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짝녀랑 친해서 자주 보긴하는데 나 혼자 좋아하고있었거든? 장난식으로인것 같긴한데 짝녀가 본인 친구들한테 나를 여친이라고 말하고 다니는것 같더라구?? 사귀자고 하진 않았지만 사귄다고.. 짝녀 친구들도 그러려니 하는거같고 둘이서 반지를 하긴 햇거든? 다른친구가 언제부터 1일이냐고 하니까 반지한게 언제더라~ 그때부터 아냐? 하더라 이게 멀가..??? 나 넘 혼란스라워..ㅋㅋㅋ.. 걍.. 헤녀우정인걸까.. 밀어붙여봐?

에반데 헤녀우정이면 진짜 못된거 아니냐

친구로 널 엄청좋아하는 헤녀일수도,,

헤녀우정...........................일 가능성 충분히 생각해둬ㅜㅜ 상처받는다ㅜㅜ

짝녀 이쪽이야?? 약간 헤녀우정 같긴한데 함 떠봐봐

ㅎㅎ 얘들아 나 사귀기로 했다 너무 행복해~

오 축하해ㅎㅎㅎ 부럽다

요즘 너무 바빴어서 늦었다 근데 머 썰풀거 별건없구.. 내가 심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거절하면 정리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고백해버렸어..ㅎ 반지 매일 끼고 다니라고 진짜 여자친구면 좋겠다고 아무리 생각해봐도 좋아하는거같다고 얘기했구 짝녀가 받아주겠다고 해서 사귐~ㅎㅎ 오래 알던사이고 친했어서 크게 달라진건 없지만 행복해 고백받을줄 몰랐다는데 바로 받아줘서 감격..ㅜ
스크랩하기
1레스 사랑이 끝날까 봐 불안해서 상대방한테 상처를 주는 거 같아 40분 전 new 21 Hit
퀴어 2022/08/15 11:57: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전 짝녀랑 술마시고 키스 46분 전 new 575 Hit
퀴어 2022/08/13 21:34:39 이름 : 이름없음
342레스 💫대나무숲 12 1시간 전 new 9864 Hit
퀴어 2022/05/07 23:03: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썸녀랑 쌍방인거 80% 확실한데 먼저 고백할 용기가 없다 1시간 전 new 48 Hit
퀴어 2022/08/15 11:00:03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3판🌝🏳️‍🌈 2시간 전 new 6205 Hit
퀴어 2022/06/27 11:48: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기독교 동성애 2시간 전 new 120 Hit
퀴어 2022/08/15 02:13: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어떻게 봐주는 게 더 좋아? 3시간 전 new 112 Hit
퀴어 2022/08/15 03:48: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4시간 전 new 49 Hit
퀴어 2022/08/15 05:50: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현 짝녀 헤테로 겠지 .? ㅠㅠ (글 김) 7시간 전 new 109 Hit
퀴어 2022/08/15 03:47: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선배 8시간 전 new 205 Hit
퀴어 2022/08/14 02:38: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9시간 전 new 361 Hit
퀴어 2022/05/16 01:08: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 신호일까 9시간 전 new 114 Hit
퀴어 2022/08/15 02:38:4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 연락 기다렸어 라는 말 상대한테 압박을 주는 말일까 9시간 전 new 187 Hit
퀴어 2022/08/15 00:33: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 플러팅일까 9시간 전 new 134 Hit
퀴어 2022/08/15 02:05: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헤테로보다 10시간 전 new 85 Hit
퀴어 2022/08/15 02:29: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