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효훃 2023/03/05 15:32:47 ID : FfU7Ary1zU7
그 나한테 이제 중학교 끝자락 앞두고 있는 남자 혈육 있거든...? 나이 차이는 얼마 안나고. 근데 본인이 가족들한테 19금같은거 안본다 했었음. 현재도 그러고 있고. 노트북 써야해서 잠깐 쓰다 바탕화면 보니깐 뭐 이상한 제목의 게임 두개가 있는거야... 들어가봤더니 19금이래? 뭔가해서 찾아봤더니 우리나라에서 젤 수위높은 미연시 두개더라고 그래서 아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오늘도 인증번호 받아달래서 걔 폰 보니깐 폰에도 막 동영상에 그 아까 수위 제일 높은 미연시 영상 다운로드해서 보고있더라. 한창 성정인 호기심이 생길 나이니깐 모른척 해줄까..? 아님 말해야할까

2 이름없음 2023/03/05 15:34:25 ID : a5Qlikmk8lw
모른척해야돼!!!!!!!

3 이름없음 2023/03/05 16:24:32 ID : TVbDxSL83zS
모른척 해줘 그나이에 19금 안 보는 애가 어딨겠어 가족한테 난 야동 본다 미연시 한다 불어대는 사람이 더 드물지. 스레주가 괜히 말 해봤자 서로 어색해질 뿐이야

4 이름없음 2023/03/07 11:50:17 ID : LbxDBy7Apht
이상성욕 포르노도 아니고 야겜정도면 뭐.....그냥 모른척 해주는게 좋을거 같아

5 이름없음 2023/03/07 12:02:10 ID : 4HBamnDs9Bs
모르는 척 해줘.... 근데 인증번호 받아달란 건 뭐야?

6 이름없음 2023/03/07 14:44:07 ID : JVbA0pXteNw
>>5 그 카톡 가입 인증번호

7 이름없음 2023/03/07 15:34:00 ID : 5O2skk62Gre
ㅋㅋ그냥 놔둬~ 성적으로 관심 한참 넘칠 시기인데 뭐

8 이름없음 2023/03/07 18:59:33 ID : 9dxCi8jikpP
조용히 하면 하던 말던 상관 ㄴㄴ..

9 이름없음 2023/03/07 21:55:00 ID : pTU5fgjjzhy
범죄 저지르는 것도 아닌데 걍 모른척 해줘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6레스나 진짜로 피해망상인 걸까? ㅠㅠnew 12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그냥 짜증나서 하소연new 1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4레스나 방금 가출했어new 21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915레스하소연판 잡담스레 2판new 893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3레스우울증이 있는 절친이 자꾸 나랑 연을 끊고 싶어해new 312 Hit
고민상담 이름 : 스레주 3시간 전
2레스힘내라고 한마디만 해줄 수 있어?new 3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2레스너희는 과거로 돌아갈수 있다면 언제로?new 82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레스알바 일머리 없어서 그만두려는데 문자좀 봐줘new 8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1레스역시 물어봤어야했나??new 8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2레스다쳤는데 위로좀 해주라new 9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엄마 기분 어떻게 풀어줘야 할까?new 9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12레스애정결핍은 혼자서 해결할 수 있어?new 36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2레스남동생 있는 분 조언 좀..new 28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9레스자살글에 대해 하고싶은 말이 있어new 40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new 7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