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년 백수인데 내가 취업이 안되는게 아니라 내가 개씨발노답니트가 아닌가해서 자기소개서 쓰는 연습도 하는데 이력서에 이렇다할 쓸 이력이 없어서 자신감이 없어지는가 생각도 들어 기간 만료되어가는 자격증이랑 학교졸업장 뿐임 이틀 일하긴 했는데 잘림 ㅡㅡ 이걸 쓸 순 없어 부모님이 한달에 20만원(교통비+밥값) 주시긴 하는데 아마 내가 부모님이 용돈을 주니까 이러는건가 싶기도해 아니면 그냥 이 백수생활이 개꿀이라 생각해서 안하고있거나 1차적 욕구에만 머물러있는게 아닌가 싶다. 진짜 이 개노답 니트질 버려버리고싶은데 어떡하면 좋지? 각 동네마다 있는 취업센터나 노동관련 시설을 찾아가야하나?

요즘 취업성공패키지 잘돼있으니까 그거 함 신청해서 배울거 배워봐봐

>>2 맞아 이거 괜찮음 돈도 주고

>>3 ㅁㅈ 돈도주고... 무엇보다 너가 배우고싶은거 배우면서 어디에 취업하고 싶은지도 물어보고 최대한 너한테 맞춰서 일자리 주려고 하니깐.. 요즘 취업하기 힘든 시기인데 힘내

막상 내가 어디에 취업하고싶은지 대학이랑 지금 3년동안 그걸 생각은 해본적이 없음...; 추천도 해주나?

>>5 해보고 싶은건 없어? 배우고 싶은거라던지

>>6 일단 그거 상담해보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내일 가서 자세하게 상담해봐야겠네 고마워 배우고싶은거 있긴한데 바리스타나 제과제빵 같은 쪽으로 배우고싶음 근데 부모님이 이쪽은 상당히 반대하시더라고 ㅋㅋㅋㅋㅋㅋ 일단 내일 가서 거기 직원이랑 상담해봐야겠다 고마워

>>7 바리스타나 제과제빵쪽이면 스타벅스에서 아르바이트 함 해봐. 거기는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정직원 개념이고 신입도 많이 뽑거든 그리고 오래 일하면 승진도 시켜주고

>>8 조언고마워 오늘은 이력서랑 자소서 쓰는 거 연습하는 날이라 내일 아침 일찍 일자리지원센터나 카페위주로 알바자리 알아볼게 뽑아줬음 좋겠다 ㅠㅠ

전공은 뭔데?? 일단 동네 카페 알바라도 ㄱㄱ... 바로 스벅 넣는건 좀 힘들것임

걍 인생에 대한 노력을 아예 안하고 나락갈때까지 가만히 있는것 같네 뭐라도 해봐 작은 알바라도

요즘 알바도 잘안뽑아..나도 경력이 없는건 아닌데 다탈락함..ㅋㅋㅋㅋㅋ내 친구 바리스타 자격증이랑 카페알바경력있는데도 합격이 안된다하더라 다 케바케 사바사지만 경력이 없으면 관련 자격증이라도 만들고 닥치는대로 면접 넣고 보는수밖에 아님 공장이라던가 늘 상시로 구하고 인력부족한곳이라도 가야지

요즘 코시국이라 힘들어 제빵이나 바리스타도 서비스직이라 니트 보면 바로 걸러져....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여기에 이런거 올려도 되나 싶긴 한데 어디에 털어놓아야 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적어봐.. 1시간 전 new 5 Hit
고민상담 2021/07/31 05:51: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공황장애야? 1시간 전 new 4 Hit
고민상담 2021/07/31 05:38: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쌤한테 피드백을 받으면 눈물이 나려고 해ㅠㅠ 1시간 전 new 43 Hit
고민상담 2021/07/30 20:46:44 이름 : 이름없음
938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2시간 전 new 3811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엄마나 아빠가 돌아가신 레더 있니 3시간 전 new 77 Hit
고민상담 2021/07/16 02:06: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4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7/31 00:41: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4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7/31 02:23: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무너무너무너무 나태해서 고민이야 6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7/31 00:46: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원 친구가 너무 싫어 6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7/31 00:50:5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동생이 돈에대한 개념이 너무 부족해 심각한정도야 6시간 전 new 88 Hit
고민상담 2021/07/30 11:12: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7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7/30 20:33:31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7시간 전 new 422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안 아프게 죽는 방법 좀 7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7/30 23:40: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7시간 전 new 6 Hit
고민상담 2021/07/30 23:52: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가 환멸 날때는 어떡해? 7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7/30 20:26: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