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4/06/18 01:11:42 ID : wHzSMp805SF
연애판에 쓰는 이유가 있음 ㅋㅋㅋ 대화하는데 결론이 안 나서 적어봐 상대가 부자 아닌 평범한 사람이고 이성이라는 가정 하에 (퀴어 레주들은 동성으로 치환해서 보면 됨) 친구: 더치 하는거면 5만원이 마지노선. 찐친이 오래 고생하다 취업하거나 결혼식 올린 특수한 경우는 10만원 이상까지 쏠 수 있음. 근데 20까지 안 갈듯? 나: 관심 없는 상대면 2만원도 아깝고 ㅋㅋㅋ 평범한 이성 친구면 나 돈 없다고 싼거 먹자고 할듯? 만약 친구가 사면 담에 내가 쏘니까 잘해줘도 10 이상은 안 감. 얻어먹는 것도 10 이하가 마지노선? 내 남친: 얘들아, 남자가 관심 없는 여자한테 20 이상 쏠 이유가 없다. 그 사람은 너 친구 좋아한다 어때? 그린 라이트 같아? ㅋㅋㅋㅋㅋ 친구는 아닌거 같다고 하고 남친은 백퍼라고 함. 난 긴가민가함. 근데 문제는 상대를 제일 오래 본건 친구고 내가 그 다음? 내 남친은 그 분 본 적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6/18 01:22:55 ID : O9wLala79bc
남자 관심 유무 판단하기 가장 정확한 기준이 돈 쓰는 거라고 듣긴 함
이름없음 2024/06/18 01:24:46 ID : wHzSMp805SF
나도 동의하는 바야! 그래서 나랑 남친은 관심 있다에 가까운데 좀 더 적어보겠음 간만의 신규 연애썰이라 다들 신났어 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6/18 02:30:33 ID : wHzSMp805SF
맞다 생각하는 이유: - 얘기 들어보면 사소한 배려를 많이 해줌. 데이트 코스 짜듯 자연스럽게 맛집 알아오고 날씨 더우면 차 끌고 오고? 평범한 남사친이면 그런거 안 하잖아 ㅋㅋ 해도 어엄청 생색내지. - 이성적 텐션 있음! 설명 불가능한데 암튼 있어 ㅋㅋ 몇 번 같이 술 마셨는데 꼭 둘이 옆자리 혹은 앞자리에 앉게 됨. 한번은 일부러 자리 피해줬는데 별 일 없었다고 함. - 같은 방향도 아닌데 집에 데려다 줄 때가 많았음. - 같은 모임에서 언행이 과격하거나 선 넘는 사람들도 좀 있었는데 이 분은 쭉 매너 있었음. 나이가 좀 더 어리다고 쉽게 대하지 않아 호감임. - 친구한테 돈 잘 씀!! - 자주 못 보지만 친군 대학생, 그 사람은 직장인이라 어쩔 수 없지 않나? 모 동호회에서 만남. 아무도 모를거 같지만 혹시 몰라 어떤 취미인진 말 안 할게 ㅋㅋㅋ
이름없음 2024/06/18 02:48:10 ID : wHzSMp805SF
친구가 반박하는 이유: - 모두에게 친절한 타입이다. 후배들 만날 때도 밥 잘 쏘는 선배 역할이라고 함. 그 후배들도 집 데려다 준 적 많다고 함. (내 입장은 얘가 후배도 아니고 그저 모임에서 만난 사람이잖아. 게다가 일대일로 만나서 사주는거랑 여러명 사주는건 다르지 않아?) - 모임 밖으로는 선톡 잘 안 한다고 함. 먼저 만나자고도 잘 안 함. 어장이면 어떡함? 아니 어장도 아닌 노관심이면 어떡함 (나도 이게 걸리긴 하는데 너가 만나자고 하면 거절 안 하잖아? 이제껏 본 모습으론 어장 할 스타일은 아닌거 같은데 ㅜ 직장인이라 바쁜 걸수도 있고. 확실히 바빠 보이긴 함. 그리고 노관심인데 저렇게 잘해주는게 있나) - 아끼는 동생처럼 챙겨주는거랑 차이를 모르겠음. 나나 속 타쿠미는 쓰레기지만 타쿠미가 레이라 보는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게 긴가민가함. 이성적 텐션이 있다고 굳게 믿고 있지만 자상한 상상 속의 친오빠 같기도 해서) 일대일로 본건 내가 확인 불가능해서 긴가민가 ㅋㅋㅋ 만날 때 몰래 따라가고 싶을 정도로 궁금함 근데 별거 없었다고
이름없음 2024/06/18 16:02:07 ID : 4HzXzalirBz
대학생-직장인이면 보통 직장인이 다 내려고 해 남자들은 더치 잘 안하기도 하고 뭣보다 여자한테 더치하자고 하는 사람 잘 없음ㅋㅋ 더군다나 대학생-직장인은 더더욱ㅇㅇ 남사친이 꼭 서로 막대하는 관계만 있는 건 아니니까.. 개인적인 친분이 깊진 않지만 적당한 거리에서 서로 괜찮은 사람이구나 하고 만나는 경우도 많잖아. 그리고 남자가 몇살 더 연상이면 맛집은 최소 몇 군데는 알고 있을거야. 연애경험+직장에서 점심때마다 밥먹으러 다녀서 앎+직장이나 주변 지인들의 맛집 추천/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한 빅데이터 등등. 단둘이 따로 만나거나 단둘이 차를 타거나 여러명을 태워줘도 레주 친구를 맨 마지막에 데려다주면 난 가능성 있다고 봄.. 남자든 여자든 돈과 시간을 쓰면 최소 호감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렇게 고민하는 거 보면 레주 친구부터가 호감이 있다는 거 같은데 그냥 아무일 아닐 때 연락 한 번 해보라고 하는 건 어때? 던져보고 반응을 봐야 확실하지 않을까
이름없음 2024/06/18 20:49:34 ID : wHzSMp805SF
친구 쪽이 호감 있는거 백퍼임. 근데 인정 안 함 ㅋㅋㅋ 진전되면 좋겠는데 지금 2, 3년째 끌고 있다면 믿겠니? 코로나 이유도 있고 여기 아무도 안 볼거 같은데 중간에 그 분이 연애 잠깐 했음. 친구도 연애 잠깐 했음. 그래서 잊고 있었는데 둘 다 헤어져서 다시 불 붙음 내가 알기로 친구가 먼저 연락하면 잘 받아줌. 아무 일 없을 때 연락해도 잘 받아줌. 근데 선톡은 드뭄. 그리고 친구 성격상 먼저 잘 연락 못 함. 자리 만들어주려고 했는데 동호회 사람들도 바빠서 자만추 힘듬. 일단 시간이 안 맞아 마지막에 데려다줄 때도 많은데 이건 동선 따져서 데려다줌. 다 적고 싶은데 ㅋㅋㅋㅋㅋ 모두 섭컬쳐에 발 걸친 사람들이라 혹시나 해서 못 적겠다 나랑 남친은 지금 상황으로는 썸 타다 흐지부지 될 것 같다에 걸고 다른 사람은 사귄다에 걸어봄. 친구는 입덕부정중
이름없음 2024/06/24 11:20:53 ID : 0k1hbDy3O9x
아니 2,3년이면ㅋㅋㅋㅋㅋㅋㅠ 입덕부정하다가 시간만 날려보낼 게 아니라 빨리 접든가 데이트 신청을 해보든가 해야할 거 같은데? 남자들 앵간하면 헷갈리게 안하는데 레주 친구가 알게모르게 철벽을 쳤나..? 나한테 관심 있냐고 그럼 영화보러 가자고 한마디만 해보라고 하면 안될까ㅠㅠ나도 내 마음이 확실치 않아서 혼란스러운데 같이 시간 한 번만 보내보면 알 것 같다고. <-이렇게 말해도 잃을 거 없잖아? 잘못된 것도 아니고, 상대가 싫다하면 ㅇㅋ하면 되는거고.. 워낙 바빠서 망설이는 거면 이해하는데 2,3년간 갈팡질팡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면 본인도 힘드니까..ㅠㅠ 뭐라도 해야 결론이 나오지. 레주 친구가 후회없을 선택을 하면 좋겠다 나 인데 코드가 바뀌넹
이름없음 2024/06/28 23:47:51 ID : wHzSMp805SF
여기 하루 지나면 코드 바뀔거야 아마! 예전엔 그랬는데 지금도 그런가? 얘기가 복잡한데 ㅋㅋㅋ 예전에 톡방에서 누가 친구 짝남한테 1대1 고백했다 차여서 친구가 주춤한 것도 있고, 위에 적은것처럼 코로나 터지고 현생 복잡해서 단톡방이 날아간 것도 있음 그러다 한쪽이 먼저 연애 딴 사람이랑 시작해서 흐지부지? 다른 쪽도 중간에 연애해서 현생 살다가 헤어지고 둘다 접었던건 맞음. 사실 모임이 최근에 재개되었거든 ㅋㅋㅋㅋ 간만에 모두가 만나 다시 친해지는중! 설득해보고 싶은데 친구는 부정중이라 절대 ㅠ 대놓고 저런 톡 안 보낼듯. 담백하게 영화 보자 하면 백퍼 상대는 볼듯?? 근데 또 아무 일 없을 것 같고 ㅠㅠ 지지난주만 해도 될거 같았는데 뭔가 늘어지는 기분이네. 저러다 또 엇갈릴듯
레스 작성
1레스.new 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1레스러시아 미소년이랑 연애 시작함new 222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6레스결혼하고 싶은 레더들 있어? 물어볼거 있오!new 3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2레스얼굴만 아는 사이가 스카에서 마이쮸 주면 부담스러워?new 17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1레스남친이 연말에 대학 친구들이랑 여행간다는데new 1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8레스나랑 10살 차이나는 사람new 24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1레스반년 지난일로 남친이랑 싸우는거 에바야?new 3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352레스다이스로 애정운보는 스레!new 8632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28레스☁️ To. my youth , 인팁들아 도와줘..new 37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3레스Istj 꼬시기(도와줘!!!)new 6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0레스너무 착잡한 짝사랑..new 9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577레스다이스로 보는 솔로 연애운new 233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7레스남친이 친구랑 내 얘기한 거 봤는데 어떻게해야할까 12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7
336레스💟💟연애판 잡담 스레 2판 2598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6
1레스가장 오래 좋아하고 미워했던 너에게 38 Hit
연애 이름 : 到憓 24.07.16
585레스대나무숲🌲 2668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6
4레스남자친구와 관계할때 이중피임 하는 사람 있어? 10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6
11레스레더들은 다들 어떤 결혼관을 가지고 있어? 6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6
10레스Fwb랑 연애는 왜 안 되냐..,ㅠ 292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6
3레스여둥들 들어와봐! 나랑 결혼관 맞는 여자 많을것 같아? 7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4.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