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졸업식 전날이라 학교에 나왔어 고3 내내 교실이 지옥같았는데 한달 쉬다보니 또 괜찮아 진줄 알았거든 근데 혼자 앉아있으니까 좀 슬프다 친구라고 생각했던 애가 나한텐 안오고 가해자년이랑 얘기하고있네 다 죽여버리고싶다 여기서 나가고싶어

진짜 지옥같다 내가 스스로 지옥으로 걸어들어왔구나 졸업앨범 받으러 왔는데 그게 뭐라고 그냥 오지말걸 내일이면 드디어 끝이다 끝이오긴하는구나 정말 힘들었었구나 내가 한달 쉬다보니 또 과거가 미화됐구나 죽을만큼 힘들었구나 이런 기분이었구나 힘들다

이 공간이 너무 싫어 끔찍해

웃음소리때문에 죽고싶은 기분을 알아줬으면 이해는 못해도 인정을 해줬으면

혼자 교실에 앉아있는데 이게 외로워서 그런건가 그냥 여기서 벗어나면 다 괜찮아질 것같아

계속 머릿속에 떠도는 생각때문에 괴로워 내가 뭘 잘못한걸까

울고싶은데 배도 아프고 그냥 나가버릴까

수고했다. 정말 수고 많았다 스레주. 앞으로는 분명 행복해질거야. 응원하고 있을게. :)

나는 처음부터 혼령 유령 귀신 몬스터처럼 정체없이..여기에 어떻게 왔는지 어딘지도 모르는체. 혼령처럼 떠돌아.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갔어

힘들게 잘 견뎌왔구나 고생했어 스레주 난 이제서야 네 글을 보게 되었지만 그동안 마음이 찢어지고 괴로웠겠어 ..난 졸업이라 하니까 좋은 기억이없네 막상 ㅎㅎ 졸업식 날 아무도 이야기 걸어주지 않아 사진도 찍지않아 졸업앨범비 내고 졸업앨범 졸업하는 그 날 내 책생 밑에다 두고왔어 전부 꼴보기 싫어서 담임과 사진만 찍고나와서 부모님이랑 짜장면집가는 차안에서 펑펑 울었었어 담임선생님께 말하고 싶었는데 저 사실 친구가없었어요 그동안 체육시간에 화장실 갔다온다고 하고 종칠때 외서 매번 혼났는데 혼내면서 우리바깥에 탈출한 돼지새끼 마냥 왜 그러냐고 했었죠..사실 혼자였어요 아무도 저랑 말하려고 안했거든요 그렇게 졸업하고 어른이 되었어요 어른이 되어도 잘못한게 없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이렇게 친구가 없을까요..친구들이라고 생각하는 인간들에게 주는건 많고 받는게 없을까요,으윽 우울하다 그만써야지....ㅋㅋㅋㅋㅋ ㅠ 스레주야 졸업한 뒤에는 좋은 일만 있길바래 좋은 사람들만 가득하고!
레스 작성
3레스 임신중인데 괴롭힘당한 것들 생각나서 괴로워 2019.01.13 80 Hit
하소연 2019/01/13 00:56: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서럽고... 대학이 뭘까...~ 2019.01.13 35 Hit
하소연 2019/01/13 00:41:2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가해자는 하하호호 잘살고 피해자는 매순간 고통받아 2019.01.13 99 Hit
하소연 2019/01/03 10:22: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기혐오 2019.01.12 62 Hit
하소연 2019/01/12 18:52: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여기 레주들 중에 2019.01.12 178 Hit
하소연 2019/01/10 00:45:1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2019.01.12 18 Hit
하소연 2019/01/12 15:16: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카톡이 안보내져ㅠㅠ 2019.01.12 67 Hit
하소연 2019/01/11 16:13: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족은 잊어버리고 사과도 안 하시고 묻혀 버렸지만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일들 적어보자 2019.01.12 46 Hit
하소연 2019/01/12 03:15: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외롭다 ㅜㅜ 2019.01.11 21 Hit
하소연 2019/01/11 23:29:2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급해 깨어있는 사람 아무나 나유ㅏㅈ ㅓ 2019.01.11 164 Hit
하소연 2018/12/28 03:50:52 이름 : ◆z9dA40k9xSM
3레스 공부 안해서 후회되는점 쓰는 스레 2019.01.11 79 Hit
하소연 2019/01/10 15:07: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19.01.11 23 Hit
하소연 2019/01/11 19:39: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정말로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없네 2019.01.11 69 Hit
하소연 2019/01/11 16:16: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죽고싶다 2019.01.11 86 Hit
하소연 2018/11/22 23:51: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동생 죽여버리고싶어 2019.01.11 104 Hit
하소연 2019/01/11 11:45: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