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지방에 있는 대학을 다니는 평범한 대학생이야. 스레딕 오랫만인데 주작 없고 재미있게 써보려고 해. 그리고 현재진행형이야 ㅋㅋ 다들 레스 많이 달아줘 그리고 괴담에 쓴 이유는 사람이 제일 무서우니까 괴담에 썼어

”멘토언니 이번에 청년부 애들 다 프로젝트 참여한대요?“ ”웅~ 그렇더라. 청년부 애들 다 목표도 있고 스스로 발전하려는 의지가 있는 애들이라 잘할 것 같더라구. 이번에 프로젝트 애들한테 진짜 많이 도움 될 것 같더라. 서로서로 배우기도 하고 응원하면서~“ ”오~ 재밌겠다. 그리고 애들이 다 착한가보네요~“ ”웅~ 다 착하고 의지도 있고 다 잘 할것 같다~ 엄청 도움되는데~ 스레주도 같이 참여하면 좋을텐데~“ “(끄덕끄덕) 참여하면 좋긴 하겠다.“ ”맞지~ 진짜 도움 될텐데. 스레주도 가면 좋겠네~“ 막 이러는거야. 은근 슬쩍 나보고 참여하라고 눈치를 주는거야 ㅋㅋㅋ

근데 거기서 호기심에 참여하겠다고 나서면 그 사람들한테 진심 빠져나오기 힘들 것 같고 무엇보다 하기 싫어서 그냥 말 없이 책에 집중하는 척 하고 책을 읽었어. 책을 읽긴 했지만 옆에서 말하는 대화는 다 들은.. 그런 상황.. 그 언니들도 나 들으라고 말한거지만 그냥 모르는 척 했어.

스레주가 교회 오면 좋겠다면서 교회 오면 재밌을 거라고 막 하는데 내가 별 반응이 없으니까 멘토언니도 약간 포기를 했는지 둘이 다른 대화주제로 이야기 하더라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나는 책 읽고 언니들은 수다를 떨다보니 음식이 나왔어.

나 내일 또 학교 가야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 내일 시간나면 다시 올게 ㅎㅎㅎ 다들 신천지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

허러러러럴 근데 신천지는 들어가면 나 안다닐래요 하고 그냥 나올 순 없는건가...? 내 정보,주변 지인 정보까지 넘어가서 어쩔 수 없이 나오고 싶어도 나올 수 없는 구조인가ㅜ..,.

내가 방금 오지랖넓게 레스 길게 썼는데 보니까 흐름 방해네ㅜ 쏘리..짧게 수정함ㅋㅋ 레주야 글 재밌게 읽구있어!

민이가 신천지던 말던 손절치고 말고는 스레주가 알아서 하니까 그냥 얘기 집중 하면 안돼? 미안한데 너네들 레파토리 안궁금해..

음식은 다 맛있어 보였고 솔직히 거기 약간 비싼 파스타집이였는데 난 얻어먹는거고 신천지라 생각하니 완전 야무지게 개꿀맛으로 열심히 먹었어 ㅋㅋㅋ 내가 열심히 먹고 있는데 멘토언니가 “스레주는 교회 다녔었다가 그만 뒀다고 했나?” 라고 묻길래 “네 맞아요” 라고 했어.

그랬더니 멘토언니가 “왜 그만 뒀어~ 천지한테 들었을 때는 교회 사람들 때문에 그만뒀다던데?” 라고 하는거야. 근데 나는 교회사람들이랑 사이가 안 좋지도 않았고 좋지도 않았어서 “음? 아니요? 그냥 노잼이라서 그만둔건데..” 이랬어. 내 대답이 예상과는 달랐는지 어라라? 하는 표정 짓더니 멘토언니가 ”천지한테 듣기로는 사람들 때문에 힘들었다던데..~ 아니야?“ 라고 물었어.

>>92 그치 아무래도 신천지가 무서운 이유는 자발적로 정신차리고 나오려고 해도 그게 쉽지 않다는 것도 없진 않을 거 같거든... 내가 너무 부정적인 것들만 봐서 그런진 모르겠지만...ㅜㅜ 적어도 교회까진 안 갔으면 좋겠다...ㅜㅜ

그 언니를 걍 물주 지갑셔틀 시키면 안돼?

>>114 아니ㅋㄹㅋㄹㅋㄹㅋㅋ레주를 신천지 등골 브레이커로 만들생각이냐고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예의상 들어가줘야하는거 아닐까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알바하느라 너무 바쁘다.. 알바 끝나고 시간나면 들어올게 레스주들
스크랩하기
3레스 맨앤맨 어케 하는거임..? 16분 전 new 27 Hit
괴담 2022/09/26 17:05:1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신이 무서워하는 것들을 적는 스레 1시간 전 new 38 Hit
괴담 2022/09/26 13:40:37 이름 : 이름없음
164레스 500만원을 위한 여러분들의 투지를 시험해보겠습니다. 1시간 전 new 3817 Hit
괴담 2021/10/03 17:35:0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괴담판에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실존하지 않은 인물에게 편지를 쓸거야 1시간 전 new 152 Hit
괴담 2022/09/25 03:58:50 이름 : 이름없음
175레스 오늘부터 차크라 명상 일지를 쓸거야+시크릿과 기타등등을 곁들인... 2시간 전 new 2755 Hit
괴담 2022/08/13 23:25:01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짬짬이 겪은 괴이 풀어볼게 4시간 전 new 95 Hit
괴담 2022/09/26 04:45: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우리가 사는 지구가 가짜라면? 5시간 전 new 275 Hit
괴담 2022/09/04 22:20: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마법 오일 구매하려는데 정보 좀 공유해 줘☺ 7시간 전 new 54 Hit
괴담 2022/09/26 11:57:02 이름 : 이름없음
562레스 🐚마법의 다이스 고동님 9탄🐚 9시간 전 new 4609 Hit
괴담 2022/05/28 22:54:30 이름 : 이름없음
929레스 다이스로 점치는 스레 13 9시간 전 new 3219 Hit
괴담 2022/07/16 21:37:0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폐수영장에 간 적이 있어! 10시간 전 new 517 Hit
괴담 2022/09/22 17:28:2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애들아 갑자기 현관문 벨소리가 다른 걸로 울려 10시간 전 new 112 Hit
괴담 2022/09/25 22:09:29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비오는 김에 무서운 이야기 노가리좀 까겠음 19시간 전 new 1048 Hit
괴담 2022/06/30 00:19:08 이름 : @레주
315레스 바라는것을 적으면 이루어져 22시간 전 new 7820 Hit
괴담 2022/01/20 16:33:07 이름 : 이름없음
721레스 촉스레 22시간 전 new 3606 Hit
괴담 2021/05/06 11:54:28 이름 : ◆k6ZfSKY1g2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