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1/08/23 17:29:48 ID : IHyJTPbdBbD
방금 남자한테 남자로 오해 받고 번호따임 ㅅㅂ

2 이름없음 2021/08/23 17:30:40 ID : xClBe5cE6Y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름없음 2021/08/23 17:31:38 ID : JPhe2K7Bvvb
게이일수도 있지

4 이름없음 2021/08/23 18:11:42 ID : eNzhvA6mJQo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5 이름없음 2021/08/23 18:37:37 ID : WnWnRDAo1zR
와 멋져 스레주

6 이름없음 2021/08/23 18:44:14 ID : 41va9vu4Grd
아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이름없음 2021/08/23 18:44:20 ID : U3SK2FbhcE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이름없음 2021/08/23 19:09:27 ID : JTV82k05Qrh
>>2 >>3 >>4 >>5 >>6 >>7 이니 아직도 어이없음 갑자기 뒤에서 산만하고 잘생긴 우리 학교 형(코리안 장녀라서 ㅇㅃ라는 말 못씀 이해 좀)이 내 어깨 잡더니 번호 좀 주세요 ㅇㅈㄹ;;

9 이름없음 2021/08/23 19:09:42 ID : JTV82k05Qrh
근데 와꾸 괜첞아서 주려고 했거든? 근데 갑자기

10 이름없음 2021/08/23 19:09:56 ID : JTV82k05Qrh
어. 여자세요?

11 이름없음 2021/08/23 19:10:28 ID : JTV82k05Qrh
아니 ㅅㅂ 그럼 남자겠냐 평생을 잠ji만 달고 살았는데;;;;;

12 이름없음 2021/08/23 19:10:49 ID : JTV82k05Qrh
그래서존나 ???;;;; 네 이랬더니

13 이름없음 2021/08/23 19:11:08 ID : JTV82k05Qrh
아...그래도 그냥 주세요 이럼

14 이름없음 2021/08/23 19:12:15 ID : JTV82k05Qrh
물론 내가 키가 170 좀 넘고 어제 소프트 투블럭하고 했다지맏;;;;

15 이름없음 2021/08/23 19:12:45 ID : JTV82k05Qrh
하....... 잠깐 스쳐지나간 만화같은 내 코리안 하이틴이여 안녕

16 이름없음 2021/08/23 19:15:58 ID : y3U40qZeJRu
혹시 남자인지 여자인지 긴가민가해서 물어본 걸수도 있지 않을까??

17 이름없음 2021/08/23 19:20:08 ID : u67y7xXy6mN
>>16 >>>>아...<<<<< 그래도 주세요... 라니까....?????????????

18 이름없음 2021/08/23 20:29:55 ID : mre1u4NuoK3
연애 목적이 아니고 모델이나 뭐 그런 거 찾으려고 햇던 거 아닐까??

19 이름없음 2021/08/23 20:35:34 ID : ak61DAi9tbj
난 왠지 운동 같이 하려고 물어본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아닌감...

20 이름없음 2021/08/23 23:45:25 ID : 7tck5U0sja6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달라고 한 거 보면 연애목적으로 번호 딴 건 아닌듯 아님 범성애자거나...?

21 이름없음 2021/09/19 17:41:54 ID : u67y7xXy6mN
엉 연애 목적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형이랑 친하게 지내고 잇음 독서실도 같이감 ^^7

22 이름없음 2021/09/19 17:50:42 ID : 41va9vu4Grd
>>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이름없음 2021/09/19 21:32:33 ID : a1fSIE62MnV
개읏기넼ㅋㅋㅋㅋㅋㅋ ㅜㅋㅋㅋㅋㅋㅋㅋ

24 이름없음 2021/09/19 22:32:42 ID : 08lyLdXy5dQ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킬포가 몇개냐

25 이름없음 2023/01/17 02:45:45 ID : 07gi2rcKZj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이름없음 2023/01/17 05:13:32 ID : SJWrxTRxzPj
그래도...번호를 따일정도면 외모는 취향이었단 거잖아...위안 삼아 ㅋㅋ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1레스우리나라 높임말은 두가지가 있는 거 같음new 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9분 전
3레스새학기 무리 어떻게 끼는지 알려주실 분...?new 6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5레스어제 친구들이랑 모여서 낮술했는데new 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3분 전
4레스new 1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4분 전
1레스왜 욕나오는 장면에서 웃는걸까?new 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5분 전
727레스홀수는 오늘 먹은 대표 음식, 짝수는 지금 먹고 싶은 음식new 516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2레스너네는 노키즈존 어떻게 생각해?new 81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69레스캐릭터Ai 해보는 스레new 146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2레스우리집 고양이가 벌레 잡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new 40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5레스쪼옷댓어 말을 못 걸겠어new 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이 시대에는 결여가 결여된 것이 아닐까?new 2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new 14 Hit
잡담 이름 : 2시간 전
527레스음식 잡담 2판new 720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4레스엄마아빠가 우영우를 따라하는 거에 대해서new 60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흡연자 레더들아new 10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