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스레주에게 빙의 했습니다 어떤 상황을 선택하실건가요? 상황: n달 전부터 연락을 하던 짝남이 있었다. 무릎을 다쳐 재활을 하던 터라 시간이 꽤 많았던 짝남은 (이틀에 한번 꼴로 안읽씹 당하긴 했지만) 대략 4~5달간 연락을 했다. 물론 그 2달 동안 연락이 끊긴적도 많았고 그때마다 레주가 먼저 연락을 했어야 했다. 이후 짝남이 등교를 하게 되자 점점 연락 횟수는 줄어만 갔다. 하지만 짝남에게 지독하게 빠져버린 레주는 결국 1~2달 동안 안읽씹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먼저 연락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중이다. 선택1. 그래! 내가 졌다! 일단 지르고 보는거야! 이렇게 계속 연락을 하다보면 나에게 관심이 생기지 않을까? => 연락을 한다 선택2. 됐어.... 이미 그정도면 됐지.... 하 ㅠㅠ 이러다 계속 얽매여 있기만 하지 않을까?ㅠㅜ 그래도 다음날 이불킥 하지는 않겠다...ㅠㅠㅠ => 연락을 하지 않는다 *다수결에 의해 진행 됨

>>2 >>3 이유가 먼지 알 수 잇을까..?

>>4 연락 빈도 보면 관심 1도 없어보이고 별로 친하지도 않은듯

>>5 그건 마자... 근데 마음이 안 떠 ㅜㅜ 계속 연락 먼저 하다보면 그ㅐㄹ도 친해지기까지는 되지 않을까 하는 희망도 있어서 진짜 고민이야

222222222... 난 자존심 ㅈㄴ 세서 그렇게 꾸준히 안읽씹 당하면 진작에 맘 떠나고도 남았음 안읽씹한다는 건 나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는 거잖아 내가 자기랑 대화하고 싶고, 그래서 선톡 등의 노력을 하는데 그걸 번번히 안읽씹해버린다? 이건 나의 마음과 노력을 무시하거나 안중에도 없다는 말밖에 안 돼 나라면 안읽씹 한 3번만 당해도 맘 접었을 텐데 1~2달이면 말 다했지 뭐 연락해서 친해질 거였으면 진작 친해졌어야 돼 이미 글렀단 거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학원 같이 다니는 연하남자애 꼬시는 법 좀..m 1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20 00:45:4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좋아하는 사람한테 화낼수있어? 1분 전 new 15 Hit
연애 2021/06/20 01:12:0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짝녀 너무 귀엽다 3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19 23:20:43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남사친이 헷갈리게 해 21분 전 new 264 Hit
연애 2021/06/14 16:53:38 이름 : 이름없음
384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1421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친 게임챗에 양다리냐는 글을 봤어.. 1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20 00:00:0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3년만에 첫사랑 만났다 1시간 전 new 87 Hit
연애 2021/06/17 10:02: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드라 노래 많이 아는 얘드라 얘드라 1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6/19 23:49:4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얘 좋아하는건가?? 1시간 전 new 76 Hit
연애 2021/06/19 02:43:05 이름 : 이름없음
748레스 다이스로 짝사랑 확률 점쳐보기 2판 2시간 전 new 1195 Hit
연애 2020/11/07 16:13: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19 22:49:47 이름 : 이름없음
377레스 얘들아 나 호감 감별사임 2시간 전 new 3860 Hit
연애 2021/01/02 23:41:57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2시간 전 new 492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4레스 너무너무 결혼이 하고싶다 3시간 전 new 76 Hit
연애 2021/06/19 04:45:38 이름 : 이름없음
226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3시간 전 new 2012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