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볼때 반반 나눠서 보면 한쪽은 ㄹㅇ 앙칼진 선배 st인디 한쪽은 세상 순둥 멍뭉선배임 근데 전체적으로 보면 따로 안놀고 나름 하나의 얼굴인데... 감정 연기많이해서 표정이 그런가바

원래 과학적으로 왼쪽 얼굴인가가 감정 표현에 능하대.

나도 나도 왼쪽이 오른쪽 보다 조금 예쁘게 생김 오른쪽이 약간 졸린 눈이라... 하 쌍수 잘 된 줄 알았는데 아닌가 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9레스 너네 코로나 백신 맞을거야? 5분 전 new 552 Hit
잡담 2021/01/14 10:52: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18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6/25 12:23:14 이름 : 이름없음
187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28분 전 new 882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고등학생 레더들!! 수면시간 알려주고가!! 41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6/24 17:21:16 이름 : 이름없음
298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43분 전 new 2310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욈ㅏ이갓나죽어 ㅁㅊㅁㅈ개아파ㅠㅜㅜㅡ 43분 전 new 1662 Hit
잡담 2021/05/08 23:16:2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전시회 이름 좀 지어줘ㅠㅠㅠㅠㅠㅠ 52분 전 new 35 Hit
잡담 2021/06/25 05:35:00 이름 : 이름없음
834레스 괴도 루팡의 소원 스레 53분 전 new 1175 Hit
잡담 2020/03/18 13:39:25 이름 : 괴도 루팡
1레스 주파수 55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25 12:05: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시간착각함 57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06/25 06:39:5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근데 나만 이래? 1시간 전 new 32 Hit
잡담 2021/06/25 10:41:39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431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셤 수학 몇 문제 맞히고 다 틀리는 꿈 꿨다 1시간 전 new 32 Hit
잡담 2021/06/25 10:01:36 이름 : 이름없음
711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2시간 전 new 2630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5 10:20: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