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달만에 왔어

>>2 학교의 노예가 되어 일하다 왔어..

>>2 이거 왜 알람이 안뜨지??

>>4 화면 하단 알림 설정 들어가봐

>>5 핳ㅎㅎ 그게 뭐야..?

>>8 사실.... 레주가 바보인거임!

>>9 ㅇ..앗 순살되겠어

>>3 Hoxy... 대학원생? >>10 치킨 먹고싶당

>>11 오늘 저녁 치킨이지렁

>>13 후라이드랑 엄마가 먹고싶은거! 지금 집가는길인데 넘 배거파

>>14 아아앍 나도 먹고싶다 뿌링클 개삘

>>11 고등학생...ㅎㅎ >>11 헤ㅎ헤 나도 치킨...

>>13 나 어제 호랑이치킨 먹었다!!!!

>>15 뿌링클 못 먹은지 2년 넘은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헐 첨 들어봨ㅋㅋㅋㅋ >>18 나는 2달....?

>>19 헐 진짜...??? 60계 치킨에 신제품이야!! 약간 뿌링클에서 가루 반 빼고 간장소스 붓고 마늘이랑 고추 조금씩 넣어놓은 거 같은 맛이야!

>>19 감자가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졍

>>20 오 맛있겠다 하지만 우리동네엔 60계 치킨이 없는걸!😔 >>21 감자.... 버터갈릭감튀 먹고싶다.....

>>22 헐 ㅜㅜ 나중에 어디 놀러가서라도 먹어봐 꼭꼭! 난 진짜 맛있었어 :) 감튀 먹고 싶다 진짜;;

>>24 앗 저녁먹고 씻고왔엉ㅋㅋㅋㅋㅋㅋㅋㅋ

>>26 아닝! 아쉽게도 못 먹었다ㅋㅋㅋㅋ 아빠가 제육볶음 해주셨엉

>>27 오오오 맛있었겠다!!

>>28 맛있었지만 치킨이 먹고싶다(?) 한번 꽂히면 먹기 전까지 생각나는데 쓰읍.... 아빠랑 나랑 치킨 취향 너무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

>>29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다 좋아하는데 우리 아빤 후라이드만 좋아해ㅜㅜㅜ

>>30 울아빠는 옛날 통닭 스타일이나 후라이드 좋아하는데 난 굽네랑 뿌링클 좋아함ㅋㅋㅋㅋ

>>31 핰ㅌㅋㅋㅋㅋㅋ 헐 혹시 닭똥집 먹어?

>>32 없어서 못먹지!! 닭똥집 곱창 막창 대창 닭발 이런거 다 좋아함

>>33 헐헐헐 나도 ㅜㅜㅜㅜ 그 노랑통닭에 닭똥집 완전 맛있어!!!!!

>>34 오오 담에 먹어볼게!! 메모메모!!

오 신기해 난 6개월 전에 스레딕 시작했는데

>>37 오옹 나는 작년에 알게 된 것 같은데 한 한달? 하고 6개월 쉬다 왔어 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메인부스 티셔츠 (여자) 1분 전 new 0 Hit
잡담 2021/06/24 15:51:3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공장 알바 하게됨 질문받음 7분 전 new 80 Hit
잡담 2021/06/23 12:18: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생각보다 파괴적인듯 11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4 15:15:19 이름 : 이름없음
175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15분 전 new 817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417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19분 전 new 836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레딕 판 수정 의견 통합 스레🍱🥗🥙 [추가)운영자님한테 메일로 보낼까] 29분 전 new 148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34분 전 new 174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1시간 전 new 672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반넘게 연락중임 1시간 전 new 110 Hit
잡담 2021/06/24 00:50:47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413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Infp 다가가는 법 2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4 13:42:04 이름 : 이름없음
547레스 ★☆★☆ 코로나(우한폐렴) 통합 스레 2 ★☆★☆ 2시간 전 new 3216 Hit
잡담 2020/03/04 22:07:28 이름 : 이름없음
520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2시간 전 new 1862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71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2시간 전 new 6163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53레스 스레딕 유입경로 말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50 Hit
잡담 2021/05/26 12:29: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