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은 날 거의 모르고 그냥 서로 맞팔만 한 상태야 근데 내가 얘한테 관심 생겨서 디엠을 보냈거든 뭐하고있냐고 근데 23시간 만에 답 하더니 이번에도 17시간만에 답하는 거야ㅜㅜ 근데 그 답이 ‘아ㅋㅋㅋㅋ’ 이거 하나 끝이야.. 이대로 쫑난거니 하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졸귀 남친 설레는 썰 좀 풀려고ㅠㅠ후하후ㅏㅎ 5분 전 new 19 Hit
연애 2021/06/25 13:36:06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내가 너무 좋아서 사귀기 싫다는 애 18분 전 new 173 Hit
연애 2021/06/23 01:30:08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시발데레의 끝판왕 19분 전 new 179 Hit
연애 2021/05/27 23:49:37 이름 : 🚶‍♀️
381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22분 전 new 5031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3레스 궁금한 게 있는데 44분 전 new 9 Hit
연애 2021/06/25 17:13:53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Infp 다시 다가가기 1시간 전 new 104 Hit
연애 2021/06/24 13:52:5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남녀공학부럽다 1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1/06/25 10:13: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상형 밸런스 게임 2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25 15:44: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인프피💖에게 많관부 2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6/25 02:08:25 이름 : 🐰
2레스 살려주세요ㅠㅠ 3시간 전 new 32 Hit
연애 2021/06/25 13:53: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를 나쁜년이라고 욕해도 좋으니까 마음 다잡게 도와줘 3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25 14:29: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썸남이 카톡 3시간 전 new 71 Hit
연애 2021/06/19 17:15: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만 짝남이 너무 귀여워서 주체를 못하겠나… 4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6/25 08:07: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모쏠남 꼬시는 법… 4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25 12:28: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날 안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게 만들수 있을까..? // 5시간 전 new 52 Hit
연애 2021/06/25 02:52: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