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너무 생각이 앞선거겠지? 그 상대방이 내가 스레딕 하는 걸 알리도 없고 내가 여기 글을 쓴것도 모를건데..... 난 왜 자꾸 상대가 나 보란듯이 내 반응 떠보듯이 스레딕을 하는 것 처럼 보이는지..... 내 생각이 맞다면... 차라리 나한테 직접 확인하러 와줬음 좋겠다....

ㅋㅋㅋ 우연이겠지 내가 너무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는거겠지

걔도 스레딕 하고 있고 스레 봤더니 딱 내 이야기다 싶어서 썼을수도 있지 뒷담판에서 누가 봐도 나 까는 이야기더라 하는 스레도 있었음

나도 그런적이 되게 많아.. 거기에 너무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그냥 우연이라 생각하려고 노력함..
스크랩하기
5레스 자기가 살면서 봤던 이름 중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이름 적고가자. 11분 전 new 28 Hit
잡담 2022/06/29 23:46:04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간단한 비밀 하나씩 말하고 가자 42분 전 new 627 Hit
잡담 2021/01/03 12:27:1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나 오픈채팅방에서 모르는남자랑 50분 전 new 260 Hit
잡담 2022/06/28 18:42: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입시미술하는 고3인데 59분 전 new 16 Hit
잡담 2022/06/29 23:37:0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너네 용돈 얼마 받아? (+ 미자를 위한 알바 추천 1시간 전 new 157 Hit
잡담 2022/06/28 21:29:36 이름 : 이름없음
174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1576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갑자기 생각날때 명언적고 가는스레 1시간 전 new 143 Hit
잡담 2018/12/01 00:40:2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다들 아침 뭐 먹어..?! 1시간 전 new 105 Hit
잡담 2022/06/29 10:27:0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친구랑 전화 용건 없이도 해? 1시간 전 new 236 Hit
잡담 2022/06/05 14:08: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얘들아 혹시 대학생들 있닝 1시간 전 new 119 Hit
잡담 2022/06/29 02:01: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2022년 유용한 사이트 모음 2시간 전 new 336 Hit
잡담 2022/06/28 11:59:39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빈속에 카페인 때려부은느낌 아는새럼 2시간 전 new 360 Hit
잡담 2022/06/12 00:42:22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반지하제왕, 클레오빡도라, 짱구는옷말려 3시간 전 new 287 Hit
잡담 2020/12/16 00:54:13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얘들아 판에 올라온 그 개구리소년사건 글 어케 생각해 3시간 전 new 838 Hit
잡담 2022/06/03 17:32: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내가 잘못한거니..진짜 객관적 판단이 안돼서그래 카테고리 탈출 미안 3시간 전 new 163 Hit
잡담 2022/06/10 23:13: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