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쎄한 건 아니고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내게 호의를 가졌는데도 불편한 사람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거리를 두게 되는데 그 사람은 그게 싫다고 말해 근데 나는 그 말 때문에 더 불편해지거든 내가 특별히 그 사람을 차별하는 건 아니야 다들 좋아하는 사람에게 시선 가는 게 당연하잖아 나도 그냥 그게 표가 났을 뿐인데 숨겼어야 하는 거라고 생각해? 원치않는 호의라도 무조건 되값아 줘야 할까? 딱히 고민도 아니고 토론 보다는 설문에 가까운 것 같아서 잡담판에 적었어 자기 의견 적고 가줄 수 있을까

원치 않는 호의를 입 싹 닦으면서 일단 다 받았다는 가정이 붙으면 그런 말을 하면 안되고, 거절했으면 그런 말을 할 자격이 나름은 있지

이유없이 싫은 건 없는 듯?

잘 생각해봐 너가 그 사람을 싫어하는 이유가 분명히 있을걸 자각하지 못하거나 자각하고 싶지 않은 아주 미묘하고 심리적인 이유가

근데 왜 사람을 이유없이 싫어하고 그걸 또 티내는거야? 호의로 다가와줬는데 아무런 이유 없이 싫은 티 낸다는게 이해가 안가 그냥 다 친해지고 싶었을 뿐인데.. 별로 안 친해지고 싶었으면 그냥 거리만 두면 안돼?

이유없이 싫어할 순 있는데 그게 이유가 없으면 싫어하는 티를 내면 안되는거고 그 친구가 스레주한테 주는 뭐 선물이나 호의? 그런걸 받으면 안된다고 생각해. 어쨌든 그 친구 입장에서는 황당할 수 밖에 없잖아 스레주가 그 친구를 아무런 이유 없이 싫어하는거니까ㅠㅠ

내가 지금 이 스레주가 말하는 상대 쪽 친구랑 같은 상황이야 솔직히 너무 억울해 이유 없이 싫어하게 됐다고 무리에서 떨구고 4명이서 다니고 내가 가까이 가면 표정부터 말투 행동 싹 다 변하길래 내가 도대체 왜 그러냐고 잘못한 게 있으면 사과하고 고치겠다고 했더니 자기는 그런 적 한번도 없다고 발뺌하더라 당하는 입장에선 억장 무너져 이유 없이 싫어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으니까 계속 나만 탓하게 되는데 정작 그 애는 이유 없이 날 싫어한다고 하니 서럽고 황당하고 속이 터지게 돼 그럴 거라면 차라리 티를 내지 말아줘 호의 안 갚아도 상관 없으니까 싫어하는 티만 내지 마 제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6레스 🎲 여기는 전설의 카지노... 이자 잡담스레입니다 [ 블랙 잭 ] 1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6/14 16:22:03 이름 : ◆o0la5Vffanx
9레스 레더들 자궁경부암 주사 맞았어? 1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20 18:53:19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4분 전 new 27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18분 전 new 790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사 가본사람 있어??궁금한거 있어ㅠㅠ 20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20 19:13:0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평화기구라는 곳에서 찾아왔는데 26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6/20 17:43:02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스레딕에서 아는 사람 만난 적 있어? 29분 전 new 90 Hit
잡담 2021/06/18 00:17:5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주먹으로 싸우려다가 질 거 같아서 물었다 30분 전 new 60 Hit
잡담 2021/06/20 13:09:4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얘들아 나만 ㄴㅇㄱ 느응그로 읽어??? 30분 전 new 60 Hit
잡담 2021/06/20 15:48:00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근데 이성이 자기를 좀 성적으로 관심가지면 기분어때? 32분 전 new 156 Hit
잡담 2021/06/20 10:49:45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스레딕 화력 진짜 죽었네 33분 전 new 100 Hit
잡담 2021/06/20 15:50:21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본인 친구 수 적고 가는 스레 54분 전 new 149 Hit
잡담 2021/05/31 23:29:4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대학교 꼭 나와야한다고 생각해? 58분 전 new 72 Hit
잡담 2021/06/20 13:19: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1시간 전 new 28 Hit
잡담 2021/06/20 01:56: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들 자기가 오늘 먹은거랑 오늘 본사람들 인상착의 기억나?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20 18:18: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