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생각만 더 많아져서 펑 할게

그냥 레주랑 같이 있는 게 편하고 좋은가 보지 꼭 같이 있으면서도 서로만 봐야 한다는 법은 없잖아... 편하니까 다른 것도 할 수 있는 거지 변한 건 아닐 듯

>>3 레스 달아줘서 고마워 :) 근데 애정표현 줄어든건 뭘까ㅜㅜ 미치겠어ㅠ

변한 거까지는 모르겠지만 얼굴 안 봐도 엄연히 사람이랑 그것도 사랑하는 연인이랑 대화하는 건데 왜 온전히 대화에 집중 안 하고 다른 일을 하지 다른 일을 해도 상관없는 경우는 대화를 하는 도중에도 해야할만큼 급한 일이거나 아니면 다른 일을 하면서 대화에도 집중을 잘 해주는 것밖에 없지... 바빠서 연락도 자주 못 했었다며 나같으면 웃어도 같이 웃고 싶을텐데 뭐야 기껏 통화하는데

안 그래도 애정표현 줄었는데 통화 중에 유튜브 보면…ㅠ 근데 갑자기 이번주부터 그런거면 바쁘기도 했고 여러 이유들 때문에 그랬던 거 아닐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8레스 대나무숲🌲 24분 전 new 1269 Hit
연애 2019/12/22 14:09: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모쏠만나는거 부담스러워?????????? 1시간 전 new 53 Hit
연애 2021/09/28 22:32: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들아 이거 관심 있다고 볼 수 있냐…? 1시간 전 new 62 Hit
연애 2021/09/28 22:27:1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첫데이트 옷 추천 좀 해죠 ㅠㅠ 1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9/29 01:35:4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전남친이 뭔생각일까 4시간 전 new 61 Hit
연애 2021/09/28 23:40: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데이트 장소 추천좀 4시간 전 new 36 Hit
연애 2021/09/29 00:31:0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이런 사람없을껄? 하는 이상형 적고가자 7시간 전 new 123 Hit
연애 2021/09/14 12:56:33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첫사랑을 시작하는 과거의 자신에게 갈수있다면 해주고싶은 한마디적기 7시간 전 new 975 Hit
연애 2019/04/29 12:47:0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왜 헤어졌어? 8시간 전 new 94 Hit
연애 2021/09/08 11:51: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전남친 결국 첫사랑이랑 연애하네 8시간 전 new 117 Hit
연애 2021/09/09 12:45:34 이름 : 이름없음
451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8시간 전 new 20504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10레스 미국 존잘 대학 선배로부터 읽씹 당하는 썰 8시간 전 new 81 Hit
연애 2021/09/28 11:52:3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애는 하지만 사랑은 못믿는 사람있어? 8시간 전 new 46 Hit
연애 2021/09/26 17:20: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전남친 잊는법좀 진짜 너무 힘들어 8시간 전 new 43 Hit
연애 2021/09/23 23:26: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3년 사귀다헤어진 남친에게 8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9/25 02:58: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