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초등학생 때부터 너무 궁금했는데 그럼 잔머리는 어떡해...? 목 쪽에 있는 짧은 머리는? 반삭도... 대충 세고 데려가는 거면 처음부터 그냥 데려가지 왜 힘들게 세고 있어

상식적으로 대상이 대머리가 아닌이상 자는동안 머리카락을 다 세는건 불가능한 일이야. 한때 인간이었던 자로써 같은 인간을 해하고싶지않은 마음에 스스로 만든 의식같은 행위가 아닐까

>>2 그럼 왜 데려간다는 말이 생긴 걸까

>>3 인간이 공포심에 자아낸 이기적인 발상이지. 정말 데려간다면 조건붙이지 않고 그냥 데려가면 그만인 귀신이 굳이 머리카락을 세는 고행을 스스로 걷는다면 이미 정말 데려가고싶은 마음은 없을테니 실제로 머리카락을 다 세도 데려가지 않겠지.. 빌어먹을 공감력에 환장한 인간들의 상상은 귀신을 상대로는 전혀 자비롭지않은거야

어우 그게 진짜였음 난 벌써 여기 없다얘!

그럼 대머리는 인간이 아니야...? 조선시대에는 대머리가 없었나??? 궁예만 봐도 대머린뎅???

>>6 궁예는 왕이 되기 전에 스님이었으니까

>>6 아ㅣㄴㅋㅋㅋㅋㅋㅋ 왜 대머리가 인간이 아냨ㅋㅋㅋ

대머리는 귀신도 불쌍하게 여겨서 그냥 가는거지

>>10 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21레스 ☁️☀️하늘 하고 구름 사진 전시회☀️☁️ 1분 전 new 3115 Hit
잡담 2020/07/17 19:36:03 이름 : ☁️
48레스 본인 친구 수 적고 가는 스레 5분 전 new 186 Hit
잡담 2021/05/31 23:29:41 이름 : 이름없음
418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7분 전 new 2521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틱 생긴 것 같은데 7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6/21 12:35:3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고양이 키운다는 친구)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는건가? 22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20 21:23:27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근데 이성이 자기를 좀 성적으로 관심가지면 기분어때? 42분 전 new 245 Hit
잡담 2021/06/20 10:49: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음주에 자퇴 하는데 수업 째는 거 ㅇㅂ? 53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6/21 11:53:0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스레딕 요즘 레스다는 사람보다 눈팅이 더 많은듯 1시간 전 new 127 Hit
잡담 2021/06/06 16:42: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너의 사진 용량은? 📷 1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21 11:11: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원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1 10:55: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프제 있어?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21 10:49:39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스레딕 화력 진짜 죽었네 1시간 전 new 170 Hit
잡담 2021/06/20 15:50: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얼굴 공개하고 뭐 하는 사람이 신기해 2시간 전 new 74 Hit
잡담 2021/06/21 06:07:12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168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도와줘 ㅅㅂ제발 3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1/06/21 08:42: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