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텐 거의 태어날때? 부터 친구 였다고 할 정도로 오래된 친구가 있어 근데 얘랑 나랑 학교가 달랐었는데 과외를 같이 받아서 일주일에 3번은 봤어 부모님도 서로 친하셔서 어색한게 전혀 없었어 근데 이번에 애랑 같은 학교 같은 반이 됬어 근데 애가 나를 너무 편하게 생각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ㅇㅇ 쓰거나 대충 대답하거나 그런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나도 별 생각 안들었는데 내가 뭐 여우짓 특 이런거에 ㄹㅇ ㅋㅋ 이러면서 얘 태그하면 얘가 완전 너임 ㅋㅋㅋ 이러거나 단톡에 고백 받았다고 말해서 내가 엥 언제?? 라고 했는데 일부러 나보고는 입 가벼워서 안말한거다 그러면서 짜증내고 편한걸 넘어서 나를 친구로 생각 안하는거 같고 내가 되게 속으로는 상처 받는데 잘 까먹기도 하고 다음엔 안그러겠지~ 넘어가는 스타일인데 오래된 친구라 그런지 말이 잘 안나오더라 애가 좀 어리광? 그런게 많아서 말을 그렇게 하나보다~ 라고 생각하려고도 해봤는데 자꾸 거슬리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 해야할지 모르겠어 조언 부탁해..

진짜 그러면 서운하지.. 내가봤을땐 너랑 너무 친해서 그러는것같긴해 좀 더 그 애랑 가족같이 친한것보다 약간 절친같은 사이가 되어 보는건어때? 원래 엄청 친하면 덜 말하게 되고 그런게 있자나 그리고 서운한점이 있다면 개한테 은근슬쩍 얘기해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친구들중에서 나만 다른학굔데 4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6/24 18:31: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공부는 유전이 80이라던데 6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24 17:11: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말걸지 않는 이상 절대 먼저 말 안하는 친구 9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6/24 18:04:5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엄마 몰래 결혼하면 좀 그래? 33분 전 new 44 Hit
고민상담 2021/06/24 14:39:3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레스주들 인생 중 학폭 가해 연예인 있니? 고민 상담해줄게! 1시간 전 new 156 Hit
고민상담 2021/06/13 22:54:2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친구 역겨워하는거 고치는법좀 알려줘 진짜 짜증나서 일상생활 못하겠어 3시간 전 new 115 Hit
고민상담 2021/06/23 23:20: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빙의치료 받아본사람 있어?? 4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6/24 14:09: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담주에 자퇴 하는데 이 친구 걱정 하는 거 너무 오지랖인가 4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1/06/24 00:45:38 이름 : 이름없음
586레스 혹시..어릴때 임신 해본 사람 있어요..? 하면 어떻게 해요..?;; 4시간 전 new 11814 Hit
고민상담 2018/12/30 20:20: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람한테 의존하는거 너무 싫다 4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6/24 13:23:4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이 상황에서 어케 해야 돼??? 7시간 전 new 49 Hit
고민상담 2021/06/23 17:39: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월70과외 월40학원중에 뭐가나아 8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6/22 22:59: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내 친구 정상일까..? 8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1/06/23 22:43: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9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6/24 08:50:3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얘들아 내 관심사가 이상한 걸까 11시간 전 new 83 Hit
고민상담 2021/06/23 11:35: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