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진짜 너무 순해서 천사나 강아지가 떠오를법한 인상의 사람이 너무 좋은거있지.... 근데 난 연알못이라...^^.... 사진 한장씩 올리고 가주라...

화관.jpg자 일단 오마이걸 유아 지나갑니다

IMG_20191030_191215.jpg크래비티 송형준도 지나갈게요~

1607827273900.jpg이달의 소녀 고원~ 팬뿐만 아니라 그룹내에서도 공주라 불리고 있는 멤버야~

멜빈주디.jpg멜빈주디.jpg옛날사람도지나갑니다~ 데비 레이놀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강아쥐다람쥐에요 ㅠㅠ TIP: 명작영화 싱잉인더레인(사랑은비를타고)을 보면 데비레이놀즈를 볼수있다는사실~

0E1AFCE4-8311-4401-886B-4839CB051B36.png.jpg0E1AFCE4-8311-4401-886B-4839CB051B36.png.jpg0E1AFCE4-8311-4401-886B-4839CB051B36.png.jpg이쁘니 말티슈 슈화입니당😍

1595978367075.jpg1595978367075.jpg1595978367075.jpg늦은 것 같지만 아이들 우기도 지나가요~

82e092ab54364f7e9e9c89d048436789.jpg82e092ab54364f7e9e9c89d048436789.jpg82e092ab54364f7e9e9c89d048436789.jpg국... 우리 정국이... 갱얼zi...

weverse_post_15bd857389934616ad91e6445dc6eaac914.jpgweverse_post_15bd857389934616ad91e6445dc6eaac914.jpg트레저 박지훈(왼) 트레주 소정환(오)

A38011CE-AA4B-4C6D-A698-EB6B266787E2.jpeg.jpgA38011CE-AA4B-4C6D-A698-EB6B266787E2.jpeg.jpgA38011CE-AA4B-4C6D-A698-EB6B266787E2.jpeg.jpg제노예요 걔 입니다. 얼굴은 사모예드인데 몸은 도베르만이에요. 춤도 정석 대로 깔끔하게 잘 춥니다. 팀에서 노잼을 담당하고 있어서 별명이 제노잼인데 얼굴이 재밌는 친구에요. 첫 번째 사진은 갓기 시절이에요 므앙ㅠㅠ

20210726_015551.jpg이달의 소녀 츄 누가 때리라고 시켜도 아이쿠, 어떻게 그래요! 하고 하트 날릴 듯

20201203_002938.jpg오마이걸 효정 효정이 진심으로 화나면 그게 뭐든 상대가 잘못한 거 아닐까 고기 2점 더 먹어도 사과해야 함

957E720A-B18C-453D-BECE-D7C438A444B1.jpeg.jpg변백현은 찐강아지아잉가요

DB450F60-EADD-43AB-9B82-213AC86B51C4.jpeg.jpgDB450F60-EADD-43AB-9B82-213AC86B51C4.jpeg.jpg이분야는 쇼타로가 일등먹음

다운로드다운로드일단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짱이걸랑요

4471C3F2-456E-4BB6-AAEE-C7E7BCF91ECB.jpeg.jpg나는 박서준 볼 때마다 개같이 생김.. 그니까 좋은뜻으로 ㅈㄴ댕댕이 사랑해ㅠ 499일째 파는 중 내일이면 500이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너네 본진 노래 추천좀 4시간 전 new 14 Hit
연예인 2021/09/18 01:16:26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얼빠 레주의 미인 모음 스레 5시간 전 new 315 Hit
연예인 2021/08/17 15:32:47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엔시티 컴백날까지 버티는 스레 6시간 전 new 151 Hit
연예인 2021/08/20 23:05: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세라복 런쥔 .. 사랑하네…? 6시간 전 new 60 Hit
연예인 2021/09/02 01:42:4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설현 유튜브 시작했어! 6시간 전 new 226 Hit
연예인 2021/09/05 23:32:1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03~05년생은 초중고다니면서 어느아이돌이 제일 인기 많았음? 7시간 전 new 148 Hit
연예인 2021/09/04 19:55: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어떤 연예인 처럼 생긴 얼굴 좋아해? 7시간 전 new 36 Hit
연예인 2021/09/17 08:31:3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이돌 이런 컨셉 나왔으면 좋겠다 하는 거 있어? 9시간 전 new 71 Hit
연예인 2021/09/15 18:07:03 이름 : 이름없음
811레스 민윤기에 살고 민윤기에 죽는 스레 10시간 전 new 1200 Hit
연예인 2021/05/06 15:30:39 이름 : 이름없음
255레스 윗사람이 질문하면 아랫사람이 떠오르는 아이돌 적는 스레 12시간 전 new 1401 Hit
연예인 2020/01/01 14:33: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올려치기 너무 심해서 오히려 싫어진 아이돌 컨셉 있어? 12시간 전 new 27 Hit
연예인 2021/09/17 18:34:29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서로 닮은꼴인 연예인을 말해보자 17시간 전 new 197 Hit
연예인 2021/07/26 01:02: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심돌 진행을 좀 더 잘해줬으면 좋겠어 2021.09.17 27 Hit
연예인 2021/09/17 02:58:2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위아래로 더 취향인 거 고르기 2021.09.16 54 Hit
연예인 2021/09/14 23:48:09 이름 : 이름없음
290레스 국힙 래퍼 좋아하는 사람 모여랏! (잡담 가능) 2021.09.16 862 Hit
연예인 2020/11/05 15:22: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