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공략법이나 지켜야 할 것 주의하면 좋을 것들 남겨주라!!! 내가 엄청난 F여서,,,,, 인팁 알다가도 모르겠어 으아악 다들 잘 부탁해 ㅠ_ㅠ

헐 뭐야 아무도 없는 거야...? 으악 사람 한 명 살린다고 생각하고 도와주라 ㅠㅠ

전에 INTP스레 하나 더 있었던 것 같은데 그 스레 참고해도 괜찮을 것 같고 검색만 해도 여러 자료들 있으니까! 물론 제일 좋은건 짝인한테 물어보는거지. 나는 나온 엠비티아이랑 좀 다른 편이라 레스 남겨봐. 별 도움은 안될 것 같아서 미안.

말 잘들어 주면 좋아함.. 똑똑하고 자기만의 생각이 있는 사람? 좋아함 근데 기본적으로 지 바운더리가 확실한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6레스 레통령 월드컵 해보구가 18분 전 new 488 Hit
퀴어 2021/07/25 00:50: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번주안에꼬옥.. 31분 전 new 10 Hit
퀴어 2021/07/28 05:14: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 인스타 팔로잉 1시간 전 new 37 Hit
퀴어 2021/07/28 03:15: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랜만에 들어오네 1시간 전 new 16 Hit
퀴어 2021/07/28 04:13: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자친구가 옾챗에서 퀴어지인 만드는 거 1시간 전 new 21 Hit
퀴어 2021/07/28 03:55:3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다수 레즈바이들이 좋아할상인데 너네취향이 아니면 어때 2시간 전 new 276 Hit
퀴어 2021/07/26 23:32:4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바인줄 알앗는데 사실 레즈엿던,,, 그런 사람 있니??? 2시간 전 new 77 Hit
퀴어 2021/07/28 01:26:29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짝사랑 포기한 계기 말하고 갈래? 3시간 전 new 1172 Hit
퀴어 2021/04/29 22:15:41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짝인생일선물뭐줬어다들 3시간 전 new 514 Hit
퀴어 2021/07/24 20:40:4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미자랑 성인 연애 3시간 전 new 101 Hit
퀴어 2021/07/28 01:03: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3시간 전 new 34 Hit
퀴어 2021/07/28 01:32: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가 자꾸 읽씹해.!.!.!!!!..!! 3시간 전 new 244 Hit
퀴어 2021/07/27 02:36:1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그런기분 있지않냐? 그런거...괜히 그런거....ㅋㅋㅋ 4시간 전 new 596 Hit
퀴어 2021/07/26 16:19:15 이름 : 이름없음
383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5시간 전 new 2938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776레스 💎 대나무숲 10 5시간 전 new 14144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