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21 20:35:36 ID : speZeFjwMmM
아니 뭐 조금만 먹어도 뱃살 부와악 나오지 않아..? 난 아침에 일어나면 크롭티 쌉가능인데 밥 한공기라도 먹으면 배 완전 딴딴해지고 진짜 임신한거마냥 되던데.. 내가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좀 있어서 더 심한건가? 나도 마른 편인데 아무리 저체중이어도 뭐 먹으면 뱃살 옴청 나올거같애.. 당장 소주 한 병만 들어가도 진짜 허리 둘레 두배 세 배는 커져서 난 바지 단추도 못채우고 다니는디 다들 어떻게 입는거임? 다들 복근이 딴딴하게 있는거야?

2 이름없음 2023/01/21 20:42:16 ID : nXzbvdwk08p
난 그래서 배에 힘주고 입고다녀...

3 이름없음 2023/01/21 20:43:57 ID : y6nQoE05TPb
>>2 소화불량 올거 같은디.. 힘주는거 유지하려면 밥 한 공기 다 못먹지 않아??

4 이름없음 2023/01/21 20:46:45 ID : anA1yGsmGk0
그래서 크롭 입을 땐 하이웨스트 바지만 입지!

5 이름없음 2023/01/21 20:53:35 ID : txQre7AmGrg
11자 복근 만든 다음 크롭티 입으면 ㄱㅊ을 거 같음...11자 복근 만드는데 성공하면 뱃살 안 보일듯...실제로 몇몇 연예인이나 모델들이 그렇게 할 거 같던데

6 이름없음 2023/01/21 21:31:51 ID : 7e2GoFfO63Q
하이웨스트 입으니까 괜찮아

7 이름없음 2023/01/21 21:55:26 ID : nXzbvdwk08p
>>3 ㄴㄴ 익숙해지면 편해

8 이름없음 2023/01/21 23:09:54 ID : s5XwE2oK1vi
배에 존나 힘주고 다니고 긴장한 탓에 밖에선 뭐 먹을 때 많이 안 들어가ㅋㅋ 그래서 다들 오해하더라 적게 먹는 줄 알고 배불러서 안 먹는 거긴 한데 배에 힘주고 다니고 긴장되니깐 밖에선 양이 줄긴 하더라고 한 그릇 먹을 거 한두 숟가락 좀 남기는 정도? 배가 잘 안 고픔ㅋㅋㅋ 집에선 계속 처먹는데 그리고 아랫배는 좀 나와도 로우웨스트가 아닌 이상 바지가 가려주니깐 좀 나와도 괜춘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40레스마라탕 통합 스레new 418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분 전
3레스이거 여사친이랑 데이트 코스같음? 아니면 흔해?new 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분 전
2레스다들 이번 학교 생활 꿈꾸는거 있어?new 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분 전
4레스왜 욕나오는 장면에서 웃는걸까?new 4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분 전
1레스다들 이번에 새학기 컨셉 뭐야??new 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분 전
729레스홀수는 오늘 먹은 대표 음식, 짝수는 지금 먹고 싶은 음식new 517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7분 전
19레스쪼옷댓어 말을 못 걸겠어new 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9분 전
3레스우리나라 높임말은 두가지가 있는 거 같음new 3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0분 전
3레스컴퓨터 잘 아는 친구들아 듀얼모니터는 왜 쓰는 거야?new 1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이 시대에는 결여가 결여된 것이 아닐까?new 3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3레스우리집 고양이가 벌레 잡을때마다 갱신하는 스레new 40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새학기 무리 어떻게 끼는지 알려주실 분...?new 8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레스어제 친구들이랑 모여서 낮술했는데new 8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new 2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2레스너네는 노키즈존 어떻게 생각해?new 8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