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아빠랑 일요일 밤부터 계속 냉전중이다가 어제 저녁즈음에 분위기 살짝 풀리는 것 같았고 오늘은 잠깐이나마 서로 얘기도 해서 나는 화해한 줄 알았어 근데 아니였나봐... 아빠 지금 일하는중인데 엄마가 아빠한테 전화해서 이혼하자는 식으로 얘기하셔ㅠㅠㅠㅠ 이혼 얘기 계속 오가니까 불안하다...

살다보면 싸울수는 있겠지만... 아 너무 무서워 진짜....

너무 불안해하지 마 인생은 언제나 최선으로 풀린다는 말 알아? 미래에서 봤을 때 그 상황에서 고를 수 있는 최선이 네 현재가 되고 과거가 된다는 이야기야 모든 건 최선으로 풀릴 거고 네 미래도 그래 분명해 나도 그랬으니까 살다보면 변화는 꼭 맞기 마련이야 거기에는 내 선택권이 들어가지 않지 변화가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도 알 수 없어 다만 한 가지는 변화가 오면 너를 둘러싼 모든 게 바뀐다는 것 그리고 새 미래로 나아갈 길이 하나 열린다는 것 변화에서 오는 이득도, 멈춘 현재에서 오는 이득도 있을 거야 울지 마 네가 슬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다만 변화에 대한 준비는 언제나 하고 있어야 해 알겠지? 너무 걱정하지 마 전부 괜찮을 거야

>>3 고마워... 미래가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다가올 미래를 위해, 그리고 변화에 대한 준비는 하고 있어야겠다... 살면서 많은 조언을 들었는데 레더 조언이 제일 와닿는 것 같아 바쁠텐데 레스 달아줘서 고마워...

에구ㅠㅠ 많이 혼란스럽고 힘들겠다 레주! 지금은 마음을 잘 가다듬고 네가 할 것에 집중해봐. 삶에서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현재에서 볼 때 그게 진짜 개 같다 생각이 들 정도로 나쁠 때가 있지만 새옹지마라는 말이 있듯이 그게 너를 성장시킬지도 모르고 그 나쁜 일의 대가로 좋은 일이 올 수도 있어. 모든 건 잘 풀릴 거고 행복해질 거야. 레주는 충분히 잘 하고 있고, 무리하지마.

>>5 레더 말이 맞아ㅎㅎ 지금은 힘들어도 이 시간이 잘 지나가면 좋은 날도 분명히 오겠지!! 레더도 꼭 행복했으면 좋겠다ㅎㅎ 조언해줘서 고마워!!

>>6 천만에 :) 좋은 하루 보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얘들아 내 관심사가 이상한 걸까 9분 전 new 41 Hit
고민상담 2021/06/23 11:35:5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고딩 내신 버려도 되니. ..??ㅠ 1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6/23 04:22:3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 상황에서 어케 해야 돼??? 2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6/23 17:39: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럴땐 어떻게 해야 돼? 2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6/23 19:31: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남자 학생 대답 부탁해 2시간 전 new 39 Hit
고민상담 2021/06/22 23:58:1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가족들이랑 싸우고 나서 욕하는게 정상이야? 2시간 전 new 51 Hit
고민상담 2021/06/22 18:34: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진짜 진심으로 배구선수가 하고싶은데 3시간 전 new 50 Hit
고민상담 2021/06/22 21:27:3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페북 가입하면 (급함!!!!) 3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6/23 17:48:2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월70과외 월40학원중에 뭐가나아 5시간 전 new 53 Hit
고민상담 2021/06/22 22:59: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우리집 파탄날듯 애들아 나는 이제 어캄 6시간 전 new 101 Hit
고민상담 2021/06/22 23:11:0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님들아!!!급해급해 6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6/23 12:11:1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런 마음가짐 어떻게 고쳐? 6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6/23 14:22: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7시간 전 new 3 Hit
고민상담 2021/06/23 13:58:2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만 목조르는게 기분좋아? 8시간 전 new 104 Hit
고민상담 2021/06/22 19:44: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야 도대체 이런 일이 뭐임,,? 8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6/23 01:55: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