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2023/08/22 14:46:10 ID : 9tfU46i5SHv
우리반에는 학교에서 꽤 유명하고 공부도 잘하는 남자애가 있어. 활발해서 친구도 많고 운동도 잘하니까 진짜 인기가 많거든? 좀 다혈질이라 애들한테 화내고 그러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른애들한테는 왠만큼 잘해주고 말걸어주고 하는데, 걔는 유독 나한테만 싸하게굴어… 난 그냥 반에서 조용히 지내는 애거든.. 애들한테 정말 피해준적도 없어. 그냥 소수의 친구들이랑만 지낼뿐이야 그런데 걔는 나랑 같은조로 붙으면 나를 엄청 갈구고 (내이름) 때문에 망했네~~ 이러더라. 내가 말수 적다고 아무것도 못한다고 그래서 상처받음 걔는 나를 왜이렇게 무시하는지 모르겠어.. 나도 책임지고 조별과제는 열심히 한단말야ㅜㅜ 걔는 진짜 반에서 조용한애가 한두명이 아닌데 나만 엄청 싫어하고 싸하게굴어. 그냥 내가 만만한 샌드백인가 왜 나만 싫어하는지 모르겠어ㅜㅜㅜ
2023/08/23 18:07:12 ID : mmsmK43Qmsi
그런 소시오 반에 한명정도 있음 이유없이 싫어하는거면 이유를 만드는게 어떨까
2023/08/23 18:08:34 ID : L9fRyINs3Cr
ㄹㅇ 소시오패스들임

레스 작성
3레스내 친구가 나한테 불만이 있는거같아new 69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8분 전
1레스날 엄청 싫어했던 애가 올해 내 친구들이랑 같은 반인데 친해질까 두려움 ㅠnew 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9분 전
1레스조별과제new 1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이런것도 분조장이야?new 1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나 너무 찐따같음 진짜new 1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64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6🗑🗑new 3029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안녕하세요 혹시 아무나 실제친구하실분있으실까여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new 1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친구들 단톡 며칠동안 안보면 좀 그런가new 4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차였는데 연애관련해서 상담해줄 사람있어? 괴롭다new 236 Hit
고민상담 이름 : 스레주 2시간 전
6레스미래가 아예 꽉 막힌 그런 사람들 있어?new 14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이것도 성희롱에 해당되는거지?ㅜㅜnew 9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레스사랑이란게 운명일까 노력일까new 69 Hit
고민상담 이름 : 스레주 4시간 전
1레스이거 원래 그래?new 57 Hit
고민상담 이름 : 스레주 4시간 전
43레스오늘 자살 고위험군 가족네 집으로 찾아간다new 293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6레스다른 사람들에 비해 별 것도 아닌 이유로 가출하면 많이 한심해 보여?new 2651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5레스뭔가 학교나 학원에서 화장실 가고싶을때new 34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5레스자존감 떨어질 땐 어떻게 해야돼??new 75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레스.new 6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3레스도박 관련 고민 들어줄 사람 있어 …?new 70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레스임시보호 맡았던 아깽이가 오늘 고양이별로 떠났대..new 14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