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몸무게 말하면 헐 왜케 말랐어~~??이런말 나오는데 또 너무 말라서 기괴해보이진 않고 그런 몸무게가 몇일까

>>2 이건 그렇게 말랐단 소리는 안나오지 않나?

>>5 >>6 거기까지 빼야겠다.. 고마워!

키 빼기 -110~115 정도가 가장 예쁘다던데 50~45 사이

말랐다는 소리 듣고싶은거야? 그러면 딱 몸무게 찝어주진 못하겠는데 사람마다 체형이 다 달라서 몸무게만으로는 판단을 못함 그냥 스스로 눈바디 확인해가면서 다이어트해봐...

>>11 그리고 45여도 체지방 많으면 살쪄보인데, 근육은 ()요만한데, 지방은 ( ) 이따시 만해서 50에 근육 많은게 45보다 날씐해 보인다더라

>>12 운동을.. 해야하나.. 괄호로 표현한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2 내가 딱 이런경우! 176 49인데 평균으로 보임

>>15 노노 근육량 없는 마시멜로라 다들 내 몸무게에 놀라...눈바디는 59인듯? 운동이 중요하다 운동이!

>>16 ㅁㅏ시멜롴ㅋㅋ운동 열심히 해야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탈색하고 염색 해본 레더있어??? 1시간 전 new 65 Hit
미용 2021/06/17 19:15: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ㄹㅇ 내 몸 혐오스러운데 어쩌냐ㅠㅠ 1시간 전 new 48 Hit
미용 2021/06/22 20:56: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이어트 팁 알려줘 2시간 전 new 28 Hit
미용 2021/06/21 20:03:5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미용판 잡담스레💋💅 5시간 전 new 140 Hit
미용 2020/05/25 00:54:21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살을빼서 짝남에게 들이대겠습니다 7시간 전 new 190 Hit
미용 2021/05/05 01:10:00 이름 : ◆0pRwlbeFg7u
7레스 속눈썹 연장 했는데…. 9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6/23 15:07:51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하루동안 먹은거 기록 11시간 전 new 147 Hit
미용 2021/05/19 19:06: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이어트 다시 한다!! 20kg 감량 경험 O 11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6/23 12:58:35 이름 : ◆RyJQlfWqo7u
3레스 눈바디 봐주라 13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6/23 11:10:4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다이어트 자극이 필요하다면들어와봐 14시간 전 new 244 Hit
미용 2021/01/06 22:06:5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목주름 어떻게 못 없애나...? 19시간 전 new 23 Hit
미용 2021/06/23 04:52: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남자애가 개말라인간이라 19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06/23 04:43: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이어트 시작🌟🌟 2021.06.22 6 Hit
미용 2021/06/22 23:04: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눈썹 잣됨..? 2021.06.22 17 Hit
미용 2021/06/22 22:38: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희가 알고 있는 관리법 있으면 알려주고가!! 2021.06.22 34 Hit
미용 2021/06/21 19:58: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