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시발 존나 죽어버렷으면 좋겟다 이런 말 하게 만든 것도 싫고 죄책감 들고 내 인생 망치려고 드는 것도 싫고 그냥 죽을까 죽고싶다 죽고 싶어 그냥 태어나지 말걸 그랫다 시발 신은 왜 내가 태어나게 해서 하루 종일 압박받고 시발 사는게 사는게 아니야 학교 가도 진짜 너무 우울해 진심으로 웃어본 적이 언젠지 기억이 안나 제발 저 좀 누가 살려주세요 진짜 제발요..

이해해 나도 개씨발애비씹쓰레기 랑 오늘 안좋아서 기분 거지같았음.30년동안 방에 쳐박혀서 십원한장 못버는게 지말 안들어준다고 개지랄발광함. 존나나댐.들어봐라!!!들어봐라!!! 이지랄하면서 전부 지따돌리니까 자격지심에 티끌만한 꼬두리하나 잡히면 열등감 개폭발함 난 따로살아서 나가고 나서 엄마한테 개지랄할까봐 또 약간 큰싸움으로 번질까봐 겁나기도 해서 하고싶은말 못하고 그냥왔음. 평생 가족한테 개같이 굴어놓고 사기결혼한 주제에 가정폭력이나 휘두르고 범죄자새끼 누가 길에서 씹창내주면 좋겠어진짜 뒈져버려야 남은가족이 발뻗고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친구도없어 운동도안해 돈도못벌어 공감지능떨어져 운전도못해 사고방식이 분노조절장애 중1수준임. 할아버지 일찍돌아가셔서 보고자란게 없고 할미년도 가정교육 똑바로 안시켜놔서 엄마랑 우리만 개고생함. 진짜 병신같이 스스로 후천적 깨달음이 1도 없음 피해의식만 쩔고 자기객관화 1도 안되서 모든사람들이 지 싫어하는게 지탓인지도모르고 쿵쾅거림. 진심 엄마는 똑똑하고 학벌좋은데 저 개병신이 사기쳐서 결혼함 평생 엄마만 일하고 우리는 제대로 교육지원 제때못받고 엄청난 정서적폭력.정신적폭력을 겪으면서 자랐음. 사회돌아가는거 좆도 모르면서 투자해서 집날릴뻔하고 보증도 섯었음 씨발존나 누가 우리가 당한거 똑같이 고문해줬으면 좋겠어 물고문 전기고문 싸대기몇십대 때려서 아갈머리 찢어줬으면 좋겠어. 어디다가 말도 못해 우리세모녀가 겪은 투라우마를. 아 진짜 몇주간 마음정화하고 잘살았는데 집에만 갔다오면 개 쓰레기때문에 혈압올라.가족한테 피해주지말고 길가다가 존나 악질한테 걸려서 죽도록 쳐맞으면서 공포에 벌벌떨다가 신고도 못하고 죽어버렸으면 좋겠음.아니면 공개적으로 지모든인생과 언행이 낱낱이 까발려지고 모든사람에게 손가락질받고 매장당해서 진짜 개같은 지모습을 완전히 깨달아 버렸으면 좋겠어 뼛속까지 고통스럽게 스스로를 직면하고 끝내 스스로 죽였으면 좋겠어. 남은가족이 타고난 업보가 있어서 이새끼를 가족으로 만났다한들 충분히 충분히 30년이면 업장소멸했다 진심. 난 이제 평생 안보고 엄마만 챙길꺼다. 니가 니인생 시궁창에 쳐밖은거다 1년안에 죽어라 .그렇게 될꺼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시발 실시간 도움좀 제발 6분 전 new 7 Hit
하소연 2021/06/23 12:07: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하소연하고 싶은게 있는데 45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6/23 07:06:4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정밀로 나는 죽는게 맞나 1시간 전 new 41 Hit
하소연 2021/06/23 01:13: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생좃댓다 진짜 큰일났다 1시간 전 new 16 Hit
하소연 2021/06/23 10:35:32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2시간 전 new 222 Hit
하소연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7시간 전 new 4 Hit
하소연 2021/06/23 04:19:2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세상이이렇게넓은데왜같이죽을사람이없지 8시간 전 new 73 Hit
하소연 2021/06/20 13:14:2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내말좀 들어줘.. 9시간 전 new 33 Hit
하소연 2021/06/23 00:54: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9시간 전 new 14 Hit
하소연 2021/06/23 00:17: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눈이 너무 나쁘다 9시간 전 new 9 Hit
하소연 2021/06/23 02:21:0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나도 찐베프 만들고싶은데... 9시간 전 new 61 Hit
하소연 2021/06/22 01:31:00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11시간 전 new 455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답답해서 주절주절 털어놓는 스레 11시간 전 new 278 Hit
하소연 2021/01/21 01:01:3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미래가 안 보여 12시간 전 new 97 Hit
하소연 2021/06/16 09:01:3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유서 - 마지막으로 남길 말 12시간 전 new 125 Hit
하소연 2021/06/20 21:56: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