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앙 나 집밥 먹어본적이 없는데 먹으면 어떤 느낌이야? 난 항상 라면만 먹어

태어나서 한 번도 집밥 먹은 적 없다고...?

집밥이 무슨 느낌이냐면 라면먹다가 따끈한 국밥먹는 기분? 뭐라해야해 갑자기 속이 따숩고 마음이 따순 기분이야 험 한마디러 한겨울에 붕어빵이랑 어묵국물 먹은 기분임

웅 나 집밥 먹어본적 없음 혼자 해먹는 것도 집밥인가?

>>3 그냥 자취하다가 본가가서 먹는 어머니 밥상 느낌임 그냥 그리운 음식 먹어서 속도 마음도 따수운 기분

뭔 느낌인지 궁금하네

집밥..그냥 별 느낌은 없엉 엄마가 어릴때부터 가끔 외식하는거 아니면 맨날 차려주셨어서 특별한 일 없으면 학교급식 말고는 항상 집밥 먹었어서 그런걸 수도... 내가 배부른 소리 하는 거일 수도 있는데 난 어릴 때부터 항상 집밥만 먹어와서 가끔 그냥 친구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막 배달시켜먹고 그런거 보면 좀 부러울 때도 많아 물론 나도 배달 시켜먹으면 되긴 해 근데 뭐랄까..집밥이 너무 익숙해서 뭔가 배달시켜먹으려면 꼭 엄마한테 허락 맡아야 되는 느낌..??ㅋㅋㅋㅋ 암튼 머 그렇다구 아 그런건 있다 가끔 너무 하루동안 힘들고 지쳤는데 집에 와서 엄마가 나를 위해서 차려주는 집밥 먹으면 먼가 위로받고 힐링되는 느낌? 좀 있엉

오 고마워 나도 엄마가 해주는 집밥 먹어보고 싶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고딩 내신 버려도 되니. ..??ㅠ 28분 전 new 1 Hit
고민상담 2021/06/23 04:22:33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얘들아 부모님 이혼하는데 물어볼거있어!! 1시간 전 new 291 Hit
고민상담 2021/05/24 22:57:5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우리집 파탄날듯 애들아 나는 이제 어캄 1시간 전 new 52 Hit
고민상담 2021/06/22 23:11: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지 빠는 버릇... 2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6/23 02:28: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야 도대체 이런 일이 뭐임,,? 2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6/23 01:55:3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 3시간 전 new 150 Hit
고민상담 2021/01/15 22:32: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서울 듣보잡 대학교 암거나 제바류ㅜ 3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6/22 15:13:39 이름 :
6레스 친구 인스타 계정 뒤져서 팔로우하면 기분 나빠? 4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6/22 23:28: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자 학생 대답 부탁해 4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6/22 23:58:1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동생 힙찔이 됐는데 해결법좀 ... 5시간 전 new 97 Hit
고민상담 2021/06/18 23:50:5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나 은따인가 5시간 전 new 197 Hit
고민상담 2021/06/12 21:39:4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만 목조르는게 기분좋아? 5시간 전 new 62 Hit
고민상담 2021/06/22 19:44:5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탈덕이나 휴덕한 장르 굿즈 어케 하지 ㅠㅠ 5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6/19 16:50: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월70과외 월40학원중에 뭐가나아 5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6/22 22:59:2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친구 사이에 권태기 오면 어떻게 해? 5시간 전 new 28 Hit
고민상담 2021/06/22 22:33: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