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정도 모으려고 하는데 브랜드 카페알바, 대형개인카페 이런건 바쁠 것 같고 .. 애초에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일할테니 ㅜㅜ 눈치도 보이고 그냥 혼자 있는 개인카페나 아니면 독서실, 편의점 괜찮을 것 같은데 공부하면서 짬짬히 할 수 있는 알바 없으려낟..

외국어 잘하면 번역 알바

>>3 오오 그건 재택근무도 가능한거지?? 근데 하 ㅜㅜ 영어 빼고 다 야매라 ..ㅜㅜㅜ 아쉽넹 ..

편의점도 지점마다 편차가 크므로 지원하겠다면 사전에 규모가 크지는 않은지, 사람들이 몰리는 곳억 있지않은지 알아볼것.
스크랩하기
27레스 나 오픈채팅방에서 모르는남자랑 6분 전 new 323 Hit
잡담 2022/06/28 18:42: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전게보다가 이상한 점 찾았어 7분 전 new 14 Hit
잡담 2022/06/30 07:45: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11분 전 new 16 Hit
잡담 2022/06/30 07:49:14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간단한 비밀 하나씩 말하고 가자 28분 전 new 657 Hit
잡담 2021/01/03 12:27: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해운대에서 이상한 사람 만난 설... 45분 전 new 29 Hit
잡담 2022/06/30 05:38:45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혹시 내 반려동물 볼 레스주 있나요 1시간 전 new 289 Hit
잡담 2022/06/28 19:36: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뉴비질문미안ㅠㅠㅠ 1시간 전 new 59 Hit
잡담 2022/06/30 02:22:00 이름 : 이름없음
827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2※✭✭✭✭✭✭✭✭✭✭ 2시간 전 new 5466 Hit
잡담 2022/03/27 21:04:1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다들 아침 뭐 먹어..?! 4시간 전 new 129 Hit
잡담 2022/06/29 10:27:02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4시간 전 new 1612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나랑음악공부할사람?????? 4시간 전 new 67 Hit
잡담 2022/06/30 01:09: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중2 방학 바로전에 체험학습 내려고 하는데 4시간 전 new 18 Hit
잡담 2022/06/30 03:22: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벌레 잘 아는 사람? 4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2/06/30 03:20: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자기가 살면서 봤던 이름 중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이름 적고가자. 5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2/06/29 23:46: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성한테 뭐 주는 거 6시간 전 new 30 Hit
잡담 2022/06/30 01:20: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