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너네가 친구랑 만원빵 내기를 했는데 2번이나 졌어 그리고 2만원이 적립이 됐는데 이거 가지고 친구가 "야 얘가 내 지갑이야ㅋㅋ"라던가 "2만원 적립되있는거 알지~?" 이런식으로 자꾸 트집잡는다 해야하나? 놀리면 어떤 감정 느낄것 같음?

>>2 오...음...손절의 의미지...?

아 씌 뒤진다 내 이마넌 ㅅ부ㅜㅠ 이러면서 장난으로 넘길 거 같음...

적당히 기분 나쁘지 않은 선에서 조절하면 괜찮은데, 눈치가 없거나 기분 나쁘게 하려고 계속 시비터는 경우에는 손절하지 않을까. 근데 애초에 돈이 걸린 내기를 안할거라... 친구간에 돈 오가는건 안좋아하는 편임

>>5 아 나도...!! 차라리 바나나우유 내기 이런거면 모를까! 돈 문제는 진짜 마음 상하는 일 많지...ㅠㅠ

저정도는 ㄱㅊ 근데 만원빵 그런건 보통 장난으로 하는 편인데 그걸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2만원 내놓으라 하면 좀 정털릴듯 장난으로 버렇게 말하는건 괜찮
스크랩하기
6레스 뉴비질문미안ㅠㅠㅠ 8분 전 new 42 Hit
잡담 2022/06/30 02:22:0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해운대에서 이상한 사람 만난 설... 18분 전 new 11 Hit
잡담 2022/06/30 05:38:45 이름 : 이름없음
827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2※✭✭✭✭✭✭✭✭✭✭ 1시간 전 new 5459 Hit
잡담 2022/03/27 21:04:14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나 오픈채팅방에서 모르는남자랑 1시간 전 new 312 Hit
잡담 2022/06/28 18:42:0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다들 아침 뭐 먹어..?! 2시간 전 new 125 Hit
잡담 2022/06/29 10:27:02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2시간 전 new 1606 Hit
잡담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나랑음악공부할사람?????? 2시간 전 new 57 Hit
잡담 2022/06/30 01:09:16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혹시 내 반려동물 볼 레스주 있나요 3시간 전 new 279 Hit
잡담 2022/06/28 19:36: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중2 방학 바로전에 체험학습 내려고 하는데 3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2/06/30 03:22: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벌레 잘 아는 사람? 3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2/06/30 03:20: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자기가 살면서 봤던 이름 중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이름 적고가자. 3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2/06/29 23:46: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성한테 뭐 주는 거 4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2/06/30 01:20: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너네 용돈 얼마 받아? (+ 미자를 위한 알바 추천 5시간 전 new 181 Hit
잡담 2022/06/28 21:29: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5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2/06/30 01:09:11 이름 : 이름없음
74레스 간단한 비밀 하나씩 말하고 가자 5시간 전 new 648 Hit
잡담 2021/01/03 12:27: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