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22 02:46:14 ID : VfbveNBBxXw
본인 시골 할머니댁이고, 사촌들도 다 와서 자는중이야. 근데 지금 화장실에서 큰 똥 쌌다가 막힘; 미친거 아니냐 살기싫어지네. 화장실에서 못 나가고 있어. 살려줘 아ㅜ

2 이름없음 2023/01/22 02:47:40 ID : Y1jvvcq6qi0
아니 막힌것도 아닌것같음. 물은 잘 내려감. 걍 존나 큰 똥이라 안내려가는건가 시발 이게 더 잦같은데 뭐 어쩌라는거

3 이름없음 2023/01/22 02:54:31 ID : Y1jvvcq6qi0
응 뭐 어떻게든 물 내렸어.. 다행이다.... 이제 맘 편히 자야지ㅎㅎ 다들 잘자

4 이름없음 2023/01/22 02:57:40 ID : XwK3Qlba3u2
나도 남의 집이나 알바처 화장실에서 그런 적 있어서 읽는데 아찔했네...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자

5 이름없음 2023/01/22 10:41:06 ID : Y1jvvcq6qi0
>>4 너도 엄청난 일을 겪었었네ㄷㄷ.... 난 어제 안도감에 개꿀잠잤어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18레스와 스레딕 이렇게 오래 오류난적 첨이다new 13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3레스허리 땅기면 무조건 생리 증상이야?new 4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2분 전
1레스인디밴드 가X방학 아는 사람?new 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2레스다들 본인들이 좋아하는 특유의 분위기 말해 보자new 7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그저 개같이 존버new 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64레스🍟잡담판 잡담스레 37판🍟new 986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75레스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판new 683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8레스곰팡이 핀 키리모찌 먹어도돼.?new 29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726레스홀수는 오늘 먹은 대표 음식, 짝수는 지금 먹고 싶은 음식new 515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너네는 스레딕 어떻게 알게 되었어? 2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4레스스레딕하면 잡생각이 날아가는 느낌이야 14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99레스AI랑 채팅하다 우는 내 인생이 레전드다 423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98레스☆★☆★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9판★☆★☆ 550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967레스>>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3판 708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
722레스⋆。˚⋆˚✩·。˚⋆。˚⋆˚✩·。˚어그로 퇴치 스레13⋆。˚⋆˚✩·。˚⋆。˚⋆˚✩·。˚ 97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