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g_AMXtiuok 소포모어 슬럼프일 것인가, 올해의 귀환일 것인가 스레주는 그대로 슬럼프에 빠질 것인가, 정시 인서울에 성공할 것인가 존나 큰일났다는 것을 이제야 실감한 고삼 이과 스레주의 회생 프로젝트 난입환영

현재 모의고사 성적 24133 9월 모평에서 더욱 떨어질 것으로 예상됨 현재 목표: 13111 벌써 이상한 자신감이 샘솟음

작년 9월 모평 수학 가형 풀어봄 16, 21, 25, 26, 30 이중 16, 21, 25번은 정신을 똑디 차리지 않은 결과임 눈이 있으면 문제를 제대로 보자 또한 20, 29번은 어디선가 봤던 문제여서 맞춘듯 하다

국어도 풀어봄 화작 문법 비문학 문학 사이좋게 하나씩 틀림 근데 작년거 등급컷 개높네 일등급 97 에반데?

이번 국어는 좀 어렵게 나와주길 바란다

영어는 어째 시험지를 받긴 받았는데 집에서 보니까 마지막장밖에 없음... 37-45 번 중 39번 틀림 문장삽입.. 은근 어렵다

한국사 고려, 현대사 2개 틀림 그나마 한국사는 공부 안해도 1등급이다 역시 난 애국자야 주모 여기 한사발 더! https://www.youtube.com/watch?v=dGagGk-mObM

과탐은 공부하다보면 존나 이상한 그런게 있다... 물리는 한번 해두면 그 뒤론 막 에너지 이딴거 개 어렵게 나온다거나 기본입자같은 암기 파트만 아니면 엥간한데 지구는... 그냥 망해... 한 한달 놓고 있으면 존나 망한다고... 풀때는 분명 개쉽게 푸는데 채점해보면 ㄱ 체크했는데 답 ㄱ,ㄴ 이고 이딴식으로 다 틀려있어 아니 분명 지구가 물리보다 쉬운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 난 지구인이 아닌 거냐ㅜㅜㅜㅠㅠㅠㅠ

존나 공부해서 대학을 붙은 다음에... 밴드부에 들어갈거임... 들어가서... 존나 쩌는 락스타가 될거임.... 마치 라잌 콜드플레이처럼 말이야 오키? 근데 말이야... 대학 동아리 밴드인데 대학이 지잡대면... 간지가 안나잖아..? 일단은 이게 현재 내가 공부하는 이유이다 그리고 대학로에서 존나 놀거임 ㅅㅂ 다 기다려라

아파트 방음 진짜 거지같네 이웃 대화소리가 들리다니.. 지금은 바닥에 뭔가를 굴리고 계신다. 아 나 집에서 노래 자주 불렀는데 개쪽팔리네...

현우진 뉴런 거의 다 끝냄. 기벡 한단원 남았다. 중요한건 배운걸 적용하는 거니까 복습 꾸준히 하자.

킬링캠프는.. 9평 끝나고 푸는게 나으려나 모르겠다 빨리 풀고싶긴 한데

현실적으로 한국에서 대학 밴드부로 시작해서 존나 뜰수 있을까.. 차라리 힙합을 하는게 더 가능성있겠지? 근데 왜 난 이걸 벌써 진지하게 고민중이냐

그러고보니 얼마전에 조오올라 쩌는 밴드의 멤버들이랑 여행가는 꿈을 꿨단 말이야. 유명인 나오는 꿈은 좋은 징조랬으니까 나도 hoxy..? 꿈은 말하면 무효니까 말하고 싶지 않다 근데 너무 쩌는 꿈이어서 자랑하고 싶음

또 오늘은 학교에서 자다가 노엘 갤러거가 우리 학교에 와서 자기가 쓴 20편짜리 자서전을 무료로 배포하는 꿈을 꿨어... 노엘이 책을 쓰다니 정말 꿈은 꿈일 뿐이로군

뭐랄까ㅏ 다른 사이트를 돌아다니거나 sns를 하거나 팬카페같은거 가입하면 덕질이 좀 더 풍요로워지겠지만.. 그만큼 피곤해서 귀찮다 걍 혼자 영상보고 노래들으면서 행복하고 말지 뭐 것보다 지금은 공부나 하자

현우진 뉴런 끝ㅌ. 모의고사 보기 전까진 과탐에 집중하자

지구과학 모의고사 결과: 2개 틀림 근데 좀 쉬웠다 솔직히 아무튼 예전에 풀었을땐 10개 틀렸던걸 생각하면 장족의 발전 역암은 퇴적암이고 규암은 변성암이다 태양풍의 고에너지 입자를 막아주는건 자기장이다!

와 이러다 서울대 붙어버리면 어쩌지? 너무 먼데ㅠㅠ

새벽에 헛소리 좀 할수도 있는거지 뭐 아 이러다 하버드 가는거 아니냐? 어떠카지 영어 못하는데ㅠㅠㅠㅠㅠ

그걸 내가 어케알아 교육부장관한테 따지셈 개좃갓내

태풍의 오른쪽이 위험반원 태풍은 반시계방향으로 회전함 한류보다 난류에 염분이 많다 세차운동은 지구 자전 방향과 반대=별들의 운동방향과 같음(반시계) 금성의 하루 길이는 자전 주기보다 짧음(동에서 서로 돌아서) 집광력은 구경의 제곱에 비례 적경이 감소하면 역행하는 것

지구과학 20문제중 5문제... 맞았다... 공부는 온전한 정신으로 하자 아니 아무리 그래도 이게 뭔일이여

이렇게 편차가 크다는건...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수능때 대박날 수도 있다는 것 아니 존나 뭔 개소리여

오늘 공부는 망했지만 그래도 생활패턴이 점점 돌아오고 있다

2017년 수능 풀어봄... 5개 틀렸고 그중 문법만 세개네 아이고 돌겄다 문법 다 정리했다고 생각했는데,,, 나머지 두개는 역시나 문제를 잘못 읽음 와!! 등급으로 치면 2등급 ㅅㅂ 정신차리자

!!!!!!!!!!!!목적어가 있으면 타동사!!!!!!!!!! 난 아마 이거 죽을때까지 헷갈릴듯

안전반원에서 풍향은 반시계 위험반원에서는 시계방향으로 변함 언제나 그래프를 잘 보자

지금 지구과학에서 좀 모자라다 싶은게 날씨, 여러가지 기상 현상 천체(걍 항상 어려움) 물리는 머... 좆같은 에너지문제만 잘 하면 될 것이고 그거 말고는 반도체도 은근 헷갈림 아니 근데 물리 자이스토리 어디갔어 그 두꺼운걸 잃어버리다니

음... 며칠동안 현타가 빡세게 와서 공부를 놓고 있었다. 사실 아직도 현타 오져서 그냥 이대로 인생이 좆되도 큰 상관은 없을 것 같음. 하지만 공부해야지 윽

지구 자기장은 마그마 바다 이후에 형성됨...
레스 작성
52레스 나랑 친구할래? 2019.09.05 136 Hit
일기 2019/08/21 19:41:14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짝사랑 포기 중💦 2019.09.05 101 Hit
일기 2019/06/15 21:19:23 이름 : ◆dCpdPa5V9bf
459레스 🍋 누리 2019.09.05 98 Hit
일기 2019/02/07 22:21:03 이름 : ☂️ ◆9Ajjtbhbu8p
14레스 백색소음 2019.09.05 61 Hit
일기 2018/09/12 11:30:21 이름 : ◆2GpPeL9irte
17레스 . 2019.09.05 8 Hit
일기 2019/09/05 19:51:22 이름 : ◆Buk3A2E03xz
116레스 빛 들 날을 기다리고 있어 2019.09.05 148 Hit
일기 2019/07/30 15:52: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10월 8일 2019.09.05 41 Hit
일기 2019/06/08 10:25:0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윤구름몽실몽실 (*ૂ❛ᴗ❛*ૂ) 2019.09.04 38 Hit
일기 2019/08/24 12:43:25 이름 : ◆f9ilCqqlwk0
49레스 뚜리는 이제 없어... 🦗🦗 2019.09.04 176 Hit
일기 2019/08/18 02:59:12 이름 : 레주챤 ◆JRvcmpWlA7y
4레스 하루에 하나, 감성적인 문장 기록하는 일기. 2019.09.04 17 Hit
일기 2019/09/02 23:56:42 이름 : 문장 ◆5XzhzcKY1dx
9레스 아싸 화석 경제학과생의 대학생활 2019.09.04 81 Hit
일기 2019/08/31 18:00:46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습관 만들기 2019.09.04 202 Hit
일기 2019/07/24 16:55:5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 Sophomore Slump or Comeback of the Year 2019.09.03 49 Hit
일기 2019/08/27 03:05: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와 나는 평행선 위에서 2019.09.03 81 Hit
일기 2019/08/31 00:39:57 이름 : ◆bdwsqjba7fc
1레스 / 2019.09.03 34 Hit
일기 2019/09/03 01:40: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