 9일 오후 6시 몸무게 - 79.8kg 1차 목표는 75kg 이고 최종 목표는 70kg이야 오늘은 아직까지 아무것도 안 먹었어 내가 고1때까지 축구,농구,피겨 등등 했었다가 고2,3때 운동 안 하고 공부 하면서 찐거거든...그래서 근육이 많아가지고 살 빠진게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볼게!! 사진은 내가 100kg 찍었을때랑 현재 배 사진이야! 그냥 하루 하루 들어와서 이만큼 했으니까 더 할 수 있다 하고 의지도 생기게 같이 올리는거...!! 레스주들 사진 때문에 눈 탁해질까봐 걱정이다...!ㅠㅠ 몸무게도 하루에 3번씩 재고 주절주절 많이 올릴 예정!

>>2 응응!! 2주 하면서 건강 많이 안 좋아지면 좀 쉬려고! 응원해줘서 고마워 : ) >>3 헉 그렇구나 항상 그냥 단식만 했었어서 잘 몰랐네 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5 옛날엔 영양제 안먹고 단식하는게 많았는데, 아무래도 단식자체가 몸에 안좋아서 영양제 먹자는 주의로 바꼈오.. 그리고 구충제 먹어야해, 몸에 기생충 있으면 걔가 몸을 갉아먹어 마그밀은 몸무게 앞자리 수만큼 먹으라고 하더라. 힘냉! 꼭 성공하길 빌게!

>>4 우와 이만큼이나 뺀 것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 나도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우리 서로 화이팅하자! 이정도까지 뺄 정도로 의지가 있으면 목표 몸무게까지 꼭 갈 수 있을거야☺

>>6 비타민은 집에 없어서 바로 먹진 못하지만 꿀물이랑 구충제는 먹을게!! 응원이랑 조언 해줘서 고마워ㅎㅎ!! >>7 헉 고마워 ㅠㅠ 할 수 있을까? 하고 좀 시무룩 했는데 응원해줘서 고마워 ㅠㅠ 레스주도 다이어트 꼭 성공하길 바랄게!! 화이팅!!

>>8 꼭 성공 할거야! 완전 응원할께! 내일도 힘내! 오늘 일어났을때 본 몸무게가 많이 떨어져있으면 좋겠다!

78.jpg4월 10일 오후 5시 몸무게 - 78.8kg 안녕!! 오늘 좀 일찍 재서 올리려고 했는데 계속 가위 눌려서 피곤해가지고 오후까지 자다가 산책 좀 하고 왔어! 오늘도 아직까지 먹은거 없고 내가 원래 79kg~80kg을 절대 벗어나지 못했거든 ㅠㅠ 정체기일수도 있고 내가 포기를 했었어서...ㅎㅎ 근데 산책 다녀와서 재보니까 78이야 ㅠㅠㅠㅠ 내 1차 목표까지 3kg만 더 빼면 된다!!!!

방금 줄넘기 500개 다 했구 한시간쯤 뒤에 또 500개 해서 오늘 줄넘기 1000개 하고 잘거야!

안녕 ㅠㅠㅠㅠ 일단 오늘 몸무게는 78.8kg! 내가 원래 위궤양이 있었는데 몸살이 오면서 좀 더 심해졌나봐...ㅠㅠ 지금까지 계속 골골 대느라 못 들어왔어 ㅠㅠ 일단 몸이 아파서 단식은 못 하고 죽 정도로 속 좀 달래줬어! 아직 멈춘건 아니고 몸이 이래서 쉬엄쉬엄 해볼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4레스 살을빼서 짝남에게 들이대겠습니다 8시간 전 new 213 Hit
미용 2021/05/05 01:10:00 이름 : ◆0pRwlbeFg7u
2레스 나 턱이 짝짝이야... 10시간 전 new 12 Hit
미용 2021/06/25 06:11:4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속눈썹 연장 했는데…. 12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6/23 15:07: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9일동안 빡세게 어트하면 12시간 전 new 11 Hit
미용 2021/06/24 22:33:1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진짜 급해서 그런데 1일 1식 해본사람 12시간 전 new 26 Hit
미용 2021/06/24 21:02:57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미용판 잡담스레💋💅 19시간 전 new 154 Hit
미용 2020/05/25 00:54:2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다이어트 팁 알려줘 19시간 전 new 38 Hit
미용 2021/06/21 20:03:5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걍 다이어트하는 아이의 스레 22시간 전 new 198 Hit
미용 2021/03/14 21:11: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이어트 다시 한다!! 20kg 감량 경험 O 23시간 전 new 25 Hit
미용 2021/06/23 12:58:35 이름 : ◆RyJQlfWqo7u
20레스 다이어트 자극이 필요하다면들어와봐 2021.06.24 258 Hit
미용 2021/01/06 22:06: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탈색하고 염색 해본 레더있어??? 2021.06.23 77 Hit
미용 2021/06/17 19:15: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ㄹㅇ 내 몸 혐오스러운데 어쩌냐ㅠㅠ 2021.06.23 70 Hit
미용 2021/06/22 20:56:38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하루동안 먹은거 기록 2021.06.23 150 Hit
미용 2021/05/19 19:06: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눈바디 봐주라 2021.06.23 29 Hit
미용 2021/06/23 11:10: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목주름 어떻게 못 없애나...? 2021.06.23 37 Hit
미용 2021/06/23 04:52: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