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스위치사고 소드실드 중에서 하나사려고하거든...근데 디알씨 라이벌이랑 관장은 실드가 취향이고 포니타때문에 사려다가 생각해보니까 자마젠타보다는 자시안이 더 갖고싶어서 둘중에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ㅠㅠ대체 왜이렇게 쪼개놓은걸까 그리고 소실 온라인접속?은 따로 결제해야하는 시스템인거야???

소드실드 차이는..ㅋㅋㅋ 나도 그랬던지라 좀 동질감드네.. 난 결국 실드 샀어! 전포보단 일반포켓몬이 끌려서ㅎㅎ,, 맞아 온라인접속은 닌텐도 어카운트 가입해야 가능해! 가입하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해보는게 편할거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테일즈런너 제발 도와줘!! 2020.01.19 452 Hit
게임 2020/01/06 22:28: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서양동화 배경 게임 너무 좋아 2020.01.19 53 Hit
게임 2020/01/19 19:23: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포켓몬 소드실드 질문... 2020.01.19 62 Hit
게임 2020/01/19 14:08: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Pk 있는 rpg게임 추천해조라.. 2020.01.19 40 Hit
게임 2020/01/19 16:50:2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동물의숲 스레 2020.01.18 78 Hit
게임 2020/01/17 17:58: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조...고전장에서 벗어날 생각하지 마라. 그랑블루판타지 2020.01.18 120 Hit
게임 2020/01/13 09:32: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롤 우르프 모드 팬티벗고 소리질러~~~<~<!!!!!!<!~!!!!~ 2020.01.18 33 Hit
게임 2020/01/18 02:45: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메이플스토리2 하는사람👋🏻 2020.01.17 61 Hit
게임 2019/11/24 12:36:51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아르피아 아는 사람 있어? 2020.01.15 221 Hit
게임 2019/03/15 03:44: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브롤스타즈 2020.01.15 51 Hit
게임 2019/07/22 20:26: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피파 잘하는법좀 2020.01.13 25 Hit
게임 2020/01/13 21:25: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클로저스 하는 사람 있니? 2020.01.12 50 Hit
게임 2020/01/11 01:16:1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야후꾸러기 슈가스쿨 아는사람? 2020.01.11 448 Hit
게임 2020/01/10 23:10: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던파하는사람! 2020.01.10 31 Hit
게임 2020/01/10 18:21: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20.01.10 27 Hit
게임 2020/01/10 16:58:44 이름 : 이름없음