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 레더들 혹시 몸뚱아리보다 더듬이거ㅏ 훨씬 길고 소름돋게 생긴ㄱ니면 바선생이야?????????????

바선생이겠지..? 화이팅~~~~^^

우리아파트 공동현관ㄴ에 붙어있는데 진짜 바선생이야?

16년 인생.....바선생에게 끝나다.....

근데 살짝 본능적으로 알지않을까 엄지손가락만하면 거의 확정ㅎㅎ 일단 바선생님께 날라오지 않아서 감사해

본능적으로ㅋㅋㅋㅋㅋ

>>6 쉬익.......... 보자마자 바선..생인가?했는데 확정인가요....그런건가요.......

사진..찍으려다 안찍었어 너무 흉하다

대충봐도 엄지손가락만함 무섭다

학원에 도망ㄷ쳐 있읍니다....

그나마 집 안이 아닌 공동현관에 붙어있는 게 다행 아냐?ㅋㅋ

>>13 아이디 스카이네 ㅋㅋㅋ

>>14 ㅋㅋㅋㅋㅋㅋ 날아다니는 선생님 만날거란 뜻인가 ㅋㅋ

휴 레더들 학원에서 돌아오니까 어딘가로 없어져있었어^^

사실 아님 아파트 안쪽에 있었음

갸아아악 소리지르면서 엘베 버튼 연타함..........부서지는줄

바선생 난생 처음으로 계단에서 죽은 거 봤는데 진짜 놀랐어 집에서 보면... oh nooo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86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4 (Live 골프⛳ 19:00 야구⚾️) 1분 전 new 525 Hit
잡담 2021/08/02 00:39: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한강의대생 추모지말야 1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8/05 12:55: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당근마켓에서 핸드폰 사는 거 어떻게 생각해 12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8/05 12:42:06 이름 : 이름없음
604레스 나랑 생일이 같은 사람 찾아보자! 18분 전 new 2196 Hit
잡담 2020/09/02 00:52:00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토마토가 안자라.. 25분 전 new 71 Hit
잡담 2021/07/31 23:45:0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카톡 업데이트 실화냐. 32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8/05 10:52:28 이름 : 이름없음
757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33분 전 new 1562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
293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43분 전 new 5539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16레스 콜로세움 뭘로 세웠게? 54분 전 new 116 Hit
잡담 2021/08/05 01:28:1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절친이 내 생일 까먹었었는데 58분 전 new 58 Hit
잡담 2021/08/05 08:47:23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너네가 만약에 58분 전 new 132 Hit
잡담 2021/08/04 16:50: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36.9도면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8/05 11:10:24 이름 : 이름없음
642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시간 전 new 2407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708레스 얘들아 나 프사 애닌데 찐따같냐? (2판) 1시간 전 new 7912 Hit
잡담 2020/10/08 21:51: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택배 오늘 올까? 1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8/05 11:03: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