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그런거 아니고 내가 주고 싶어서 ㅎㅎ 저번에 핸드크림 줬음 지금 산건 먹을거 밖에 없는데 먹을거 말고 다른 것도 주고 싶어서 :> 16살 중학생이고 만원 안에서 사고 싶어!!

아 시발 스레주인데 헤어짐 좆갗네

>>2 추천해줘서 고마워 근데 못 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대학생이 랜선연애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9분 전 new 5 Hit
연애 2021/09/26 05:04: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바람은 왜 피우면 안될까.. 1시간 전 new 50 Hit
연애 2021/09/26 01:07:1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심각한 금사빠인 레주의 짝사랑 이야기 1시간 전 new 7 Hit
연애 2021/09/26 03:26:4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전남친이 내 인스타 스토리 봤어 1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9/26 01:26:50 이름 : 이름없음
162레스 💓연애판 다이스로 점보기 2💕 2시간 전 new 270 Hit
연애 2021/08/16 03:05:32 이름 : 이름없음
894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3시간 전 new 1890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628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3시간 전 new 8265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659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시간 전 new 256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칭 타칭 연애고수 다 물어봐 3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9/26 01:09: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친이 한말에 생각이 많아졌어 3시간 전 new 60 Hit
연애 2021/09/25 22:24:04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많관부!!🥺] 이 답장 어케생각해? 모쏠좀 도와조...ㅠㅠ부탁해.. 4시간 전 new 46 Hit
연애 2021/09/26 01:09:48 이름 : ㅠㅠ
124레스 첫사랑을 시작하는 과거의 자신에게 갈수있다면 해주고싶은 한마디적기 4시간 전 new 932 Hit
연애 2019/04/29 12:47:0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썸녀인지 아닌지 헷갈려요... 객관적으로 도와주세요 ㅠㅠ 4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9/26 01:21:06 이름 : ㅠㅎㅠ
3레스 나 지금 가스라이팅중인거야? 4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1/09/26 01:03: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4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9/23 21:05: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