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아련한 나에 취해있음......... 슬픔슬픔에 취해서 자기 애인한테도 전애인이 이랫다....레주한테도 지금 나 이렇다....감정호소하면서 관심받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인프피고 애인도 인프피임)

>>2 그럼 관심을 줘야해 ?

>>3 ㄴㄴㄴㄴㄴㄴㄴ 떡밥이야....... 지금 감정 호소하면서 관심을 미끼로 던진거지......... 먼저 관심 주면 아싸 물었다...하고 생각하고....역시 너는 아직도 나를 좋아하고 있구나? 후후...하고 속으로 생각할 걸......... 너만 상처받어........(나쁘게 말해서 미안..... 근데 좀 뻔히 보여ㅋㅋ) 먹금이 정답이고 자꾸 눈에 보이면 걍 차단 ㄱㄱ..... 세상에 사람은 많고 재밌는 것은 많다 ......

>>5 그럴땐 걍 썰풀면서 털어내고 다른거에 관심가져보는 게 좋을 듯 지금 그 아쉬운 감정은 평생 네 것이 아냐 나도 그랬던 적 있섭 하지만 인생은 길고 결국 사랑하는 사람은 또 생기고 만날사람은 만나게 되더라 맘 싱숭생숭하면 썰 풀어줘 고민들어줄겝 (지금 배달음식 기다리느라 너무 한가함)

>>6 나도 나중엔 폭파할거라

>>7>>8 ㅇㅇ 소비당하는 거 맞음 그거 지금 연인이나 너를 사랑하는게 아니라 걍 ...아 사랑에 도취된 나... 아련아련...에 빠져있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즉 사랑하는 척 하는 자기자신을 사랑하고 있다고 봐야함........... (펑) 너 정신 너가 챙겨라 ㅠ

>>9 수정해야할거 같아 너무 구체적이고 진짜 유출될거 같아서 !! 그렇게 해주면 고마워.

>>11 구체적 내용 펑했음 ~~~~~~~~~~ 스스로 불행받아먹지말고 행복하게 살자

>>12 고마워 레주야 ~~ 캡처떠서 두고 두고 읽어야지

수학문제인줄.. 갑자기 자연로그 써져있는 제목있어서 궁금해서 들어왔다..암튼 뭔지는 모르겠지만 스레주 잘 해결되길 바란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이거 내가 잘못된 거야? 6분 전 new 83 Hit
퀴어 2021/06/25 12:29:21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여친 주접용에서 MBTI 잡탕글 된 스레 8분 전 new 594 Hit
퀴어 2021/06/22 20:39:47 이름 :
4레스 . 33분 전 new 30 Hit
퀴어 2021/06/25 15:20:5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짝녀가 오해할까ㅠㅠ? 53분 전 new 68 Hit
퀴어 2021/06/25 11:46:4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짝녀한테 갑자기 가서 1시간 전 new 108 Hit
퀴어 2021/06/25 10:34:2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그림 자랑 좀 하겠읍니다,,, 1시간 전 new 247 Hit
퀴어 2021/06/25 01:43: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상형 털고 가줘 1시간 전 new 93 Hit
퀴어 2021/06/25 03:35:4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맞커밍 받아본 사람?? 1시간 전 new 171 Hit
퀴어 2021/06/25 00:23:56 이름 : 이름없음
826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1시간 전 new 12506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사랑하다가 망한것도 실연일까 1시간 전 new 25 Hit
퀴어 2021/06/25 14:44:1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거 가망 있어보여 아님 파국이야? 1시간 전 new 152 Hit
퀴어 2021/06/25 02:52: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는 막 레즈거나 바이면 1시간 전 new 158 Hit
퀴어 2021/06/24 22:50: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때문에 미칠거같음 2시간 전 new 44 Hit
퀴어 2021/06/25 13:25:45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 대나무숲 10 3시간 전 new 10317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좋아하는 애 이쪽이야 3시간 전 new 102 Hit
퀴어 2021/06/25 00:08: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