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라고 해놓고 머짧에 온깁 티부만 만나는거 아니 레즈는 여성성에 끌리지 않나?궁금하네

그냥 개인 취향이지…..뭘 페레까지 ㅋㅋ

그거갖고 페레라고 단정짓긴 좀 그런듯 그리고 페레는 페레 본인을 가르키는 말 아닌가?? 온깁 티부를 좋아하는건 페레가 아니지않나? 그냥 그런 취향인거지

솔직히 페레 같음 그런 애들

ㅋㅋㅋㅋ취향이긴 한데 … 이해는 안간당

취향이지 스레주가 생각하는 페레기준이 뭐길래..?

근데 혹시 페레 뜻이 뭐야 다들..?

>>9 아항 고마워 레더!!

나는 바이인데 여성성에 끌리기보다는 박력있는게 다 좋아서 ㅋㅋ 박력+소심의 완전파라고 해야하나 카리스마 있는데 수줍음도 같이 있는 사람 너무 끌림 그래서 운동잘하는데 성격 소심한 사람 너무 좋아.. 그건 개인취향이라고 생각해

레즈라고 꼭 '사회적 여성성'에 끌릴 이유는 없지 않음? 개인 취향이지

글 내용이랑은 조금 상관 없는 거 같지만.. 나는 머리 길이랑은 상관없이 그냥 소위 말하는 남성성? 좀 털털하거나 말 똑 부러지게 잘 하는 사람한테 끌리는 편인데 이것도.. 패레인가..?

여자 좋아하면 레즈지 여성성 있는 사람만 좋아하는 게 레즈라는 건 좀 아닌 듯 취향 차이임

본인신체에 두드러지는 여성신체적 특징이 싫어서 가슴압박붕대하고 생리안하는척하고 자기 목소리 아닌데 굳이 남자처럼 목소리 깔고다니는 여자랑만 골라사귀면 몰라도 여자가 머리짧고 좀 보이쉬해도 결국은 여잔데 취향이라고 볼 수 있지 페레는 본인이 과시하면서 남한테 피해주는모습까지 보이면 페레라고 볼 수 있는거지 레즈들이 페미닌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여자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레즈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남자랑도 사귈 수 있는게 되는거니까

나도 가끔 느끼는데... 그냥 갠취같애

머짧하면 남자코스프레라도 하는 거라고 생각하는 거임?

음...나는 바이인데 머짧 여자한테 매력 느낀 적은 없어 오히려 예쁘고 머린 긴 애들한테 끌리는 듯 나도 남성적으로 보이는 여자만 골라서 좋아하는 애들은 페레같다고 느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친구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만 좋아해 17분 전 new 48 Hit
퀴어 2021/10/18 02:10: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 언니가 바쁜데도 연락 꼬박꼬박 해준다 41분 전 new 7 Hit
퀴어 2021/10/18 09:38: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도 짝사랑 하고 싶다 1시간 전 new 120 Hit
퀴어 2021/10/17 20:21:1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헤녀 같은데 너무 짜증 나 2시간 전 new 230 Hit
퀴어 2021/10/17 20:38: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기독교인데 너무 복잡해 3시간 전 new 45 Hit
퀴어 2021/10/18 04:05: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무성애자랑 유성애자 애인관계 3시간 전 new 155 Hit
퀴어 2021/10/16 13:25: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성소수자라고 말하고 싶을 때마다 소리치고 가는스레🎋 6시간 전 new 254 Hit
퀴어 2021/10/12 19:09: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동성 친구가 나 좋아하는걸까 7시간 전 new 82 Hit
퀴어 2021/10/18 02:53:59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퀴어 노래 추천 통합스레 7시간 전 new 1750 Hit
퀴어 2020/11/23 01:01: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게 사랑이었나 7시간 전 new 91 Hit
퀴어 2021/10/18 02:02:0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기독교 동성애 7시간 전 new 271 Hit
퀴어 2021/10/17 12:46: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레즈냐는 짝녀 말에 7시간 전 new 71 Hit
퀴어 2021/10/18 02:28: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트랜스젠더 스레 7시간 전 new 170 Hit
퀴어 2021/10/12 18:43: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기독교 집안의 사람에게 커밍아웃 하고 고백을 한다면 7시간 전 new 114 Hit
퀴어 2021/10/17 14:50: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 짝남 교회다니는데 7시간 전 new 116 Hit
퀴어 2021/10/17 15:10: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