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즌데 중학교때 여중나와서 주변에 다른 레즈나 바이 친구들도 많고 친구들끼리 커밍아웃은 진짜 편하고 쉽게 했단 말야 진짜로 나 레즈야 이러면 난 바이야 나도 레즈야 이정도였어서 처음엔 커밍아웃 엄청 쉬운줄 알았다?? 아니 근데 우리 아빠가 너무 가부장적이고 유교사상에 틀어박혀 계셔서 나랑 친오빠 한테 너희는 동성애하면 호적에서 파버릴거다 라고 하시는거임 엄마는 그나마 동성애는 어느정도 이해하시는거 같은데 아빤아님... 거의 혐오하시는거에 가까워 근데 어떡하겠어 난 레즈고 성지향성이 바뀌어라 뿅 한다고 바뀌는것도 아니잖아 우리 아빤 자기 꿈이 살아있을때 증손주를 보는거라 하시는데 오빤 연애고자라 글러먹은거 같으니까 나만 믿고있겠다 하시는데 여기서 저 레즈예요 하면 집안 발칵 뒤집힐거 같아 진짜 쫒겨날수도 있겠다 싶음... 이정도면 그냥 말 안하는게 나은가??

만약에 그래도 말하고 싶으면 엄마한테 조심스럽게 말해보고 나중에 애인 생겼을때 아빠한테도 말해봐.. 근데 엄마까진 커버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빠가 포비아시니까 진짜 난장판될 수 도 있을 것 같아.. 그리고 일단 난 아빠는 되도록 하지 않는 걸 추천하고 엄마한테 말해보는 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해

안될 것 같아 우리집 상황이랑 정말 너어어어어어어어무 비슷해서 다는건데 아버님께는 말씀 안 드리는 게 나을 것 같아 진짜로ㅜㅜ 우리 아빠도 진짜 극극극극극포비아시거든 엄마는 괜찮으신데.. 난 엄마께만 살짝 말씀드렸어 애인생긴 것두 너무 답답할 것 같으면 어머님께만 말씀드려봐

아빠한테는 절대 never 하지마.... 할거면 자립 가능할때 해 정 답답하면 엄마한테만 말하던지

경험자인데 말하지마... 위 레더 말대로 자립 하고 나서 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ISFP들 다들 집합!!!!!!! 집합!!!! 집합!!!!!!! 1분 전 new 196 Hit
퀴어 2021/06/24 21:47: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같은 학교 후배랑 친해지려면 6분 전 new 53 Hit
퀴어 2021/06/25 00:50: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헐 새소년 노래 프뮤 해놓으면 티내는거야..? 12분 전 new 199 Hit
퀴어 2021/06/25 17:54: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상형 털고 가줘 21분 전 new 179 Hit
퀴어 2021/06/25 03:35:4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한 반에 퀴어 얼마나 있는 것 같아?? 28분 전 new 719 Hit
퀴어 2021/06/12 17:55:3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짝녀 프뮤가 32분 전 new 150 Hit
퀴어 2021/06/25 18:36: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 친구 뭐임 ㅋㅋㅋㅋㅋㅋ 35분 전 new 150 Hit
퀴어 2021/06/25 17:39:3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가 넌 나를 너무 좋아하네~ 38분 전 new 96 Hit
퀴어 2021/06/25 20:21:0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야 나 너무 외로워 40분 전 new 45 Hit
퀴어 2021/06/25 21:58:3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좋아했던 짝녀 42분 전 new 138 Hit
퀴어 2021/06/25 16:48: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ㅠㅠㅠ좋아하는거 다들킴 46분 전 new 266 Hit
퀴어 2021/06/24 20:21:33 이름 : 이름없음
582레스 💎 대나무숲 10 48분 전 new 10360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832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52분 전 new 12563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여친 주접용에서 MBTI 잡탕글 된 스레 58분 전 new 629 Hit
퀴어 2021/06/22 20:39:47 이름 :
15레스 ESTJ 짝녀 1시간 전 new 184 Hit
퀴어 2021/06/20 12:31: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