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해줘 추천해주는거 다해보고 죽을거임 나랑 동갑인 애가 연예인하고 돈 벌고 명품만 사입고 사람들이 좋아해주는거 보고 너무 부러워서 나도 남부럽지 않은 인생좀 살아보려고

고인물처럼 행동하는게 중요하지. 사법고시 일주일 공부로 패스하기 라던가 동의보감 배껴쓰기 스피드런 이라던가

제일중요한게 빠졌잖아 레주가 뭘하든 행복할 마음의 가짐 아무리 뭘해도 그거없으면 아무의미가 없어져 이바부야

전교회장 나가서 공약발표시간에 단스파뤼하기 실내화 대신 짚신신고 댕기머리하고서 수업하기 (여자든 남자든) 운동회 때 운동장에서 마이크 잡고 분위기 띄우기리리릴 하면서 전교 1등 가자 아님 외국어 마스터나 고서 읽기 (손자병법 같은)

>>2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교 1등은 진짜 해보고싶다

>>3 헐헐 알았어! 고마워

재수하거나 중요한 시험 준비하면 모든 게 재밌어!! 공부빼고

막살아보기...? 중학교때 전교1등 찍고나서, 공부 안하고 막살면서 해킹 공부를했지요... 지금은 외국 안드#&드랑 계약해서 프로젝트중~ 고등학교 졸업하고 취업했어

>>8 워.. (천재아냐? 웅성웅성 헐 그러게 웅성웅성 저런.. 웅성웅성 레더가 왜 있지 웅성 웅성 대박.. 웅성웅성 진짜..? 웅성웅성)

>>9 앜ㅋㅋㅋㅋㅋㅋ 근데 우여곡절이 많았어ㅋㅋㅋㅋ 계약하기 전에 디지털 장의사도 해보고, 화이트 해커도 해봤는데, 보수랑 안전성 같은게 이쪽이 제일 좋더라고. 취직이 아니라 외주처럼 잠시 계약만 한거라 한국에 계속 있어도 된다는게 컸지ㅋㅋㅋㅋㅋ

>>10 와 진짜 굴곡이 많았구나 근데 선택한 이유가 ㅋㅋㅋㅋㅋㅋ 현 중딩으로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플룻 배워본사람 있어? 2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6/22 10:25: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드라 우리 그림 판 어없어졌어????? 27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22 10:11: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학원 31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6/21 10:55:42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 생일인 사람을 위한 스레 🎂 39분 전 new 1765 Hit
잡담 2020/03/24 10:25:13 이름 : 생일축하행
54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44분 전 new 221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다들 얼마정도 생각하고 힘들어해? 46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22 08:53: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니네는 알았다고 대답할때 뭐라고해? 56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6/22 07:26: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내 남편 자랑하고 싶어서 1시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22 08:53:18 이름 : 이름없음
709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587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2 07:36:5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1시간 전 new 81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교복점 체육복이랑 문구점 체육복이랑 뭐가 달라? 2시간 전 new 90 Hit
잡담 2021/06/21 21:32:12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ㅋㅋㅋㅋ내 친구 만능임 ㅋㅋ 2시간 전 new 644 Hit
잡담 2021/06/14 17:22: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엄마한테 이번엔 진심이라고 결혼 선언하고 왔어 2시간 전 new 87 Hit
잡담 2021/06/21 17:12:4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19금 2시간 전 new 1204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