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주는 것도 한두번이지 하는 짓이 너무 보기 싫어. 가령 내가 상 타면 '참가자 너 뿐인거 아니야?' 이런말 친구끼린 장난으로 하긴하는데 걘 진짜 몇번을 끈질기게 저래. 또 학원에서 서로서로에게 덕담 써주는 그런 행사 했는데 난 친구니까 길게 써줬단 말야 근데 걘 꾸물대는 작은 글씨로 10자나 적었나. 좀 기분 상했지만 괜찮았어. 그런데 걔가 나중에 내 덕담들 모인 종이 보면서 왜 이렇게 양이 적냐는거야ㄱㅋㅋ 적지도 않은데 일부러 나 기분 나쁘게 하려고. 적게 쓴건 걔 혼자 뿐이야. 솔직히 친구끼리 따지고 싶진 않지만 정말 솔직히는 공부도 내가 더 잘하고 교우관계나 외모나 내가 더 나은데 왜 날 계속 까내릴까? 난 늘 걔 응원했는데! 연락 끊을 생각이긴 해. 어떻게해야 속시원하게 한마디할 수 있을까?

니가 공부도 더 잘하고 교우관계, 외모 다 지보다 잘난 것 가틍니까 열등감 느끼지 나엿으면 일단 즐겼음ㅋㅋㅋ 근데 거슬리게 굴면 한 방 먹여야지 팩트로 뼈 때리셈 참가자 너 뿐인거 아니야? 하면 넌 니 혼자 나갔어도 탈락이었을 듯 이라던가

>>2 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 멘트 진짜 뼈때리네 나같아도 즐겼음 한번 즐겨봐 가끔 위레더 말대로 뼈도 좀 쳐주고 하면서 입다물게

야 그래도 니 보단 낫지ㅋㅋㅋ 이것도 괜찮을듯ㅋㅋㅋ

>>2 3333 나도 즐겼을 듯 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배부른 고민이지만... 1분 전 new 20 Hit
고민상담 2021/06/25 15:44:3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급해ㅜㅠ 17분 전 new 3 Hit
고민상담 2021/06/25 16:20:3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얘들아 내 관심사가 이상한 걸까 41분 전 new 125 Hit
고민상담 2021/06/23 11:35: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려주세요ㅜㅜ 51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6/25 13:54:2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나 정말 뚱뚱하고 못생겼었거든 근데 진짜 달라졌어 모든게 56분 전 new 409 Hit
고민상담 2020/10/11 01:51: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별거 아니지만 나는 답답해서 말해... 1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6/25 13:54:47 이름 : 이름없음
183레스 🌼🌼고민상담판 잡담스레 1🌼🌼 1시간 전 new 1287 Hit
고민상담 2020/01/22 22:30:5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나 먹버 당한거야? 1시간 전 new 82 Hit
고민상담 2021/06/25 00:44:2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엄마 몰래 결혼하면 좀 그래? 1시간 전 new 97 Hit
고민상담 2021/06/24 14:39: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학생 때 상담 받아도 될까...? 1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6/25 01:29:1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왕따 당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하는 언니 2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6/25 13:42: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상대가 금방 날 싫어할까봐 무서워 2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1/06/25 01:47: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파트에서 떨어져 죽으면 안아파? 2시간 전 new 57 Hit
고민상담 2021/06/25 10:27: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꾸 의사 되라고 하는 부모님 3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6/25 08:45:52 이름 : 이름없음
120레스 . 5시간 전 new 296 Hit
고민상담 2019/02/23 22:10:59 이름 : ◆Gk9y42Fa05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